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난 부인 게이 인생 정리

집안 ㅁㅈㅎ 게이 예전글을 보았다… 하.. 존나 슬프노….

모르는 게이들을 위한 링크 :
1. http://www.ilbe.com/7863396615
2. http://www.ilbe.com/7863528977

우선 이 게이는

2016-04-12 03;55;39.JPEG2016-04-12 03;55;59.JPEG

20대 초반에 호프집 일하면서 여자 74로 임신 시킴.

그래도 돈은 없지만 책임감 ㅆㅅㅌㅊ여서 책임짐.

2016-04-12 03;57;58.JPEG

그리고 둘째도 만들고 정자 ㅆㅅㅌㅊ라고 자랑중… 하…..

저땐 몰랐겠지….

그래도 애들 먹을거 하나 사주면서 행복을 느꼈’었네’….

그와중에 부모님 못챙겨줘서 미안해 하노..

2016-04-12 03;59;16.JPEG

후…. 자 이제 댓글로 더욱더 많은 정보를 ARABOZA

2016-04-12 04;00;32.JPEG

ㅜㅜ

2016-04-12 04;00;55.JPEG

아마 저때 ㅇㅈ 했으면

일게이들이 미리미리 이 상황을 알려줬을텐데…

어디에도 있고 어디에도 없는거 모르노?

신상이 털릴 정도면 미리 털리는게 낫지 그런년이였으면

2016-04-12 04;01;14.JPEG

저’땐’ 후회 안했노 그래도…

2016-04-12 04;01;58.JPEG

ㅜㅜ 광광우럭따… 괜찮아졌….

2016-04-12 04;02;13.JPEG

애싸지르고 도망간년보다는…. 낫………

2016-04-12 04;02;28.JPEG

애들 인성교육을 위해서 쫌.. 참지 게이야…

후… 이제 다음글을 아라보자.

2016-04-12 04;08;54.JPEG

2016-04-12 04;09;19.JPE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들 머리 장키에프 만들었노….

아재가 짜른줄 알았더니 마누라가 미용실 가서 짜른거…ㅎㄷㄷ

2016-04-12 04;10;40.JPEG

2016-04-12 04;10;47.JPEG

2016-04-12 04;10;53.JPEG

2016-04-12 04;11;00.JPEG

딸이 집안 ㅁㅈㅎ 시켰노….

와 근데 사진에 일베 워터마크 잘 박노 이기

다음은 약혐 조심

2016-04-12 04;11;58.JPEG

2016-04-12 04;12;03.JPEG

다들 모기 인증할때

바퀴로 인증하노……

흙의 클라스가 다르다

2016-04-12 04;12;48.JPEG

2016-04-12 04;12;55.JPEG

와 씨발.. 잠잘때 카드를 들고 갔노….

학자금 대출도 값아주고

그래도 열심히 살아서 500/30 에서 전세 7천으로… 

열심히 살았는데

2016-04-12 04;13;00.JPEG

여자한테 욕설 폭력만큼은 안…..

하 씨발 존나 불쌍하노….

여자 잘못만나면 인생이 망하는거 씨발 한순간이노

게이야 힘내라 씨발

존나 짧은 요약.

1. 호프에서 일하면서 보지랑 74해서 결혼함

2. 여자 씹김치년

3. 나이트에서 바람피다 걸림.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