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간미수로 신고당했다가 무혐의로 풀려놨다. 꿀팁준다

232323강간미수

 

 

선인증 ㅎㅎ 가릴꺼만가렷다

필력 ㅄ이니 알아서 이해바람

일단 나는 병신같이 여자한명 잘못 꼬여서 인생 운지할뻔했다.

ㅆㅅㅌㅊ 여자년이랑 소개팅으로 만나서 술쳐먹고 우리집에서 섹스하려다 느낌이상해서 안할려고했는데

이년이 지 자존심상해서 삐졌는지 뺴얘얘얘얚 하면서 새벽에 지옷들고 나와서 경찰에신고하더라.

난 집안에서 롤하다가 경찰이 문뚜두길래 “누구세요?” 하다가  경찰이 와서 현행범 체포한다고해서 그자리에 걍 경찰서감 ㅋㅋㅋ

거기서 존나 캐묻더라 여자 왜 강간햇니 뭐햇니 하길래 존나 억울해서 말이안나오더라  ㅋㅋㅋ

결국 형사한테가서 1차조사 다이렉트로 받고 풀려남 ㅋㅋ

존나 그떄부터 막막하더라 니들도 알다싶이 성범죄는 존나 커서 합의를 보든 말든 혐의가 인정되면 무조껀 실형으로 살게되고 (3년부터로 암)

그리고 발목 추적기도 달아서 한인생 걍 생매장 당하게된다.

진짜 나혼자 변호사찾고다니면서 증거도 찾아다니며 별의별 지랄 다한거같다.. cctv확인라던지 집안에 시시티비가 없으니 정황상증거이라도 찾으려고했다..

변호사들도 선임할려도 돌아다녀봤지만.. 기본이 1000 에 무혐의시 1000  총 2000만원 달라고 많이하더라..

20대 중반인데 그런돈이 어딨겠노.. 존나 막막하다가

어떤 변호사 로펌사무실갔는데 500 + 200 으로 700만 달라하더라.. 진짜로 도와주겟다며 돈 조금만 달라하더라

실제로 진짜 많이도와줫음 내가 cctv에 스킨쉽 이런거 다찍혀있어서 정황상증거가 유리하더라도

집안에 무슨일이 벌어지는지는 모르니 아가리를 잘털어야된다고 변호사가 그러더라

그래서 지들끼리 이러쿵저러쿵 ㄱㅆㅅㅌㅊ 필력으로 변호사 의견서 낼 준비를하더라

2차조사떄 조질려고 그러는거지뭐..

암튼 2차조사떄도 나는 혐의부인 했고 변호사도 옆에서도 되게 아가리 파이터 되주더라고 ㅋㅋ

1차조사때만해도 날 짐승취급했는데 변호사가 아가리털더니 나를 인간으로 쳐다보는게 느껴졌음

암튼 거기서 2차조사끝났고 똥줄만 타면서 검찰조사만 기다리며 1개월 기다렸다

그래서 오늘 일베보면서 히득히득 거리는도중 변호사한테 전화왔더라.. 무혐의라고

진짜 너무 행복해서 다리에 힘이풀리더라..

이제는 내가 고소할려고 준비중이다 무고죄로.

그런 의미해서 나도 뭐 변호사도아니고 일반 일게이로써 아는 지식은 존나 없다만

나같이 존나 억울하게 당하는 일게이들위해서 몇자라도 도움될리라 생각하면서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 몇가지만 알려줄려고한다.

1. 니가진짜 억울하면 피해자한테 미리 합의보자고 미안하다고하지마라.

그건진짜 니 혐의 인정하는거고 인생 좆망점이라고생각하면된다. 절떄 합의보지말고 억울하다면 변호사 선임해서 끝까지 밀어붙어라.

2. 변호사들도 잘 구해야한다.. 나 변호사 몇 십명 만나봤는데. 아예 귀찮아서 걍빨리 합의보세요 라는 머가리 ㅎㅌㅊ 변호사들도 은근많더라

인지도 보면서 변호사 잘구하길바란다.. (성범죄 사건경험이많은 변호사들 만나는게 좋음)

3. 조사받기전에 미리 니가 있엇던 썰 다 메모해둬라..

인간은 몇일지나면까먹기떄문에 말한마디 까닥잘못하면 걍 운지행이니 자신도모르게 위증안하게 메모해둬라.

4. 변호사 선임하더라도 증거는 니가찾는게 빠르고 좋음

-내가 이번사건 첨이라 변호사들 어떤지모르는데 여기변호사는 증거까지 찾을려고하더라 ..근데 자기도 바쁜지라 약속시간을못맞춰서

cctv이런거 걍 내가 다찾아내서 전달해줬다.

5. 니가 성범죄고소당했으면 빠른 시일로 변호사 선임할준비하는게 내경험상 좋다

-여자의 진술은 곧 증거로 잡혀서 니가 아무리 아가리털어도 여자쪽 손들어주는게 많더라

그래서 빨리 변호사선임해서 조사단계에서 대처하는게 안전하다싶다.. 돈은물론 많이들지만..

6. 질문받는다 얼마든지 질문해라 아는선에서만 대답해줌

-일베새끼들 내가 전에 질문한적있는대 다 좆같은질문이더라  물론 정황상증거가 100% 무죄가아니더라도 넌 걍 좆됨^오^ 이러고 아몰랑하는 새끼들많더라

내가 당해보니 좆같아서 혹시 물어보고싶은 게이들있으면 질문해라..(사실 변호사한테 물어보는게 가장 빠르고 정확함)

b32dceb855d31e0db74eb6a788daaec1.jpg

게이들아 이제 나 인실좆 제대로할수있겟노

무고죄로 고소한 년  검찰 조사 소환 불응해서 구치소까지갔다더라

그래서 문자로 사과문 작성했더라고.

강간했다고 구라친거  다 자백함.ㅋㅋㅋㅋ

미안하다고 하는데

난절떄 봐줄생각없다

이제 어떻게조질지 준비만 하면 되는거맞노?

기분붂딲조타!

아그리고 내가 금전적으로 피해 너무많이봐서 합의봐더라도 존나게부를생각인데

만약에 합의하자하면 검찰한테 합의본다고 먼저 말해야겟지?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