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ㅌㅊ 먹고 현탐와서 썰푼다. sex(SSUL)

b8f5c0f5997e91fcb0a446bc7ca32dea553437bbbbb2ba6dccfaa8858bd2bdcea3ddfe57ab6f5d0e6ca9d5e984d6032c46bef815593d567681dcef936bd0f8ec173ce9de90793f0ba81309913ceb62c6

 

 

 

 

 

백화점에서 일하고 있는 24살 평범한 일게이다.

 

술기운에 ㅎㅌㅊ 먹고  현탐오고 내 꼬추한태 미안해서 썰이라도 풀어보려 한다

 

어제 직원들이랑 회식겸 겸사겸사 삼겹살에 쏘주한잔 했다

 

평소에 자기가 이쁜줄 착각하는 ㅎㅌㅊ 김치년이 하나 있엇는데

 

같이 일하는 형이 ㅎㅌㅊ년 좋다고 따라 댕긴다 근대 이날따라 유난히 이년이  나한태 치근덕 거리더라…

 

내 카톡프사가 두산베어스 서현숙 치어리더랑 같이 찍은 사진인데 여자친구냐고 캐묻질 않나.

 

자기가 더이쁘지 않냐 부터 시작해서 암튼 씨빨련이 보지에 전구 넣고 깨버릴까 고민하게 만들고

 

이년 좋다고 따라댕기는 형은 시무룩해져 있고 아무튼 먼가 분위기 별로 느낌안살아서

 

슬슬 일어나려고 담배하나 한대 태우러 나왔다 근대 이년이 카톡으로 어디가냐고 묻길래.

 

사실 물안뺸지도 오래됬고. ㅎㅌㅊ여도 떡각 나오고 여자가 벌려주겠다는대 마다할 남자가 어딧겟노?

 

그래서 살짝 떠봤는데 이 ㅎㅌㅊ년이 좋쿠나~~~ 하고 가랭이 벌려주려고 바로 달려들더라.

 

사람들 한태 들키면 조금 민망할 상황이 나올수 있음으로 먼저 일어나고 모텔쪽으로 불렀다.

 

그냥 서로 말없이 모텔 들어갔는대 이미친년이 나보고 계산하라는 뉘앙스를 풍기길래.

 

쿨하게 엘레베이터 버튼누르고 계산하고 와라 말했더니 표정 개썩는거 아니겠노?

 

내가 ㅅㅂ 니깟년한태 돈쓸일 있냐 이표정으로 슦 한번 봐주고 올갔다.

 

씻고 나와서 슬.. 떡칠 준비하는대 왠지 쓰리썸 떙기길래. 아는형 부를태니 쓰리썸할래? 라고 물어봤는데

 

이ㅎㅌㅊ 년이 “오빤 여자친구한태도 이런말 할꺼야?” 이러길래 니가 내 여자친구냐? 라고 반박해주니 아가리 닫길래.

 

걍 쓰리썸 안하고 마저 옷뱃기고 박았는대. ㄹㅇ얼굴 뱃살 볼때마다 꼬추 죽길래 싸지도 못하고 술먹어서 피곤하다 변명하고

 

취침 끝

 

꼬추야 형이 미안하다 아무대나 가따 박는 내 뇌 한태 욕해라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