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제조 공장 아르바이트 다녀온 후기.txt

식품제조회사 아워x 다녀올 후기

친구랑 둘이 알바천국 뒤져보다가 주5일근무 국가공휴일 휴무
시급 6500원 연장근무시 10000원이라는 글을 보게되었다
거기다가 핸드폰 생산이 아니라 ( 여기가 구미인데 공장존나많지만 자동차나 핸드폰쪽이
90프로 차지하고있음) 식품쪽이라길래 대체 어떤일을할까? 과자 포장하는건가?
싶어서 용역업체에 바로 전화했다

월요일 면접 보면 되냐니까 알바는 면접따로안보고 그냥 자기가
문자로 버스기사 번호 보내줄테니까 통화하고 담날 출근하라하더라 ;;
버스기사랑 통화하니까 00앞에서 7시40분까지 나와있으면 버스온다고 그때보자하드라
그렇게 친구랑 기대에 부풀어서 잠들었다 ㅎㅎㅎㅎㅎ

아침에 꾸역꾸역 기어나와서 버스 기다리는데
나 말고도 다른공장 출근하는 공돌이 공순이가 많더라 ㅠㅠ..
크으 대형버스들이 수없이 공돌이 공순이를 업어가는중 40분이 되었다
음 우리버스는 대체 뭐야 하고 기다리는데
저~멀리서 25인승 유치원버스같은게 창문앞에 아워x 라는 인쇄종이를 붙이고
딸딸딸딸딸 우리쪽으로 오고있었다…..
친구가 버스꼬라지보라며 우리오늘 막노동가는거냐며 갑자기 급 땡깡을 부렸지만
잘 타이르고 버스를 탔다

 

내가 있는곳은 구미인데 장천이라는곳까지 들어가더라


숲길 같은곳을 구불구불 30분정도 들어가더니 마침 회사앞에 도착
내려서 어디가야되는지도몰라서 멀뚱멀뚱서있으니
어떤 아줌매미오더니 처음이예요? 처음이면 3층 휴게실에 가있으세요 ~ 이러길래
휴게실에서 사람 기다리고있었다.

나 말고도 남자한명이 더 있었는데 그새낀 혼자온거같았음 ㅇㅇ
여튼 기다리고있으니 카라티 깃부분 세우고 머리 염색하고 여자 먹버 하게 생긴
40초반남자새끼가 오드라 ;;; 머 지한테 궁금한거있으면 물으라는데 없었음
없으면 바로 일하러 가자길래 위아래 하얀옷주더라 그게 위생복이라함 ㅇㅇ
방진복말고 위생복 ㅇㅇ 호빵맨에 나오는 잼아저씨 생각나드라 ㅋㅋ

이런 옷에  모자가달려서 모자까지쓰면 딱 그때옷임 ㅇㅇ
여튼 저런거 입고 현장투입됐다
신기한게 손소독을해야 현장안으로 들어갈수잇도록 시스템이 설정되있더라
올ㅋ 최첨단ㅋ 하며 들어갔는데
이씨발 문열리자마자 니미씨발 할매미 방구냄새인지 숙성ㅂㅈ냄새인지
좆같은 똥꾸룽내가 존나게 나더라 ㅡㅡ 아 시발 이게 뭔냄새노
노짱따라가겟노 하는순간 옆을 돌아보니 아줌매미들이 3명정도 모여서
계란후라이를 들고 뭘자꾸 떼고있더라 그 엄마들이 나물 다듬을때나 원숭이가
이 골라줄때처럼 계란후라이들고 ㅈㄹ하고잇엇음 ㅇㅇ
멀뚱 멀뚱 서있는데 아줌매미 하나오더니 현장에 한명한명 배치 시켜주더라
가만히 서있는데 지들끼리 구석에서 막 소리지르고 싸움
ㅇㅇ이 불러온나! 우리는 안힘드나! 빨리오라캐라!$!@$!@$!$@
서로 헐뜯고 난리였음ㅇㅇ 쌈구경다하고 이제 일 시작 할거라길래 주위둘러보니
어떤 네모난 틀이 여러개잇고 그게 자동으로 돌아가더라

음..이게뭐지??하는순간 네모난 틀안에 어떤 호수에서 노오란 국물같은게 나오고
그게 밑에서 올라오는 열기때문에 슬슬 익어가더라 ㅋㅋㅋ그 틀들이 뱅글뱅글 한바퀴 돌고 마지막으로
벨트를 타고 나에게로 오면 난 그것들을 3장씩 쌓아두는거였음 ㅎㅎㅎㅎ
아마 그게 김밥에 넣는 지단같앗음

 

크기는 너네 벽돌알제? 그거랑 비슷하고 두께는 노트7을 2개정도
포갠 두께라생각하면된다 ㅇㅇ 설명 ㅅㅌㅊ??

 

그걸 나중에 뭐 칼로 잘라서 김밥재료로 쓰는거같았음 ㅇㅇ
좆빠지게 하고..또하고..또했다..아니 시발 쉬는시간을 안주더라
아님 내가 너무 참을성이없나?하고 했다가..아냐 두시간은 넘었을텐데..아닌가…
그래기다려보자..아냐 이건너무심해..아니다 난노예다 기다려보자 계란지단 쌓으면서
오만생각을 다한거같다 ㅋㅋ도저히 안되겠어서 엄마가 빚을지고 도망가서 내가 노예로 팔려왔다고 상황극만들어서

닥치고일했다…포기하니 맘이편하더라,,,,,ㅋㅋㅋ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니 밥무러 가라카드라 ㅋㅋㅋㅋㅋㅋ

나와서 시간보니까 오후1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덟시 반부터 일햇는데
한시더라 네시간 반동안 쉬는시간이 없었음ㅋㅋㅋㅋ기계를 세울수없으니 1차 2차 나눠서
밥을먹는데 하필 알바들은 2차로 보내서 더 오래걸렷엇음 ㅠㅠ

 

 

여튼 친구랑 상봉하고 밥처먹으러 식당갓는데 니미 씨발 계란후라이 하나안보이드라
좆빠지게 만드는 계란후라이 주면어디덧나나 씨발
오징어 볶음에 밥처비벼먹고 나왔다
밥먹고 휴게실 가는동안 친구한텐 넌뭐햇냐니까 계란말이 만들었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란말이 수십장만들었는데 계란말이가 왜이리 크고 두껍냐길래
그게 포장되서 납품되고 그걸받은 식당이나 회사에서 칼로썰어서 배식하는거같다 라고하니까
존나 신기해하더라;;;
친구는쉬는동안 여기괜찮다면서 주오일이고 일도안힘들고 정직원되고싶다고
휴게실 아줌매미한테 여기 정직원되려면 어떻게 해야되냐고 처묻더라 ㅋㅋㅋㅋㅋㅋ
아줌매미는 정직원?음 인사과에 한번 말해봐~이러고 지들은 모른다함ㅋㅋㅋㅋ
여튼 난 시발 좆도 관심없으니 그냥 휴게실에 누워서 쉬었다 ㅇㅇ

두시에 다시 현장들어갔는데 이번엔 나보고 다른데 가라더라
터벅터벅 걸어가니 아침에 아줌매미들이 계란후라이 들고 뭘다듬듯이 일을하고잇엇다고
햇잖아 ㅋㅋㅋㅋ 그 계란후라이를 내가 또 쌓아야되는일이였음 ㅇㅇ

계란지단 계란말이처럼 동그란 쇠틀 안에 계란이되서 나오면 난 그 뜨거운 계란후라이를
다섯장씩 쌓는거였음ㅋㅋㅋㅋ

사진 찾았다 ㅋㅋㅋ시발 사진은 한솥도시락에 들어가는 계란인데

저렇게 동그란 계란후라이다 ㅇㅇ 딱저거다 ㅇㅇ 여튼 저기에서 계란 노른자가 많이보이거나

모양이 일그러지면 불량으로 다 버린다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철판떼기에 계란후라이 총100장씩 올라가는듯햇다 ㅎㅎ 계란 하나는 안무겁지만

100장되면 무겁다 ㄹㅇ 철판떼기도 무거움 ㅅㅂ
여튼 존나쌓는데 갑자기 노른자가 보이는 계란들이 우르르 나오기시작했음 ㅠㅠ

아줌매미는 아이고! 불량이다 불량!!! 하더니
밑에 플라스틱 통에 다 버리더라 ㅠㅠ오메 시발 아까운것
부자들만 일하는줄알았다 ㅠㅠ 난 계란후라이 안먹은지 존나 오래였는데 ㅠㅠ

아줌마가 불량 나온건 먹어도 된다면서 지가 쓰고있는 마스크 살짝 올리고 요리조리눈치보더니
그 뜨거운계란을 입구녕에 처박아넣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보고도 먹으라고 줬는데 씨발 걍 딱봐도 존나뜨거워보여서 안먹었음
옆에좀뒀다가 식은거같아서 먹어봤는데 역시 맛나드라 ㅎㅎㅎㅎㅎㅎ
그렇게 열심히하고 한시간뒤에 쉬는시간이라서 나갓다 ㅋㅋㅋㅋㅋㅋㅋ
좀쉬다 다시들어오니까 이번엔 검사하라더라
아싸~~검사다 ㅎㅎㅎㅎㅎㅎ 이제 로봇처럼 일 안해도 되노 하고 싱글벙글
노짱노짱하며 검사실들어갔는데

??????????아까처음 멀뚱멀뚱 서있었던곳아니노
말이 검사지 씨발 계란후라이 검사하는거였음
이물묻어있으면 떼고 조금 탄부분있으면 떼고 더러운거묻어있으면
알코올은 알코올인데 인체에 무해한 알코올에 헹구고 뭐그런..
니미씨발…내가 그전에 후라이 다섯장씩 쌓았다했잖아 ?
이번엔 다섯장씩 들고 검사하는거였음ㅋㅋㅋㅋㅋㅋ시발

예를들어 이런 계란후라이가있으면

저 겉에 갈색부분있지 저런거 떼어내고그런작업이였음 ㅇㅇ 걍 손으로 떼낸다 ㅋㅋㅋㅋ

이 골라내듯 걍 닥치고하면댐

친구는 손이느려서 나랑같이 후라이 검사하다가 계란말이 포장하러가더라 ㅋㅋㅋㅋ
포장은 기계가 해주는데 지는계란말이를 날라야하는데 계란말이가 두껍고 크기때문에
무겁다 ㅇㅇㅇㅇㅇ ㅋㅋㅋㅋ존나 개고생하는거보고잇으니 애잔하드라….ㅠㅠ..

 

.여튼 이런거임 ㅇㅇ 글이해를위한 사진첨부 ㅅㅌㅊ?
그렇게 난 개꿀빨며 일하고있는데 아줌마가 야! 너 이거나해라! ㅇㅈㄹ 하는거아니노
개시발년이 위아래도없이 바로 반말지껄이길래 좆같았는데 참고 ㅎㅎ뭐할까요?라고하니
친구가 좆빠지게 옮기고 포장되서 벨트타고 제품이 내려오면 스티커를 붙이는거엿음
오 시발 존나쉽노 ㅎㅎㅎ하며 넵!하고 기계가동시키는순간 계라말이들 존나내려오는데
엑윽엑윽 거렸음 스티커도 지 좆대로 둘이붙어서 섹스하고 벨트존나빠름ㅇㅇ
몇개 존나놓치고 이상한테 붙여져가지고 저기요!!!!!!!빨라요!!!!!!!!하니까
아줌매미가 기계멈추고 씩씩대며 오드라..ㅠㅠㅠ….

왜! 뭐가문제고! 하길래 벨트가 너무빨라요 저 이거못하겟어요 하니까
다른사람들 다 하는기다 ! 해라! 하길래 저 몇개 놓쳣어요ㅠㅠ하니까
뒤에 박스포장하는애들이 다 걸러낸다고 하라더라;;
넵 .. 하고 다시햇는데 점점요령이 생기더니 할만하드라 ㅋㅋㅋㅋ
그와중에 계라말이 옮기던 내친구 팔에힘없어서 팔 후들거린다고
못하겟다하고 다시 계란다듬으로가더라ㅠㅠ…

여차저차 계라말이 포장다되니까 다시 후라이 검사하러가라길래 하고있었다 ㅋㅋ
그러다가 계란말이 포장말고 이젠 우리가 검사한 계란후라이 포장이 시작됐는데
이번엔 내친구가 스티커 붙이는 곳에 갓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새끼 ㅋㅋㅋㅋ엑윽엑윽 거리더니 제품존나쌓여져잇고 제대로된게없어서
나중에 지혼자 구석탱이에서 스티커 다시 다 떼고 새로붙이고잇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ㅋㅋㅋ정직원되고싶다는놈 오디갔노???
여튼 그렇게 하고있으니 여섯시 되니까 가라하드라 ㅎㅎㅎㅎㅎㅎ

아싸 드디어 나가노ㅠㅠ… 하며 아무말도없이 옷갈아입고 친구랑 1층에 내려왔는데
3층에 우산두고온걸 깜빡함..시발
우리가 진짜 얼마나 힘들고 피곤했냐면 둘다 3단우산에 비싼거였는데
도저히 3층까지 못올라가겟어서 그냥 버리자고햇다

버스타서 오는길에 친구한테 정직원할거냐?하니까
미쳤냐고 이딴공장처음이라고 막노동수준이라며 욕 존나하드라

근데 ㄹㅇ 아줌마들 너무억세고 지들끼리 일하면서 싸우고
쉬는타임도 밥타임 쉬는타임 딱 두번뿐이고 여태햇던 공장일중에 제일 힘들었음ㄹㅇ

그렇게 좆빠지게 후라이만들고 계란말이만들고 후라이검사하고 포장하고 스티커붙이고
물청소하고 해서 받은게 57000원 들어왔..입금은빠르더라…
우리가 만든게 엘지사람들이 점심시간때먹는거랬음ㅇㅇ
나 엘지다녔을때 계란후라이가 이쁘게 나왓었는데 그게다 공장에서 만들어지는거였다니
신기하드라 ㅋㅋㅋㅋ그외에 많은 식품을 만들긴한데 그공장은 계란이나 그런걸 취급하는거같았음 ㅎㅎ

시발 그 대기업 퇴사하고 이짓거리하고있는게 존나 좆같앗지만
내덕에 엘지새끼들 밥 존나맛잇게 먹는거아니노^^하며 싱글벙글 웃으며 잠들었다

좆같으면서도 보람찬 하루였다^^
담에 또 알바가게되면 이모들이랑썸타야지 ㅎㅎㅎㅎ
안녕~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