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여행할때 김치녀들 존나어이없던썰

KakaoTalk_20160704_034357643.jpg

체코랑 헝가리에 15일정도 있었는데(유럽을 총 94일 여행함) 체코8일 헝가리 7일 2일째까진 나 혼자 아파트에잤다 근데 노무노무심심한거야

아파트먼트를  예약해서 방도 2~3개있고 혼자쓰기 아까워서

 

유랑“이라는 카페에서 숙소비 부담되시면 제 아파트 같이 쓰실분 구해요.

나는 여행중이였고 돈받을생각도 없었음 그냥 이야기할 한국인이나 있었으면 좋겠다해서 글을 쓴건데 나는 남자가 연락올줄알았음

여자는 당연히 위험하다고 생각해서 연락안올줄 알았는데 연락이 왔더라 자기랑 자기친구 두명인데

자기들이 체코에 숙소를 알아보려했는데 한인민박이나 ,호스텔밖에없어서 연락드렸다 실례가 안되면 자리가 있냐고 하길래.

 

있다고했음 (글쓴지 30분도안되서 쪽지왔었음) 그리고 나는 체코 프라하 중앙역에가서 두명이랑 같이 집에왔음

뭐 알아서 내집도 아니니까 조심히만 써달라고했다.  그리고 나는 주위를 관광하러 나갔다.

 

근데 나갔다오니까 이 미친년들이 내가 체코에 10일정도 거기 머무르니까 먹으려고 사둔

시리얼이랑 우유랑 지네들 맘대로 쳐먹고있는거다 나는 잠잘곳만 빌려준거지 뭐 내가 산걸 무단으로 쓰라고 말한적이 한번도없다

 

그래서 어 제가 식료품이나 먹는건 쓰라고 한적이 없는데요.. 하니까

 

아 .. 게스트하우스처럼 먹어도되는줄 알았어요 그러길래  아 저도 이거 돈주고 산거라서 그렇게 제가 여유롭지가 않아서요 죄송합니다 라고했다

 

솔직히 숙소비 안쓰게 해줬으면 씨발년들이 무례하진 말아야지 생각했는데 존나 개노답이더라

진짜 화가난게 우유 한통이랑 시리얼을 반이상 먹어놓고 그걸 사놓질 않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청소를 조오오오오온나게 안함 집구석에서도 원래 청소를 안하는년들인지 모르겠는데 청소를 기가막히게 안하더라

개좆같은년들이 마지막날에 한말이 더 기가막힘 맨날 방구석에있을때 문닫아놓고 먹을꺼사오면 자기들둘이서 쳐먹던 씨발년들이

 

저기 저희가 오스트리아 4일있다가 헝가리 넘어갈껀데 그쪽도 헝가리 가신다고 한것같은데 헝가리도 아파트먼트시면 그때도 저희가 같이 쓸수있을까요?”

 

애미가 없는줄알았다 진짜 진짜 나에게 아무것도 해준게없는년들이 또 한번 부탁을 하는거다 그래서 걍 호텔쓴다고 하고 다음날 보냈다

 

 

2일뒤에 이 개좆같은년들이 떠나고  다른사람을 모집했음 이번에도 역시 무료였는데

나보다 어린 남자였음 23살이고 군대막 제대하고 배낭여행왔다더라 그래서 나보고 하는말이 정말 감사하다

시간나시면 저녁에 같이 식사라도 하자고 밥이라도 사드리고 싶다고 사주더라 (흡족 ^) 둘이서 체코 홍등가도 다녀오고 친해졌음

 

아 역시 군대를 다녀온새ㅡ끼는 유도리가 있구나 얘가 나랑같이 체크아웃을 했었음 내가 남은 일정이 3일이였는데

얘도 프라하3일이라서 저녁 3번을 얻어먹었음. (얘 입장에선 하루에 숙소비 4만원정도씩 아낀거라 ) 매일 저녁을 사주더라

굴라쉬랑 꽤 먹은듯 그리고 둘이 같이 헝가리로 넘어갔다. 부다페스트로 넘어갔는데 난 역시 아파트먼트 7일 예약해놨었다

 

얘보고는 내가 먼저 어디서 묵을꺼냐고하니까 처음에 호스텔 생각중이라더라 그래서 괜찮으면 부다(부다페스트 서쪽) 동쪽은 페스트 합해서 부다 페스트다

에서 1키로정도 떨어진곳에 숙소가있어서 오라그랬다 혼쾌히 와서 2일동안 얘는 지내다가 갔음 부다페스트에서도 밥얻어먹고 같이 관광했음.

 

 

진ㅉ ㅏ좆노답이고 말해주고싶은건 김치년들은 은혜를 베풀어주면 갚을줄 모름

주는게 당연하다 give and take가 전혀안되더라 진짜 씨발년들 지금생각해도 좆같네 24살 개씨발 수원에사는 좆같은년 둘

다시는 마주치지말자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