일베 야갤 주갤 이 세개 너무 많이 하지마라 .

일베는 대충 2011년 말부터 했다. 가입은 2012년에 했고. 보다시피 레벨은 8이다. 고렙은 아니지만 라이트한 유저도 절대 아니지. 야갤이나 주갤도 3~4년전부터 눈팅만 했었고 . 그런데 이 세개를 오래하면 생기는 변화가 뭔지아냐 ? 정치관이고 비윤리적이고 나발이고 제일 문제는 염세적이고 비판적인 사고밖에 못함. 난 솔직히 그런 사고방식이 합리적이고 인생살아가는데 좋은건줄 알았는데 인생이 점점 피폐해짐. 니가 편돌이를 하든 대기업을 … More 일베 야갤 주갤 이 세개 너무 많이 하지마라 .

남성의 특권을 직접 체험해본 페미니스트

          요약 1. 노라 빈센트라는 페미니스트이자 레즈비언인 칼럼니스트가 남장체험을 하기위해 근육을 불리고 스포츠브라를 착용하고 줄리어드음대에서 남성 발성을 배우고 수염을 붙이고 인공성기까지 붙여서 남자로 변신한 후 548일동안 남자체험을 해보기로함 2. 직장생활을 하면서 남성으로서 돈을 많이벌고 성공하려면 그만한 노력과 압박감을 견뎌내야하는것을 알게됨 3. 여자와 연애까지 시도해봄 여성과 데이트하면서 남성이 여성의 외모를 중시하는 것보다 … More 남성의 특권을 직접 체험해본 페미니스트

솔직히 여고생 보고 안꼴리는게 사람새끼냐?

현대 사회에 들어와 미성년자라는 기준이 생기면서 10대 좋아하면 존나 개새끼 되는것처럼 매도하는데 이렇게 된 데에는 꼴페미년들의 영향이 크다고 할 수 있다. 지들도 잘 알거든. 나이 20대 중반을 넘어가고 얼굴에 하나 둘 씩 주름이 올라오기 시작하면 동급의 외모로는 절대 풋풋하고 싱그러운 10대 여성에게 상대가 안된다는 것을. 그러니 젊고 이쁜 아이돌을 깎아내리지 못해 안달인거고 네이트판에 교복녀 몸매 … More 솔직히 여고생 보고 안꼴리는게 사람새끼냐?

이혼 고민중이다

          요즘 안그래도 존나 마음에 안들었는데 시발 이꼬라지로 만들고 와서 눈 똥그랗게 뜨고 몰랐는데? 이래서 존나게 싸웠다. 차게를 결혼 전에만 시작했더라도 내인생 이렇게 꼬이지 않았을텐데 ㅠㅠ 블박 돌려보니까 후진주차하다가 주차경계로 세워놓은 봉같은거에 먹은거 같은데 충격녹화 됐어도 시발 아몰랑이다. 저거 덴트하는데 돈 별로 안들겠지만 발뺌하는 꼬라지에 화가 존나게 치밀어 오른다. 돈은 안벌면서 … More 이혼 고민중이다

타타자동차와 마힌드리의 피인수기업 다루는 스타일.txt

아래 게이가 현기차는 타타자동차를 벤치마킹하라는 댓글이 있길래 남겨본다 쌍용차에서 읽었던 마힌드라 서적과, 개인적인 인도업체들과의 거래내역에서 인도에 대해 얘기해보자면, 인도 사업가들의 장점 중 하나는 돈에 있어 신용이 있다는거야. 다른 후진국 기업들처럼 돈가지고 장난 안 침. 단점은 너무 자기 위주로만 생각하며 우리 입장에서 보면 싸가지가 없음. 아무리 급한 상황에서도 결론 내기까지 조오오온나 오래 걸린다는거고, 너무 많이 깎으려 … More 타타자동차와 마힌드리의 피인수기업 다루는 스타일.t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