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살 오피 게이다. 화류쪽 글 올려본다

c368188c202ec08012eb4c25625175d9.jpeg

일베 아이디 만든지 얼마 안됬는데 재미있는 글도 많고 여러 게이들에 썰 보니 공부하는 게이들도 있고 일 할 생각도 없는 의지도 없는 병신들도 많고 열심히 사려고 노력하는 게이들 많더라.

어렸을때 부터 난 룸빵 웨이터, 나이트 문방, 콜때기 운전등등 화류쪽에서만 일을했고 지금은 오피돌리고 있다.

물론 떳떳한 일은 아니지만 나름 이 쪽 바닥에서 오래 일하니깐 어느 정도 입지도 생기고 돈 벌어서 지금 마세라티 타고 다닌다. 노인증 주화 달게 받는다.

일게이들도 물론 화류쪽에 빠삭한 게이들도 많겠지만 모쏠아다 게이들에게 가볍게 설명해줌.

1. 오피

별에 별 손님 다 받아봤지만 일단 맨정신에 오는

새끼들이 거의 없다. 전화로 예약 받았을때 지 입맛대로 원하는 스타일을 이야기 한다. 머가리 터진다ㅜㅜ

대부분 월급 받으면 유흥에 다 처바르는 놈들이 대부분이고 연애하고 끝난 뒤 돈 안주려고 뻐팅기는 새끼들이나 연애 다 하고 아가씨들 샤워할때 도망가는 새끼도 많다.

수입 분배는 원샷으로 했을때 아가씨가 8개 내가 5장 가져가고 투샷이나 롱탐 했을때도 위와 같이 똑같이 분배해서 정산한다.

오피 안가본 게이들한테 말해주자면 구글에다가 오피매니아 밤의전쟁 검색하면 업소정보 커뮤니티 사이트가 있는데 지역별로 한번 잘봐봐라

2. 룸빵

대도시나 사람많은 번화가 쪽 주점은 1번 가게가 있다. 그런곳은 가게에 룸이 100개 정도 있고

장사 잘되는데는 아가씨들이 200명 정도 출근한다. 아가씨들도 다 관리하는 실장들이 있어서 거기서는 아가씨를 많이 데리고 있는 실장은 능력이 좋은거고 초이스가 맨날 되는건 아니라서 출근률 좋고 성실한 애들은 가게 마담이 재량껏 방에 넣어주는 형식이다.

아가씨들은 보통 한 방에서 1시간 있으면 30만원이 떨어진다. 그 돈에서 실장이 10퍼센트 가져가는거고 2차 나가도 물론 분배는 동일하고

즉 밑에 아가씨들이 많아야 돈을 버는거다.

아가씨들도 30대 중반 지나가면 이 쪽 화류계 못버리고 마담하는 년들도 많다. 참 무섭더라…대신에 돈버는건 진짜 ㅆㅆㅆㅌㅊ 수준이다…

처음 업소 입문할때 시작하는 나이가 20살이고 아가씨들 센스있고 와꾸 몸매 ㅆㅅㅌㅊ면 월 1300그냥 평타친다. 대신에 업소애들도 빚지고 시작하는게 일만 하겠다 하면 돈없어도 이자없이 방 보증금,생활비 성형수술 명품 같은거를 쩐주가 마이킹을 내주고 시작하는 형식이다.

애들이 할줄 아는것도 없고 정말 머가리에 든거 아무것도 없는 애들이고 한편으로는 잃을게 없는 애들이라 정말 무섭다는 생각든다. 내 밑에 있는 아가씨중에 스튜디어스 준비하는 애가 진짜 초특급 에이스라 내가 을이고 걔가 갑이다 휴..

여튼간 이 바닥은 현실과는 동 떨어지는 더러운 세상이긴 한데 재미있게 살고 있다나도 좀만 더하다가 남들처럼 사람답게 사려고 많이 생각중이다.

업소 안가본 게이들은 궁금한거 댓글 달아라.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