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팔러왔습니다

오늘은 모의투자하다….. 필드에 나가고싶은 단타 주린이에게 약팔러왔다

 

가끔 재수좋으면

엠젠플러스 , 프로스테믹스 , 케이티롤 같은거 얻어걸려서 짤짤이좀 만질수도있는데

재수없으면…. 제이웨이 꼴 나는겨….

다들 아는이야기 존나게 어렵게 써본다

 

일단……부엉이

1024.jpg

 

처음에 주식시장에 나갈려면… 존나게 겁나잖아?

코도 베어갈꺼같고…. 일베 잘하는애들 인기종목 따라 들어갔다가 손절도 안되서 .. 물려서

살려주세요 잘못했어요~~~!!  해도 소용없는거 알지?

 

일단 사냥터를 찾아야하는데

소액으로 해보는것이 가장중요하고…… 소액이라도 물리면 존나게 기분나쁘니깐….

물타던…몇일 존버해서 나올수있는 사냥터를 찾아보자…..

 

난…존나게 복잡하게 검색식쓰는데  그딴거 올리면 적응못하니깐

당장해볼수있게 존나게 간단하게 찾아보자

 

10일동안 양봉8개 친애들 검색……

 

10-8.JPG

 

검색된애들…….차트를 볼까?

 

 

한솔.JPG

 

주린이들 꼬시냐고…

우상향이고….이쁘게 만들어놨네….

 

대유.JPG

 

근데 항상 주의해야할것든 ….관리종목이나

회사 문제있는애들은 피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아

 

근데…..여기서 …

어따~ 성님!  10일째 오늘물리면 좆되지않나요?  할수있지..

 

그럼 5일 연속 양봉을 찾아보자

5-5.JPG

 

 

 

5땡봉.JPG

 

 

5일5봉.JPG

 

 

 

 

막판에 꼬리물은게 심상치 않으면 …..재무관련 한번봐라

적정시총가격 영업이익….어쩌구 저쩌구하는것은 대충 저번글에 쓴거같다

 

거래량이……없다고 징징댈수도 있어…..

근데 주린이 시절에는 1분에 8%왔다리 갔다리 하는 종목을 피하는게 좋아….

적당하면서도 적은 거래량이 생각하면서 ….오줌도 싸고 밥도 먹고 전화도 하고  지루하면 딸도잡고

가끔 보조지표도 보면서 하긴 좋을꺼야…

 

8% 1분에 날려먹고…… 잘못했써요ㅛ ~ 다신 안들어올께요~ ㅠㅠ 해도

소용없는거 알지?….ㅎㅎ

 

그리고 하나의 팁을 주자면…….

차트 이쁘게 만드는건 …. 주포놈이 꼬실려고 그러는게 많아..

 

재수좋아서 엠젠플러스 같은거…얻어타면  몇배먹고 나올수도있다

 

하지만… 어차피 실전 단타연습하러 들어가는거니깐…… 하루에 한번….하다  두번

세번…..이런식으로 늘려가면서 하는게 좋지…..

 

1% 의 수익이라도 ……우습게보면 나중에 큰돈 리스크 관리가 안되니….

분할매수… 저점매수 하는것도 잊지말고…

 

잘찾아봐서 윗꼬리 밑꼬리 내리는 양봉많이 만드는 애들이 수익은 괜찮을거야….저점매수

그리고 주포가 어떤놈인줄 성향을 알아야해…..

종가관리 하는놈인지?….. 아닌지?

 

거래량 많아지면 … 단타개미들 출몰시 오히려 저런차트는 독약이 될수있으니….끈질기게 해서 1%라도

수익을 내는 일베주린이가 되자…..

또한 물리면 …. 내일이나 모레 올려주니 빠져나오기도 쉬울꺼야….

물타기라는것도 해보고….. 충분히 연습해야

 

오성 에이디칲스… 같은 종목에서도 리스크관리 잘하면서 잘빠져 나오는거야

욕심을 버려……

 

저런차트에서 끼있는 종목이 있지….. 이유없이 오른다던가…. 향후 어떤 찌라시로 작은분출하고나서

개미들 모여들면……대량불출후….똥침!

 

재수좋으면… 케이티롤 최씨아저씨 같은  사람만나서 호강하는거고….. ^^

윗꼬리  시초가 -3%나면 탈출도 해보고  혼자 폭탄도 던지고 숨고 많이해봐

오성같은데나 코데즈에서 돈벌면 ……우와~~~~ 할수도 있지만….

 

결국 모든돈은 똑같아….. 어렵게 번돈  종이짝 돈 만들지말고…..

 

결론은 김머중 개새낑

 

 

 제일 중요한거…..아침에 종목컨디션 볼때 아침에 체결강도 강하다가

줄어들꺼야 점심..땐..

 체결강도 100이상 계속 유지하면 그날 양봉종료할 확률이 70%

이상 나오니….체결강도 중요시해라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