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오락실 손님별 유형.txt

20151201_223845_215.jpg20151204_000754_581.jpg20151204_000807_613.jpg

오락실 씨발 애미뒤진알바

일당으로 7만원 주니까 좆같아도 계속

했는데 이거 계속하면 평생 나도

조상뒤진 틀딱충들 꼬봉짓하다

평생 이거하다 나도 틀딱될꺼같아서

6개월 하고 접엇음.  ㅍㅌㅊ?

당연히 여기오는 아재들 대부분이

노가다충인데 그중 좆같은 새끼들한테

쌓인게 너무 많아서 짤게에라도 스트레스풀겸

몇명좀 끄적이다감

혹시 뒷북이네 소리는 내가 전에

이글 썻다가  가게 근처사는

아재한명이 댓글달아서

내가 글삭했던거임 오해ㄴㄴ뭐이제 관둬서

다시 다셔두됨

1. 박현성(62세)

별명:주딩이

자꾸 이새끼는 자기가 전직 공무원이였다는데

과거에 공무원 되기 진짜 쉬웟나보다

이새끼 별명이 주딩이인게

이새끼는 황금성 기기만 찾아다니는데

황금성은 이벤트 뜨면 나비가 날라다니는데

자꾸 자기 나비 안나온다고 나 잡고 말을걸어댐

당연히 나는 다른손님 시다발이 해야되니까

걍 지나가는데 이놈이 좆같은게

내가 지나가면 따라와서 자꾸말을검

“야 나비가 안나온다”

“아니왜 나비가 안나오냐”

“아직까지 나비한마리도 못봣다”

“어떻게 나비가 한마리도 안나오냐고”

이걸 무슨 짤게 전성기 소위 원사 꾸준글처럼

계속 날 따라다니면서 말건다

62살 틀딱충이 쉰내 아가리 똥내

풍기면서 니한테 달라붙어서 계속 말건다고

생각해봐라.  상당히 스트레스받음

뭔 얼어죽을 공무원 출신이라는건지

저새끼 공무원 했으면 손님한테  나비타령하다

짤렸을듯

2.김희성(56세)

별명:군복입은사람

별명이 이상할수있는데 사람은 더이상하다

걍 아재들 입는 캐쥬얼도 아니고

무조건 군복입고 다닌다.

그리구 이사람은 존나 심오한 사람이다

주딩이는 그냥 자기 나비 안나온다고

그걸 나한테 따라다니면서 말 거니까 씹고

내할일 하면 되는데

이 군복입은 놈은 주딩이처럼 나를 따라다니면서

훈계를 하려고한다

예문은 이런식이다

군복: 러시아 사람들은 성격이 난폭해

그리고 곰을타고 다닌다는데 곰이 왜

사람을 안물까?

이걸 알바생한테 물어본다

존나 듣기만해도 심오하지않냐

뭐 저번엔 한국에서 성공하려면

골프를 잘쳐야되는데 그럴려면 자세교졍을

받아야되고 내가 너한테 가르쳐주겠다

존나 짜증나는놈임 이놈은 주딩이처럼

씹고가면 똑같이 따라다니면서 나에게 질문을함

진짜 지가 골프칠일이 어디있다고

아마 정신지체인거같은데 자기딴에는

본인이 매우 현명하다고 생각하는거같다

이새끼 저번에 사장한테 조용히 가더니

군복:”내가 계산을 해봣는데 돈을 넣어도

그만큼 점수가 나오지 않는데 이거 사장님

장난치시는거 아닙니까”

아니시발 그럼 넣은만큼 점수가나오면 가게가

망하지 나올리가

그날 이놈 사장이랑 나가서 고성 존나

나오더니 씩씩거리면서 들어와서

“한국에선 사람들이 바지를 좋아하는거 같아”

라고 또 이해할수 없는 소리를 해대고

사장 눈치보고 한 10분 앉아있다가

얻어들은게 억울했는지

갑자기 사장한테 엉금슬쩍 다가가더니

“난 손님인데  왜 나한테 말을 함부로 하슈

이거 뭐 잘못된거 아니요?”

라고 갑자기 피해자 드립하니까 사장이

들고나감  그날이후로 안옴

무슨 벽에 부딪히는 소리나던데 바빠서 안나가봄

3.이상익(48)

별명:싸이코

이놈은 말은 안거는데 좆같은게

기기를 하다가 점수가 다 떨어지거나

아니면 점수가 나오면 이제 다른기기하려고

옴기거나 하는건 이해가되는데

그냥 하던 기기를 나비 안나올꺼같다고

10초안에 옴겼다 또 옴겼다 또 옴겼다

이지랄을 해댐

그러다 한번은 다른사람 하던 기기 점수좀

나온거 있는데 그사람 밥먹으로 나가니까

새로들어온 알바생이 맹해보여서

개보고 자기 점수 이리저리 한 3번 옴기라하더니

밥먹으로간 손님 자리에 옴기라고하고

한 10초있다가 그 다른손님 점수 자기가

가져가서 집에가버림

그날 그 알바생이

좀 몸좋은 동생이였는데

미숙해서 싸이코한테 다른사람 점수 주고

점수 빼앗긴 손님이랑 알바생이랑

둘이 좋게좋게 얘기하고 끝난건데

자꾸 그 손님이 “쟤는 바보도 아니고

남의 기계를 왜 다른사람한테 줘 ?”

이걸 자꾸 비아냥대듯 바보. 모자라다

이렇게 발언하니까

동생 빡돌아서

기기치고 싸움날뻔했는데 그이후 동생은

사장이 나오지 말라함.  결국 좆같은 손님들

사이에 껴서 제대로 처리 못하면

알바생이 욕먹고 사라짐  손님은

사장입장에선 돈줄이니까. . . . .

이날 일은 다시 생각해도 좆같네

아무튼 그 싸이코 새끼가 자꾸 옮겨다니다가

어느날처럼 똑깉이 옮겼는데

옮겨간자리에서 30만원쯤 나왓음

싸이코 얼굴 시뻘개지면서

“나여기 다시는 안온다 아 씨발”

존나크게 소리치고나감

아무도 옮긴사람 없고 지가 평소세 옮겨다니다

놓친건데 나가서 다른손님도 사장도

좋아했는데

한 일주일 있다 또 다시 오더라

4. 추해연(53)

별명:만순이

난 만순이가 뭔지 모르겠는데

이름이 누가 지 안못생겼다고 할까봐

추해연이다 진짜 추함 이상한 파마머리하고다님

자꾸 남자알바생들보고 술먹자고 하고

지나다닐때마다 남자애들 엉덩이 때리고

다른 아저씨보고 5만원만 빌려달라고하고

같이 화장실가서 떡치고

이 여자때문에 아재들 싸움도남ㅋㅋㅋㅋㅋ

서로 자기구멍이라고 싸우는데

와 노가다 아재들 싸우는거 살벌하더라

근데 이때는 아재둘이

좀 크게 싸워서 경찰이 왓었는데 나는그때

오락실이 경찰오는게 민감한건줄 알고

쫄앗는데 출동한 경찰이 사장님한테

웃으면서 “정사장님 잘지내시죠?”

하는거보고 아. . . 꼭 사이가 나쁜건 아니구나

다시한번 여러 생각을 하게됨

(우리가게 100원짜리임 합법이였음 오해ㄴㄴ)

씨발 쓰는게 이렇게 피곤한줄

몰랏네 백수취침시간이라 일단 자러감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