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틀딱들이 20대 보지 공짜로 먹는 법

보지 앞으로 차를 사준다ㅋㅋ

정확히는 보증금 10% 내주고 존나 따먹는다.

90년대 강남 오렌지족하던 틀딱들이 양아치 근성 못버리고 주로 이지랄떤다.

실컷 따먹다 질리면 꼬투리 잡아서 헤어지고 리스료 이체 통장에 돈 안넣어줌.

미납 3달 지나면 계약 해지. 보지는 신불자잼ㅋㅋ

(요즘은 이 보증금도 아까워서 최소 선납금으로 내주는 경우도 많다 ㅋㅋ)

ㄹㅇ 진짜 씹양아치 아재들은 포르쉐가서 계약금 걸고  4-5개월 따먹다 버림. 그리고 계약취소.

그럼 계약금도 도로 환불됨

(주로 박스터로 이지랄 많이 함.)

어릴 때 돈으로 보지 후리며 보지 본성 아는 50먹은 배불뚝이 아저씨가 월 100쓰고 ㅆㅅㅌㅊ 20대 보지들 따먹는거지ㅋㅋ

요즘 활동무대는 디브릿지다ㅋㅋ

극소수를 제외하고 와꾸 ㅅㅌㅊ 보지들 중 강남 자취한다고 하고 미니, CLA, A4 타고 다니면 스폰이 보지 명의 앞으로 리스 빼준거니 창녀로 봐도 무방하다 ㅇㄱㄹㅇ.

추 천 0민주화

댓글 [36]

  • 네다음 폐기에 ㅂㄷㅂㄷ

    [레벨:7] 몽구스자동차기함 2016.11.08 추천하기 신고하기 댓글

    • 근데 진짜임.

      순진한 애들 속여먹는 아재들은 계약금 걸어놓고 3-4달 따먹고 버림.

      주로 그럴 땐 포르쉐를 이용함.

      [레벨:11] 차게지키미 2016.11.08 추천하기 신고하기 댓글

  • 이거 진짜다..

    [레벨:2] 울릉도스님 2016.11.08 추천하기 신고하기 댓글

  • ㅋㅋㅋㅋ 먹버하면 여자 난리나겠노

    [레벨:1] 머슬카마니아 2016.11.08 추천하기 신고하기 댓글

    • 다 먹버해

      [레벨:11] 차게지키미 2016.11.08 추천하기 신고하기 댓글

      • ㅋㅋㅋ 당연하지 스폰 꾸준히 하는경우는 드물겠지

        근데 진짜 순진한애들은 저리스료 어떻게 감당할련지 ㅋㅋㅋㅋ

        [레벨:1] 머슬카마니아 2016.11.08 추천하기 신고하기 댓글

        • 공매차 나오는 거 중에 파이낸스사 1년도 안된 차들은 다 저런식으로 작업당한 보지들 피눈물 섞인 차임 ㅋㅋ

          [레벨:11] 차게지키미 2016.11.08 추천하기 신고하기 댓글

  • 그래서 안먹을거야?

    [레벨:1] 파티락커 2016.11.08 추천하기 신고하기 댓글

  • 요즘엔 이것도 소문나서 안통함… ㅠㅠ 차말고 현금으로 달래

    [레벨:2] 김앤장로펌 2016.11.08 추천하기 신고하기 댓글

  • 고소안당함?

    [레벨:7] 나는구라다 2016.11.08 추천하기 신고하기 댓글

    • 뭘로 고소할건데 ?

      [레벨:11] 차게지키미 2016.11.08 추천하기 신고하기 댓글

    • 명의도 여자명의 스폰잡는경우도 보통 요새는 일부로 가계정써서 접근하고 연락도 선불폰써서 라인으로한다더라 물론 들은썰이지만

      돈은 현찰로 주고. 명의는 여자명의로하고 내 정확한 연락처 신분을 모르는데 고소못할걸.? 하더라도 증거가없잖아

      [레벨:1] 머슬카마니아 2016.11.08 추천하기 신고하기 댓글

      • 연인관계에서 차 사줬다가 헤어져서 대납 안해준게 무슨죄냐고하면 보지만 병신됌 ㅋㅋㅋㅋ

        [레벨:11] 차게지키미 2016.11.08 추천하기 신고하기 댓글

        • ㅋㅋㅋㅋㅋ진짜 순진한 ㅆㅅㅌㅊ년들만 보지팔리는거지뭐.. 이런식으로 당한년들이 상폐년될수밖에없음..

          [레벨:1] 머슬카마니아 2016.11.08 추천하기 신고하기 댓글

          • 틀딱들 가만보면 진짜 존나 무서움.

            심한 경우는 여자애들 바 나가거나 룸 나가게 되고 그거 싫음 리스료 돈 백 때문이 틀딱 전용 좆집되는 케이스 허다함.

            구라같지만 실화임….

            [레벨:11] 차게지키미 2016.11.08 추천하기 신고하기 댓글

            • ㅋㅋㅋㅋ뭐 애초에 보지판년들이 잘못이니..
              어우 난 이제 자야겠다 이번주 야간조라 12시에끝나고와서 놀다가
              중간에 동기들이랑 술먹고와서 씻고 일베하니까 졸리네 ㅎㅎ 재밌는이야기 잘나눴다이기 ㅋㅋㅋㅋㅋ

              [레벨:1] 머슬카마니아 2016.11.08 추천하기 신고하기 댓글

      • 신상알더라도 고소방법이없지ㅋㅋ계약서사인은 본인이하는건데 돈내준다는건 선의고ㅋㅋㅋ마치 친구한테 본인명의핸드폰줬다 미납당하는꼴이지ㅋㅋ고소가안됌

        [레벨:6] 카우카우파이낸스 2016.11.08 추천하기 신고하기 댓글

        • ㅇㅇ뭐 그래도 아마 내가말한것처럼 가계정으로 접근하고 선불폰으로 라인이나 카톡만들어서 이걸로 연락하는게 가장 안전하겠지.

          [레벨:1] 머슬카마니아 2016.11.08 추천하기 신고하기 댓글

          • 그건 존나지저분하게 찐짜안붙기위해그러는거같음ㅋㅋ신상알면 주위에다가 게거품물고달려들테니 더러운일피하기위해ㅋㅋ딲이노

            [레벨:6] 카우카우파이낸스 2016.11.08 추천하기 신고하기 댓글

            • 근데 이정도 되려면 존나 고수단계지 뭐 ㅋㅋㅋ 이정도 내공이면 그동안 ㅆㅅㅌㅊ년들 얼마나 처먹었겠노.
              진짜 억대연봉자 아니여도 결혼안하면 이걸로 충분히 즐길수있으니 개꿀라이프지 뭐

              암튼 난자야겠다 게이야 ㅎㅎ 수고해라!

              [레벨:1] 머슬카마니아 2016.11.08 추천하기 신고하기 댓글

  • 재밋다ㅋㅋ나아는여자도 q50으로 이거작업당했던데 여자명의로뽑고 최소선납잡고 리스ㅋㅋㅋ이건뭐 답도없음ㅋㅋ
    썰좀더풀어줘아제

    [레벨:6] 카우카우파이낸스 2016.11.08 추천하기 신고하기 댓글

    • 와 그거 당하는 여자가 있어 ?
      20대 초반이야 ?

      [레벨:11] 차게지키미 2016.11.08 추천하기 신고하기 댓글

      • 아니ㅋㅋ이십대후반ㅋㅋㅋㅋ차를팔아야되는데 리스스케쥴은이빠이남고 차를팔기엔 리스승계시 지가돈을뱉어야되는상황이고ㅋㅋㅋㅋㅋㅋ울며겨자먹기로타는중인거로앎 벤츠e클래스 중고 할부로당한년도본적있음ㅋㅋ이년은 돈까지뜯김 ㅋㅋ 할부선납금 고대로벗겨먹고튐ㅋㅋ

        [레벨:6] 카우카우파이낸스 2016.11.08 추천하기 신고하기 댓글

        • 하…여자에 바보거나 아님 진짜 순진한 앤가보네…
          이건 주로 세상물정 모르는 머학생년들이나 당하는 일인데

          그래도 걘 돈이라도 버니 울며겨자먹기 가능하지..

          머학생년들은 신불자 테크 타거나 바,룸 나가거나…

          심한경우 리스료 월 120 때문에 그 틀딱 좆집되는 경우도 봄.

          리스 끝나면 보증금은 그대로 들어온다고 낄낄거리며 자랑할 때 존나 팰까 살짝 고민했었음.

          [레벨:11] 차게지키미 2016.11.08 추천하기 신고하기 댓글

          • 원래 술집년들이나 허세가득한대딩들이 이런거당하는거지머ㅋㅋ요즘미니가깡할부존나잘줘서 개나소나 여자들이환장하는미니로작업한다고들어봄ㅋㅋ넘어린애들말고
            신용은깔끔한애들로다가ㅋㅋ

            [레벨:6] 카우카우파이낸스 2016.11.08 추천하기 신고하기 댓글

      • 이년들특징이 바에서일하는 술집년들이고 주제모르고 돈좀있는손님들상대하다보니 지가동격이줄알고깝치던년들임 빠년들이다그렇잔노ㅋㅋ손님뱃길라다 지꾀에지가당함잼ㅋㅋ

        [레벨:6] 카우카우파이낸스 2016.11.08 추천하기 신고하기 댓글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