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페미년들은 필히 멸망할 수 밖에 없다

33.JPG

천국이니 지옥이니 십자가니 개연성도 없는 환타지소설 만들어놓고 2000년을 울궈먹는 개독교도

하물며 돌려막기 논리라도 존재하고 교리 그 자체가 사회에 해악을 끼치지는 않음

어쩌면 좆도 없는 병신들한테 자기기만일지언정 삶의 위안을 주니 나름의 순기능이 있지

그런데 이 씹김치년들 논리를 봐라.  남자들이 생존경쟁에 몰려서 여성혐오로 그 분노를 표출한다?

바꿔 말하면 여자들은 생존경쟁에서 제외돼 있다는 말 밖에 안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병신년들은 뇌가 없어서 개독수준의 논리조차 만들어내지 못하고 자기무덤을 판닼ㅋㅋㅋ

저 논리대로라면  한국여자들은 다 생존경쟁에서 제외된 존재들, 즉 남자들한테 생존경쟁을 떠넘기고

무임승차로 인생을 살아가려는 기생충들이라는 말 밖에 안 됨 시발

사기를 치려면 연구를 해서 억지논리라도 만들어내든지 저딴 개소리나 해대서 졸지에 생존경쟁을 위해

조뺑이 치고 있는 건전한 일반 여성들까지 다 기생충으로 만들고 남자들을 무슨 극우인종차별주의자쯤으로 매도해서

건전한 일반 남녀 모두의 공분을 사게 만듦 ㅋㅋㅋㅋ ㅋ  지들 살아남을려고  다수를 적으로 만들어 버리는

저런 병신같은 것들이야말로 더 이상 생존경쟁에서 살아남을 능력이 없음 ㅋㅋㅋ

3줄 요약

1. 김치좌빨페미년들은

2. 머가리가 빠가라

3. 조만간 멸종한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