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식충 없을 때 쓰는 인생 꿀팁 (feat. 인생망한썰)

3.png4.png

선 세줄 요약.

1. 기 쎈년은 바로 티가 나지 않아도 조금만 생각해보면 바로 거를 수 있음.

2. 기 쎈년하고 결혼하면 인생 아주 ㅈ 되는거야.

3. 11

혹시 아우키 차키 USB나 라이터 아니냐고 지롤할 것 같아서 키 빼서 다시 찍어봄 -_-;;

일단 나는 30대 중반 꼬추 잘 안서는 아재다. 결혼한지는 1년됐고 와이프는 4살 차이 남.

나는 일단 흙수저 집안에서 태어나서 노력충 빙의해갖고 지금은 ㅍㅊㅌ 정도 됐다고 생각한다.

지금은 금융쪽 전문직으로 있고 오늘은 아침에 변호사 알아보려고 월차내고 일베하고 있다.. ㅆㅂ…. ㅠㅠ

결혼할 때 난 내 자식들에게 내가 겪어온 흙수저의 삶을 물려주고 싶지 않아 어느정도는 되는 집안의 여자를 골라 사귀었다.

그러다가 지금 와이프 만나서 1년 반정도 만나고 결혼하게 됐고, 지금은 혼자 조용히 이혼준비중이다.

일베시작한지가 2011년인가 되는데 그 때 이혼충들 글 보면서 보혐 충전 되면서도 한편으론 ㅄ들 안목없는 니들 탓이지 했는데 맞다. 안목이 없어서 이렇게 됐다.

안목이란게 다른게 아니고 여자 기쎈거 알아보는 안목만 고르면 진짜 결혼생활 70% 이상은 행복하게 살 수 있다. 그리고 결혼 성공이 진정한 인생 성공이다.

일베에도 자주 나오는데 여자를 보려면 장모님을 보라고 하잖아? 장모님 정말 좋으신 분이다. 장인어른은 중앙부처 고위 공무원이셨다가 얼마전 퇴직하셨다.

장모님은 정말 ‘사모님’ 이라는 타이틀이 어울릴 정도로 기품있으시고 착하시다. 어떻게 딸이 이렇게 됐을까 생각해보니까 장인어른이 지독한 딸바보임…

장모님 ≠ 미래의 아내… ㅇㅈ? ㅇㅇㅈ??

그럼 기쎈년들의 특징은 뭐냐? 쎈언니, 제씨? ㄴㄴ

1. 먼저 지잘못 절대 인정 안한다. 인정해도 좆같이 인정함… 뭔가 지가 잘못해서 싸움이 일어났는데 지 잘못 인정하려고 하지 않거나

‘내가 잘못은 했지만 너가 ~해서 내가 그렇게 한거야’ 라고 자존심 세우면서 잘못 인정 안하려고 함.

2. 그리고 내가 한번 잘못하면 얄짤없음ㅋㅋ 그날로 개지랄 시작되는거임. 그만하자고 해도 지 직성 풀릴 때까지 안끝남.

3. 가르치려고 듦. 난 옳고 넌 잘못됐으니 ~~게 해라 라고 하는 계도 대상으로 바라봄.

4. 남자 자존심 무너뜨림. 말싸움해도 격조있게 하고 어느정도 수위 됐으면 멈춰야되는데 기분 드럽다고 상대방 자존감까지 무너뜨리려 발악함.

난 마지막 4번에서 너무 멘탈 스크래치 많이 가서 이혼 다짐했고 와이프는 모르지만 그냥 조용히 이혼준비하고 있다. 있다가 밥먹고 변호사 한 번

만나러 갈거임.

너희는 씨발 죽어도 기쎈 여자하고 결혼하지 말아라. 너가 뭔가 잘못했어도 그럴 수 있어, 이해해 라고 따뜻하게 보듬어주는 여자하고 결혼해.

어차피 결혼은 나 편하려고 하는거다. 상대방 좋게 하려고, 그러려고 하는거 아니야. 감정 무뎌지는거 순간이고 그 다음부턴 현실이다.

몇 주 뒤에 [이혼저장소] 라는 글로 찾아올게. ㅃㅃㅇ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