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빠 웨이터 일하면서 기억에 남는일들 과 느낀점

안녕 게이들아

아무것도 모르는 갓 20살때 부산 호빠에서 일한적이 있는대

오늘 맥주마시면서 옛날생각 해보니까 그때 당시 존나 힘들었어도

존나 웃겻던일들이 좀 있어서 적어볼께 그냥 뻘글이니까 ㅁㅈㅎ 줘도 된다.

1. 가게 관리하는 조폭새끼들 존나 무식함

– 내가 오픈하고 주방이모 출근하면 저녁밥 주는대

가게 관리하는 조폭성님들이랑 밥 같이 맨날 먹었는대

이새끼들이 나 존나 괴롭힌다.

둘다 존나 험악하고 지맘대로 생겻는대

맨날 둘이 의견 대립되는 상황만들어놓고

나한테 누가더 옳으냐? 라고 물어봄

내입장에서는 존나 당황스러움

” 마 솔직히 내가 점마보단 잘생겻지않나? ”

” 동생아 잘생각해봐라 내가 솔직히 더 낫지않냐? ”

둘중에 누가더 쌔보이냐 둘중에 누가더 잘생겻냐 이지랄하면서 밥 목구멍으로 삼키기 존나 어렵게만드는대

하루는 존나 짜증나게 아프리카가 크냐 vs 중국이 크냐 이지랄로 둘이 존나 티격태격하더니

저새끼들이 물어보는거 피하려고 일부로 존나 바쁜척하면서 밥까지 안먹었는대

나한테 와서 결국 물어봄 ㅅㅂ

” 마 ! 중국은 대륙인대 중국이 더큰거아이가?!?”

” 지랄하네 아프리카가 얼마나 큰대 사바나의 아침 못봤나?! ”

이지랄함

여기서 내가 느낀건대 제일 좋은해답은

”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 임

2. 김치년들 존나 노답

– 기억에 남는 노답미친년이 있는대

떡집에서 일하는년인대 호빠에 하루에 두번씩옴ㅋ

초저녁에 존나 일찍와서 선수랑 1:1로 놀다가

10시쯤되서 출근하고 새벽3시에 지 일끝나고 다시와서

선수랑 논다 레알 미친년 ㅋㅋㅋ 그러면서 맨날 싸인지(외상) 쓰고 가는대

티씨빼고 한달 술값만 600만원이더라 ;

티씨까지 합치면 1200정도 추측해본다

리얼 지가번 떡값 호빠에 다 투자함

– 찾는거 존나 많다

새벽에 망고쳐먹고 싶다해서

쌩까려고 했는대 사장님이랑 아는 년이라서 존나 쫄아서

반여동 농산물시장 새벽에가서 망고 쳐 사오니까

2조각 먹고 안먹음 시발년

– 그외 미친년들

1.술존나 떡되서 담배 가져오라길래 무슨담배 말씀이십니까?

하니까 그냥 담배내놔 십새끼야 계속 이러길래

그때당시 ㅂㅈ들이 제일많이 피는 말보루맨솔 들고갔는대

이거말고 다른 담배 가져와 이러면서 나한테 존나 넌센스퀴즈 시킴 시발년 존나 짜증난다.

2. 세무사, 여검사, 여변호사 자주옴

이런년들이 그나마 배운년들이라서 방끝나면 그나마좀 깔끔함 치울게 별로없음

근데 보도년들은 진짜 방다뿌사놓고 케이크같은거 사오면 저방은 존나 더럽겠구나 생각하면된다.’

3. 아침 7시에 진짜 멀쩡하게 예쁘장하게 생긴 손님이 왔는대

지금당장 떡쳐줄 선수없어요? 이렇게 물어봄ㅋㅋㅋㅋㅋㅋ

그때 선수 대부분 퇴근해서 휴게실에서 자고있는 왠 병신같은새끼 하나 넣어주니까

폭풍섹스 잘하더라 솔직히 좀 부러웠다 ㅅㅂ

3. 조폭들 자주 쳐들어옴

-대게 조폭들이 오는경우가 어떤경우냐면

빠순이 일하는 년이있는대 선수가 그년을 꼬시거나 공사시도하면 조폭아재 빡쳐서

가게까지 쳐들어와서 그 선수를 찾게됨

어떤 딴딴해보이는새끼 왔길래 좀 쫄아서

그 선수 지금 가게에 없습니다 이러니까 바로 아구통 날리면서

장난치지말고 대리고 오라고 개지랄함

바로 사장님(깡패) 한테 말해서 힝힝 맞아쪄용 ㅜ ㅜ하니까 말 몇마디로 혼내면서

사과해라 하더라 그때 당시 어려서 신고 이런거 생각못했음 ㅅㅂ

4.마피아 쳐 들어온 썰

쳐들어온 조폭새끼한테 아구창 맞고나서 트라우마 같은게 생겻는대

하루는 시발 갑자기 백인성님들 가죽잠바입고 3명이서 들어오더라

그래서 내가 무전으로 존나 빨리

” 아 사장님 시발 좃된것 같습니다. 마피아 쳐들어왔습니다. ”

이렇게 무전치고 선수들한테 대기실 문잠그라고 하고

복도로 나오지말라고 존나 말하고 나서 사장님(깡패) 올때까지 기다렸다.  (20살때지만 세월호 선장보다는 잘 대처한것 같다 ㅍㅌㅊ?)

나한테 성큼성큼 다가오더니

” 요기 화좡쉴 어뒤있서요? ”

이럼 시발 개쫄ㅋ

5.가게 관리하는 조폭새끼들 존나 무식함 2

하루는 그 깡패들중에 우두머리 성님이 왔는대 부산에서 알아주는 조직에 총대빵이라고 하더라

호빠라도 자기가 돌보는 동생 가게 한번 놀러온거 라더라

그래서 나도 존나 긴장해서 과일도 존나 씽씽한거 넣어주고 재떨이도 금방금방 갈고

하이튼 ㅆㅅㅌㅊ 서비스를 하고있었는대

갑자기 그 두목게이가

” 아야 내 지금 바비킴 리즌 부르고 싶은대 예약한번 해봐라 ”

이러더니 내가 예약하려고 했는대

갑자기 깍두기 쫄다구가

” 예! 행님 ! 제가 하겠습니다. ”

하더니 가수 검색으로

baby kim 검색하더라 ㅋㅋㅋㅋㅋ시발

존나 웃겻는대 참는다고 고생했다 ㅋㅋㅋㅋㅋㅋ

베이비킴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예약 못하고 내가 가방끈 짧은 일게이지만

제목검색으로 raeson 치니까

” 아! 레이손! ” 이러면서 무릎을 탁! 치길래 존나 무식하다는걸 느낄수 있었다.

6.솔직히 존잘 아니라도 여자 충분히 꼬실수있다.

진짜 제일 이해안되는 새끼있었는대

생긴건 김경진처럼 생김 처음 봤을때

나는 폐지줍는 아저씨인줄알고 폐지 없다고 가라고 하려했는대

시발 선수라고하노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새끼가 이빨을 잘터는것도 아닌대 나름 ㅍㅌㅊ 하더라

말도 버벅대면서 말하는대 뭐랄까 그 행동 하나하나가 존나 ㅄ같은 맛이있더라

눈빛도 존나 병신같음 근데 여자들이 좋아함 특히 병신같은 새끼일수록

대리고 노는 맛이나는지 ㅅㅌㅊ년들이 좋아하더라

ㅅㅌㅊ 년들은 ㅅㅌㅊ 별로 안좋아함

ㅆㅎㅌㅊ 년들이 ㅅㅌㅊ 선수 존나 좋아한다.

연구해보니까 존못인대 쓰레기 안타는새끼들은

병신력 ㅅㅌㅊ , 이빨 잘텀 , 노래잘함 , 뭔가 개성있게 매력적이게 생김

이거면 되더라 그전까지 나는 존잘새끼들만 선수하는줄 알았는대

4대천황 까지만 아니면 선수할수있다.

7. 밤일하는 새끼들은 전부다 개새끼들이다

– 앞에서는 존나 살갑게 형님 아우 하면서 온갖 으리으리 있는척은 다하는대

나 웨이터그만두고 연락하면 시발 누구세요? 이지랄 한다.

이새끼들은 그냥 사람을 전부 자기한테 득이되나 안되나 이렇게 판단한다.

그당시 내가 웨이터할때 나랑 친해지면 그래도 잘챙겨주니까 그런것 같은대

20살때 내가 순수했던게 죄인것 같다

한 30명정도랑 친해졌는대 지금 연락하는 사람은 딱 1명있음

같이 일하던 웨이터

 

3줄요약

1. 호빠 미친년많음

2. 조폭들 무식함, 와꾸 안되도 여자충분히 꼬실수있음

3. 밤일하는 새끼들이랑 상종 ㄴㄴ해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