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내 집 마련을 하려는걸까?

아는게이들은 알겠지만 내가 주게에 부동산관련썰 몇번풀었었는데 요즘도 곧폭락이라고 외치는 놈들이 있다는것에 깜짝놀란다이기야 최경환부총리하에 경제부양책 대부분이 부동산 베이스였고 지금 집값폭락이온다면 차기 집권당이 새누리당이 될 수 있겄냐? 당연히 안됨 즉 연말 대선직전까지는 억지로라도 띄워놀것임 각설하고 집을꼭사야되냐…? 밑에 자기집사고싶다는게이는 사는곳이포항이던데 포항사정을 잘 모르겠으나 경남 경북권 회사들 야유회도 자주가고 바닷가도 있는부분아님? 내 친구놈은 해운대옆 달맞이고개쪽 교통편은 ㅎㅌㅊ이나 전망이 ㅆㅅㅌㅊ 인 빌라 1억 5천짜리를 주택담보대출로 1억 땡겨서 지금 렌트하우스로 내놓고 있는데 장기는 받지않고 단기로 모텔처럼 빌려주더라 일년에 절반은 공실로 비워두는데 여름한철만 해도 1500정도 땡기는듯.. 일년이면 2천정도.. 월이자가 30만원좀 넘는다니까 확실히남는장사지 자기는회사다니면서 투잡삼아 하는건데도 좆소기업초봉정도는 부수입으로 생기니까 할만하다 하더라고 할말은 많은데 내일 일찍일어나야되서… 내가 살 집을 꼭 사야한다는 생각을 버리면 좀더 자유로운 시야로 살수있다이기.. 내친구놈처럼 그냥사는게아니고 만약 경매를통해 샀다한다면 경매잔금대출을 존나 많이해주기때문에 수중에 돈이 많지않아도 가능한 부분이고… 경매차익은 노리지마라 요즘 꿀매물은 1회유찰도 안되는경우가 허다하고 그외 잡매물은 고수들이나 손대느거니까…. 포항이면 차로 20분내에 시내접근성 좋은지역에 대지 100평 건평 30평정도 되는 촌집 하나 사서 싹뜯어고치고 군바리면회온 가족들위한 펜션이라거나 뭐 머리만 잘쓰면 돈버는방법은 있을거다 내가 포항물정을 잘 몰라서그러는데 주변에 공단같은거있으면 좆소기업상대로 컨택해서 사택으로 렌트해줘도되고 좆소입장에서 사택을 짓기는 돈이 많이드니까 비용처리도되겠다 렌트생각없지는 않을듯 공단주변은 잘모름 여튼 부동산 한다는 친구들에게 항상 해주는말이 있는데 빚이 있어서 가난한게 아니고 빚이 없어서 가난한거다. 라는말 꼭명심하고 빚낸다음 잘! 만 굴리면 편돌이 연봉만큼은 받아낼 길이 많다는것만 알아둬라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