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정이형 결혼소식에 김치년들 반응 ㄷㄷ;

ae1317d7f26e3d8ee19a744e33ca97af.jpg

 

ㅋㅋㅋㅋ지들남편보다 몇배는 잘먹고 잘살게해줄 사람을 나이차 좀 난다고 개씹오지랖부리는거보소 ㅋㅋㅋㅋㅋㅋㅋ

이미 벌어놓은 재산만해도 지들이 평생벌거 보다 많이벌어놨는데 자식 많이있으면 어때 씨발 ㅋㅋ

답변 나이도 씨발 30대 상폐년들 ㅋㅋ

지들 가정이나 걱정하지 연예인걱정은 씨발 ㅋㅋ 병신년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