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빨러에 대한 고찰

FB_IMG_1472005364767~01.jpg

친한 정신과형 글 퍼왔다.

메갈지지까지 하며 보빨을 하던  병신 만화가 새끼가 알고보니 제자들 성추행을 수시로 일삼았단다.

나는 이 사건이 전혀 놀랍지 않다.

지금까지 학교,직장, 사회에서 수많은 보빨러들을 만나봤다.

그들은 직업, 학력, 외모, 연령 등등 차이점이 많았으나, 한가지 관통하는 공통점이 있었다.

바로 “번식경쟁에서 도태된 병신들”이란 것이다.

이해를 돕기 위해서 먼저 “보빨” 이 뭔지부터 정의해봐야한다.

보빨은 아주 폭넓고 다양한 의미로 쓰이고 있다. 보빨러와, 피보빨러는 보빨을 “매너” “배려” 와 동의어 로 쓰고 있다. 하지만 그것은 그들의 추악한 욕망을 가리기 위한 용어혼란전술이다. 보빨러를 비판하는 사람들을 매너와 배려가 없는 인간말종으로 몰아붙여서 비판을 원천적으로 차단하기 위해서다.

애초에 진짜로 매너있고, 배려심있고 합리적인 사람은 보빨남이라는 얘기를 안듣는다. 그런 사람들은 상대방의 성별을 가리지 않기 때문이다. Bi-빨남, 양빨남, 보자빨남 이라는 단어는 없다. 그런 사람들은 비난받을 이유가 없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내가 생각하는 보빨의 정의는

“덮어놓고 여성을 옹호함으로서 획득하는 완장” 이다.

이성과 합리성, 책임은 다 제껴놓고 무조건적인 여성을 옹호한다. 그럼으로서 보빨러들은 피보빨러에게 “매너” “배려”가 있는 남자라는 칭찬을 듣는것이다.

이들은 공생관계이며, 번식의 정글에서 공진화해왔다.

보빨러가 더 극성일수록 여자들의 가치는 올라간다. 아무리 미개한일도 쪽수가 많아지면 어느새 당연한 일이 된다. 다른 남자들이 보기엔 아무리 병신같은 보빨도, 보빨러들이 많아지면 일상적인 문화가 될 수있다. 그리고 여자들도 그런 보빨러가 많아지면 사회나 직장에서 편하기때문에 묵인하는 전략을 취하는것이다.

그리고 보빨러 입장에서는 자력으로는 죽어도 얻지 못했을 “암컷으로부터의 지지” 을 얻을수 있다. 정상적인 방법으로는 뭇 여성의 지지를 얻을수 없는 놈들이 택한 전략이 바로 보빨인것이다. 그리고 그 지지를 마치 “완장”처럼 차고다니며 다른 남자들을 인간말종으로 취급한다. 번식경쟁상대인 남자들을 제거하는 수단으로 사용하는것이다.

보빨러가 배려가 있고, 여혐이 아니라서 보빨을 하는게 아니다. 그들은 아무런 사심이 없는것처럼 위장하고 있으나, 사실 누구보다도 흉악한 잦이를 숨기고 있다. 마치 순진하고 귀여운 얼굴을 하고 있으나, 복부의 fold 속에 흉악한 잦이를 숨기고 있는 수컷돌고래 처럼말이다.

그래서 보빨러들은 때가 되면 폭력적, 가학적으로 변할수밖에 없다. 보빨을 하지않았을때 여자들에게 개무시 당하고 번식기회를 놓쳤을때 느꼈던 분노, 그리고 자신이 보빨에 투입한 매몰비용까지 의식적,무의식적으로 작용하기 때문이다. (여담이지만 수컷돌고래도 매우 가학적이며 강간, 갱뱅을 즐겨한다. 우연의 일치일까?)

하지만 안타깝…아니, 다행스러운것은 대부분의 보빨남들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번식경쟁에서 탈락한다는 것이다.

왜 그럴까?

그건 바로 남자와 여자가 번식상대를 고르는 전략이 다르기 때문이다.

남자에게는 좌뇌,우뇌, 말고도 잦뇌가 있다. 이 잦뇌의 지시에 따라 좌뇌 우뇌가 두뇌풀가동을 해서 번식상대를 찾는다. 잦뇌는 젊고 예쁘고 건강한 여자를 원한다. 그것도 될수 있으면 더 많이!

하지만 여자는 잦뇌가 없기 때문에 번식상대를 고를때 훨씬 신중하다. 자신에게 헌신적인지, 처자식을 먹여살릴 능력이 있는지가 가장 중요하다. 그래서 여자들은 동서고금 막론하고 상혼을 해왔다. 자기보다 능력이 떨어지는 남자에게 애정이 생기기 어렵다.

그런데 보빨남들은? 애초에 번식경쟁에서 탈락하고 생존전략으로 보빨을 택한 놈들이다. 이런 좆밥들을 여자가 선택할리가 없다.

그렇다면 여자들이 보빨러에게 마음줄 생각도 없는데 왜 지지를 해주는가?

간단하다. 자기한테 이득이 되니까.

보빨러들이 밥이나 선물같은걸 사주거나 심리적으로 지지를 해주면, 피보빨러들은 여유 자원이 남는다. 그 자원을 자신을 위해 쓸 수 있는것이다. 피보빨러들은 보빨러가 자기한테 뭘 해줄지 생각만하지, 자기가 보빨러에게 뭔가를 해줘야 된다는 생각이 전혀 없다.

그저 보빨이 안끊기게끔 적절한 칭찬과 지지만 해줄뿐이다. 그걸 애정표현이라 착각하는 개병신들도 상당히 많다.

그러므로 결론적으로 보빨은 보빨남입장에서는 하나도 이득을 볼게 없는 병신짓이다. 인류전체의 유전자 풀로 볼때는 저런 병신들의 유전자가 더 빨리 도태되게 해서 이득이긴 하지만 말이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