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오피다니는 이유

160612 타카쿠라 모에카 포토로그 삿시.jpg

내가 우울증걸려서 한동안 축 처지고 아무것도 못할때가 있었거든.

그러다가 정신과에 가서 심리치료 받는데 의사한테

“연애경험이 없어요? 왜 없어요? 아예 욕구같으게 없으신가?”

라고 극딜먹음.ㅋㅋ 연애좀 하고 다니면 좀 나아질거라고.ㅋㅋ

근데 나도 내가 병신인걸 아는데 어떻게 연애하냐, 걍 욕구풀러 오피나 가볼까

라고 생각해서 첨으로 한번 가봤었다.

그렇게 해서 몇번 다니다 보니까 좀 우울증 증상이 완화되는거 같더라?

평소의 나같으면 절대로 말도 못붙일 ㅆㅅㅌㅊ여자들이 싹싹하게 잘 대해주고 오빠오빠 소리 들으니까

왜 의사가 연애하라고 하는지 알겠더라.

그래서 우울증 완치되서도 연애는 내가 병신이라 못하니까 우울증 예방으로 계속 돈주고 사먹고 있음.

우리아버지가 목사인데 십일조 안내는 대신에 오피에 헌금한다고 생각하고 달마다 정기적으로 가고 있다.

솔직히 종교가 나를 변화시켜주지 못하고 오피녀가 변화시켜주었으니 거기다 헌금하는게 맞는거 아니냐

난 유흥한번도 안가봐서 얼마인진 모르지만
연애를 해도 돈 나가고 지인이랑 술먹어도 돈나가고 취미생활을덕후처럼해도 돈나가고 진짜 돈 안나가는 방법은
평일엔 걍 티비나 인터넷만 하고 아님 수영이나 헬스같은거 끊어서 건전하게 가볍게 하고
주말엔 치킨 한마리 정도만 사서 티비컴퓨타 하는거 이건데… 이런식으로 돈 쌔빠지게 모아서 뭐할낀데…
내가 한달에 250정도 번다하면 그돈으로 주10만원 정도 쓴다 생각하고 50만원에서 40만원 정도는 지 맘대로 쓰는 맛이 있어야지… 술먹는게 좋으면 술먹고 연애하고싶지만 연애가 힘들면 유흥에서 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이지 또 돈모으는게 좋으면 그거 모아도 되고…
여튼 난 군대있을때 장교였는데 부사관 장교들 다들 나이어려서 거의 매주 매주 유흥가더라 근데 난 그때 돈 모으는 재미로 살았는데 전역하고 사업하다가 1년만에 빚이 1억됌…
그때 느꼈지..개같이 모아봐야 빚쟁이 되버렸네 차라리 나도 유흥으로 썻으면 사업도 않했을꺼고 빚도없을꺼고 유흥도많이 해봤을텐데…이런생각 많이들더라…
그리고 당장 10만원 15만원 하면 큰돈이지만 길게봐라
한번에 15만원 한달 4번 45만원
1년이면 48번인데…48명의정말 이쁜 여자들과 유흥을 할수잇단거다..죽었다 깨어나도 48명의 각기 다른여자와 성관계가지는건 힘든일이지…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