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에서 출장때밀이 했음

미국에 닭공장 취업 이민으로 감.

1년 동안 인종차별+노예생활함.

닭공장은 대표적인 미국인 기피직종이라서 출퇴근하는 죄수들도 일함.

그런데  첨엔 나 자신 죄수랑 다를 바가 없음.

일하고 아파트가서 자고 올 뿐.

3-4달 닭공장에서 일하면 같은 공장서 일하거나 동네에 사는 미국년들이 졸라 달라붙음.

한국서 돈 좀 가져온 줄 알고 좃같은 닭공장을 떠나게 해줄 백마탄 왕자로 생각함.

동네에 싱글인 년들은 죄다 한국남 자지맛을 본년들임.

닭공장 의무노동 기간 끝나서 아틀란타로 갔는데 할 일이 없으니 주로 건축 노가다를 하러 감.

가서 거하게 하청 사기당하고 털털 털리고 엘에이로 감.

엘에이레 가보니 직장이라는 게 거의 대부분 20대까지에게나 허용됨.

서비스업 위주라서 20대는 웨이터만 해도 한달에 6000불 정도 범.

30대부터는 불법택시 혹은 헤어잡화 창고에서 까대기 하는 것 정도.

별 수 없이 도요다밴 하나 사서 택시 겸 가이드 함.

택시 베이스가 엿먹일 요량으로 밤에 술꼴은 진상새끼나 돈도 안주는 나이트 웨이타같은 양아치 새끼들만 찍어줘서

빡돌음.

그래서 내가 택시 하나 차려서 아예 리무진허가 받고서 영업함.

그리고 신문에 광고도 냄.

불법택시도 아닌 합법택시고 사고나도 그냥 자동차보험이 아닌 비지니스보험으로 배상해드린다.

그런데 한국인들은 그런 거 상관안하는 지 별로 손님이 안늚.

그리고 불법택시하는 새끼들이 장난콜 존나 때림.  새벽에 예약한 시간에 나가서 손님이 안나와서 전화하면 전화를 안받음.

나중에 확인 전화하면 자기가 전화 주인 형인데 그 새끼 예약하고서 심장마비로 죽었다고 구라침.

그리고 그 새끼들이 날 잡아 넣으려고 일부러 창녀소개해달라고 함.

창녀들 아는 년 없다고 하면 졸라 싸움걸면서 시비텀.

그래서 택시에 카메라 설치하고서  서고방지를 위해서 차내 카메라 작동중 이라고 간판 붙여놓으니 그런 짓 못함.

코리안타운에 잠깐 들러서 주차장에 차 새워두면 불법텍시충들이 차에다가 못으로 욕을 싸놓음.

한놈 그러다가 걸려서  2만불 받고 놔줌.

그런데 우버가 나타나서 택시비가 절반이 되어버림.

택시 때려치움.

맛사지를 배움.

학원에서 첨엔 병원에 물리치료사 넣어준다고 해서 댕김.

내쇼널보드까지 통과

그런데 취직안시켜줌. 아니 못시켜줌.

족같아서  마사지업소 알아봄.

남자손님은 여자만 찾고, 여자 손님들은 키가 170-175 정도의 남자만 찾음.  180넘으면 마사지 업계에서는 비인기.

그래서 관두려다가 마사지학교 교육비는 뽑아야지 하고서 찌라시 찍어서 돌림.

남자 마사지사  여성-노인분들만 마사지 해드립니다.  하니까

노인환자들에게 전화 존나게 옴.

요금도 시간당 45불 .  시발

마사지하다 보니까 노인네들 한국처럼 때를 못밀어서 답답해함.

그래서 60불에 마사지하고 때미는 패키지 만듦

할머니들 남자가 등밀어 주니 너무 시원하다고 함.

새세상이라고 함.

소문이 흘러서 고객 연령이 40대 후반까지 낮아짐.

하루에 400불 가까이 범.

섹끈한 년들도 어쩌다가 부르는데, 내가 먼저 들이대거나 분위기를 눅눅하게 안만들어서 떡쳐달라거나 보지 만져달라는 이야기 안 함.

등밀어주면 그 년들도 신세계 신천지 찾음.

한번은 특이하게 나에게 탕속에 들어와서 등밀어 달라는 년이 있었는데

특이하게 내 허벅다릴  붙들고 밀어달라는 거임.  그러면서 얼굴을 내 자지에 갖다댐.

그래서 죽어보라며 등을 박박밀엇더니 등가죽 벗겨진다고 울음.

그래서 그렇게 하고서 요구르트 맛사지 하면 피부 존나 좋아진다며 요구르트랑 아보카도랑 뭐이랑 갈아서 먹으려고 가기고 댕기는 걸

등에다가 발라주니 존나 조아함.

그년이 소문내서 그년 친구들이 그거해달라고 불러 댐.

배때기 때밀때는 뒤에 서서  배때기 밀어주는데 좋아서 벌벌 떠는 년들도 있음.

그리고 젖통이랑 궁둥이 수술한 년들이 모양잡아 달라고 해서 출장가서 만져주는데, 시발 피주머니가 주렁주렁 달려서 끔직 그자체임.

그러드만 갑자기 여성전용출방 마사지 하는 새끼들 존나 많아져서  돈싸들고 다른 도시로 튐.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