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하려면 꼭 나처럼 운동선수출신여자 만나라~.txt

d475f65faff3201350fff50c03836d53

 

 

선요약

1. 운선출 여자 꼭만나

2. 섹스 조빠져

3. 생각도 김치년보단 그나마 나음

결혼하려면 꼭 운동이 취미인 여자랑 결혼해라 운동선수면 더 좋고 ㅎㅎ

난 축구선수였었고

와이프도 같은 대학교 육상 단거리+멀리뛰기 선수였었다.

맨위에 짤하고 두번째짤이 나랑 연애할 때 와이프 몸이랑 가장 비슷해서 저 사진으로 골라퍼왔다.

와이프 몸을 인증하고 싶지만 내가 워낙 꼼꼼하지 못한 스탈이라 괜히  인증했다가

신상 까일까봐 인증은 못하는 쫄보라 미안하다이기야ㅠ

일단 지금 아내와 나는 대학시절엔 별로 안친했다가 졸업후 일터에서 우연히 만나 친해졌다가 사귀게 되고 ,

이후에 동거 몇년하다가 결혼했다.

일단 지금까진 후회없이 잘살고있다.

아내는 운동선수를 관둔 이후에도 매일 꾸준히 운동 1시간씩

조깅과 웨이트를 한다. 어렸을때부터 하던거라 안하면 몸이 근질근질한거지

그리고 9월달 쯤에 같이 10km 마라톤 대회도 나간다.

난 지금 와이프 만나기 이전에도 여자 많이 만나봤었고,

그 경험으로 말미암아 운동선수 출신 여성과 일반 여성과의 확연한 차이를 자세히 설명할수 있다이기야 ㅎㅎ

그럼 바로 들어간다 .

솔직하고 직설적이게 쓸거라 좀 야할수도 있다.

장점

섹스에 특화돼있음

1. 피부 탄력

일단 예전에도 그랬지만 요새 일반 여자들 대부분이  운동 아예 안한다.

어릴땐 피부 탄력 좋지~

근데 요샌 23살정도만 넘어가면  팔이 밑으로 쳐져서 헐렁헐렁하거나 뱃살쳐진 년들이 태반이다.

그리고 그 나이대는 점점 더 어려지고있더라.

운선출여자는 일단 피부탄력부터가 다르다.  내가 와이프랑 처음 관계가지고

다음날 아침에 서로 다벗은 몸으로 거실서 껴안았다.

그때 확 느껴졌던 느낌이 아직도 생생한데.

일단 피부가 굉장히 탄력있는 탱탱볼같은 느낌을 받았다ㅎㅎ 존나 좋았지

일반여성에게선 절대 느낄수없는 느낌이였다.

그 단단함과 탱탱함의 조화로움이랄까?

그런게 느껴져서 굉장히 좋았던 기억이 있다.

2. 쪼임이 다르고, 질이 잘 안넓어짐

하체운동많이하면 여자들이 질수축에 굉장히 좋다는건 다들알지?

일반여성들과 1~2년정도 사겼을 땐 6개월동안 섹스 조지면 벌써 많이 넓어지지.

1년정도 하면 헐렁헐렁해지는게 느껴지잖아?

지금 와이프랑은 4년넘게 했는데 아직도 존나 쪼임. 물론 처음때보단 넓어져있지

근데 여전히 아주 쪼인다. 그전보다 더 관계를 조졌는데도 말이야.

일단 존나 쪼이니까 나도 더 좋잖아? 그러니 관계횟수는 더 늘지.

3. 섹스 밝힘

운동많이하면 성욕도 왕성해짐. 신진대사가 원활해지니까..

내겐 결혼 1~2년만에 와이프가 섹스 안해준다 뭐다 이건 남얘기다

알아서 지가 덤빔. 내가 잘해서인건지 와이프가 밝혀서인건진

아직 정확히 모르지만 분명한건

전 여친들보다 성욕이 왕성하다는 건 사실이다.

섹스시 단점 하나 말하면 오르가즘 오를때 내 등근육을 손으로 꽉 쥐는데

힘이 너무 좋아서 등에 멍이든적이 존나많음 ㅋㅋ

4. 몸매 좋음

이건 유산소성 운동종목선수라면 당연한거

잘빠졌다이기

5. 허리놀림 쩔음

일단 선수출신이라그런지 유연하면서 남다른 폭발적임을 보여줄때가 있다ㅋㅋ

긍정적인 생각과 그덕에 나오는 행동들

1. 운동하면 긍정적인 생각이 많이 든다.

우울증 치료방법으로도 최고라고하지.

일단 와이프가 김치년처럼 좆도 아닌걸로 트집잡거나 툴툴대는게 없음.

그리고 아침밥 항상 잘챙겨준다.

2.  무거운거 들어달라고 잘안함

존나 무거운거 빼곤 다 지가 든다. 시장바구니 보통 남편이 들잖아?

근데 그냥 지가 들고다님 ㅋㅋ 물론 난 들어준다고 달라고도 안함 ㅋㅋㅋ

나란 사람자체가 자상하지않은 점도 있지만 일단 내가 계속 드는게 귀찮아서

먼저 말하기전까진 입닥치고있다

쌀10kg 짜리 빼곤 지가 다 듦.

물론 가끔 너무 힘들면 들어달라하는데

평소 근력이 성인남성급인지라 남자에게 기대고 이런게 별로없다.

3. 고기 지가 궈줌

이건 운동선수출신들이 존나 잘하는거임 ㅋㅋ

평소에 선배들꺼 후배가 궈주느라 “흥 난 여자거든요?” 하면서 고기만 처 집어먹는 일반여성과는 다르다

그래서 고기도 존나 잘군다. 물론 먹기도 존나 처먹음ㅋㅋㅋㅋ

우린 연애할때 고기부페만 존나갔었다. 품격있는 패밀리레스토랑은 양이 적어서 가질않음

4. 빽 들어달라고 안함.

일단 빽도 별로 안좋아함

편한옷 좋아해서 편한옷에 빽은 별로라 잘 안들고다님

단점

모쉥김 ㅋ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