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건물주다 인증까고 시작한다

누워서 밍기적 거리면서

일베 눈팅좀 하다보니

건물주 관련해서

좆같은 소리 하는 빨갱이 새끼들이 많아서 빡쳐서 글쓴다

 

https://www.ilbe.com/8728626209

 

이 글을 보는데

 

보다보니까 댓글들이 빠알간 빡대가리 새끼들이 많더라고

 

가서 댓글들 한번 쭈우욱들 읽어봐라

 

캡쳐는 내가 얼척 없는거 몇개만 한거다

 

b38f9f5db899db20c1523c3bf2e16114a25e0836d54d53ffefcc064746556912

 

심지어 어떤 새끼는

 

저런 개소리 씨부리는놈들 까는 게이한테

 

너같은 종자로 인해서 능력있는 게이들이 떠나고 열화된다는 미친소리를 씨부리더라

 

너네들은 어떤거같냐?

읽어보면 그럴싸 하냐?

 

짜증나서 인증까고 할말 해본다

아우디 2종.jpg

20160717_220003.jpg

이번 분기 재산세 고지서

 

 

 

 

 

인증4.jpg

 

경기도권에 지상 11층 지하 4층, 지상 8층 지하3층 건물 두개 가지고있고

아파트 서울에 세채 가지고있다

 

너네들은 건물주가 날로 건물주 자리에 간거같냐?

 

물론 수저 물고 태어나서 날로 먹은 애들도 있겠지

그럼 걔네 부모들은 그거 날로 먹었을까?

 

증여세 상속세 띵까먹었을까?

 

내 경우 나는 부모에게 받은게 없다

건물 수익률에 대해서 대강 아는 게이들은

내 건물 시가 대충 추론 가능하겠지 백억단위니까 그정도로 가정하고 읽어라

 

자 그럼 너네들이 건물주(내 경우)입장이라고 생각하고

 

대학졸업하고 군 전역하고 회사 열심히 다니면서 한푼 안쓰고 하고 싶은거 좋아하는거 다 포기하고

뺑이치고

모은걸로 사업시작 참고 참으며 자리잡고 수익 원할하게 잘 풀어서 제법 벌고

 

앞으로 미래 전망과 시장동향 심적 부담

감안해서 사업 정리하고 그나마 안정적인 건물주로 전직

 

당연히 건물은 단가가 비싸다

일반적으로 건물가액의 7~9% 수익률만 나와도 그 건물은 ㅆㅆㅆㅅㅌㅊ 건물이다

 

그럼 그런 건물 물고있는 건물주들이 매물 쉽게 풀까?

당연 그런 ㅆㅅㅌㅊ는 매물도 드물다

 

대가리 굴리고 굴려서 발로뛰어서 상권 조사하고

나름 분석하고

눈알 터져라 연구하고 짱구굴려서

 

미래 수익 창출이 가능할거라 예상되는 건물을 매입한다

 

사이즈좀 나오는 건물 이삼백억 하는데 그거 사업 ㅅㅌㅊ로 잘했다 해도

이삼백억 현찰 쥐고있는 인간이 얼마나 많을까?

 

내 주변에는 은행 대출 보통 10%~40%는 끼고 시작하더라

그정도 대출박고 내돈 박고

여유자금 살짝 비축해놓고

 

소위 갓물주네 뭐니하는 건물임대업 시작한다

 

자 그러면 이제 놀고 먹으면서 돈 받아먹으면 놀면서 돈먹는거냐?

 

건물이 ㅎㅌㅊ고 시설도 후지면

거기가 장사가 잘 될까?

사람들이 많이 올까?

 

유지보수 해야지

 

그거 내가 직접 다 고치나?

상태 유지 내가 직접 다하나?

 

경비아재 고용하고 관리단 구성해서 관리해야지

 

관리비 그거 다 쪼개서 임차인들한테 넘기면 그 사람들 좋아라 할까?

결국 내 주머니에서 나간다

 

건물 처음 매입할 때

은행 대출 끼고 시작했지? 은행이자 3~4%

땅파서 나오나?

 

그리고 건물은 항상 공실없이 꽉차서 운영되냐?

공실 나오지?

 

세금? 재산세 소득세 종합소득세 종합부동산세 교통유발부담금 기타 등등

존나 나오지

 

그거 누구 주머니에서 나가냐?

 

요즘 부동산 경기 별로라고 말들 많이하지?

시간 지나면 지가는 올라도

건물 자체는 감가가 발생하는게 당연한거다

강남에서도 극히 일부지역 아니면

유지보수 좆빠지게 열심히해도

건물 감가 발생한다

그거 누가 내주냐?

 

시간 지나면서 물가상승률 존재하지?

그건 누가 커버쳐주냐?

 

임차인들이 따박따박 날자 칼같이 임대료 다 입금하냐?

누구는 사정이 어렵고

누구는 까먹었고

누구는 잠수고

누구는 떼먹고

그건 누가 부담하고 누가 해결하냐?

 

10년이 지나고 뜬금없이 2배 올린거 부당하다고 ?

연간 물가상승 4%만 잡고 계산해봐

 

 

건물주 만만한거같지?

 

건물주야 말로 보통 평범한 사람이 노력해서

그게 정점인 시점에 걸어보는 도박이야

 

2년전에 나 아는 형님이 사업성공가도 가오 잡으며 사백억이 있네 대리석 깔고 건물을 올리네

하면서 융자끼고 건물올리고

공실 존나나서 압류처먹고 돈 다까먹고 자살했어

 

사업에서 또는 회사생활에서 성공하기 힘들지?

건물주도 매한가지야  성공해서 굳게 자리유지하는 건물주들 의외로 소수야

ㅍㅌㅊ만해도 훌륭한거다

 

세상에 날로 먹는건 없다

 

좆도 모르면 빨갱이들처럼 빡대가리 개소리 씨부리지말고

아가리 다물고 있음 중간은 간다

 

이 글은 1시간뒤 삭제한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