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남자들의 삶… 짱깨년은 만나지마라..

중국 남자들의 삶을 보고 느낀 점…
1. 저녁 식사를 준비할 시간이면 5-6층 아파트 주방 라인에 일제히 불이 들어 온다.

캄캄한 아파트에 주방 라인만 한 줄로 불이 들어와 있는데 전부 남자들이 서 있음… ㅋㅋㅋ…

처음에는 잘 몰라서 이 정도가 좀 충격적이었지만… 시간이 지나면 더 충격적인 장면을 목격한다.
2. 퇴근 시간 되면 남자들 난리다. 집에 가서 밥해야 한다고…

어떤 남자 동료는 근처 밭에 가서 무, 파 등 저녁 거리를 뽑아 온다.

그걸 본 남자들 달려 들어 자기도 필요하다고 뺐어 간다.
3. 어떤 친한 동료에게 저녁에 맥주나 한 잔 하자고 했는데… 일언지하에 거절이다… 밥해야 한다고…

그래서 좀 짜증스러워져서… 남자가 뭐 그러냐고… 그럼 부인은 집에서 뭐하냐고 짜증스럽게 물었더니…

소파에서 TV 본다고… 직장에서 돌아오면 맨날 피곤하다고 한다고… 헐… 말을 말아야지…

그 동료 왈… 자기도 왜 이렇게 살고 있는지 모르겠다고… 아기 태어나면 더 걱정이라고…

넉두리를 주절주절 하지만… 전혀 동정 안 가고… 공감도 안 가고… 하고 싶지도 않았음…
4. 아는 어떤 여자 선생님께 물어 봤음…

집에서 밥 누가 해요? 선생님이 하시지는 않을 것 같고…

그 선생님 왈…. 시아버지가 하는데요… 헉… 정말요? 농담하시는 거 아니죠? 왜 시아버지가 하세요?

네… 시아버지가 집에서 요리를 제일 잘해요…. ㅋㅋㅋ…
5. 이 문제는 끝까지 파헤쳐야겠다는 의무감이 생겼고… 탐문 수사 끝에…

직접 요리를 한다는 여자 분 두 분을 찾아 냈다. 정말 직접 저녁 식사를 만드세요?

대답… 예. 호… 다른 분들은 남편이나 시아버지가 해 준다고 하던데… 정말 의외네요…

근데 왜 직접 밥을 하세요? 네… 저는 요리하는 게 좋아요… 헐… 하고 싶은 사람만 하는구나…
5. 쉰 살이 넘은 친구가 집에 오라고 초대를 했다… 버스 타고 5시간을 가야 하는 곳이라 망설이다… 갔음.

저녁을 준비해서 대접한다고 만두를 빚고 있었음…. 솔직히 부담스러웠음… 나가서 먹으면 될 걸…. 손님 온다고 꼭 집에서 만들 필요가 뭐가 있나… 나는 먹고 싶은 게 따로 있는데… 굳이 해 주겠다니…

한참 연상이었던 그 친구 부인은 저랑 이야기하면서 놀고 있었음…

왜 남자가 음식 준비해요? 물었더니… 원래 남자가 하는 것이라나 어쩐다나… 귀를 씻었어야 하는데… 못 들을 소리를 들었음… 열심히 준비한 만두를 먹고… 다음 날… 맛있는 거 해 준다고 시장 보러 가자고… 휴…

시골이라 그런지 길거리에서 소를 잡고 있었는데… 바닥에 비닐 깔고… 피 좀 뽑고… 그 자리에서 다 해체해 버리더군요… 헐…
6. 어떤 여자 동료가 집에 놀러 와 밥을 해 줘야 하는 상황이 돼서… 앞에 시장에 가서 이것 저것 사서 한국식으로 해 줬음… 그 여자 왈… 장가 잘 가겠네… 헐…
중국 여자들 만나서 잘 사신다는 분도 계시다는데… 어떻게 잘 살고 계시는지…

중국 여자 분과 서로 멘탈이 공유되시는 한국 남자 분이 있다는 것에 경의를 표합니다. 진심으로…

(http://m.cafe.daum.net/mna5319/epUR/20777?

국제결혼 피해센터 펌)
.

.

짱깨년들 기존나쌔고 남자부려먹는다더니 ㄹㅇ인듯
[출처] 중국남자들의 삶… 짱깨년은 만나지마라..
[링크] http://www.ilbe.com/9019122527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