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장사 3년 하면서 짜증나는 요소3가지

음식장사 3년차다 지금껏 장사 하면서 짜증나는것들을 알려주겠다

1. 잡상인

짜증나는것들 지들맘대로 가게문 확 열어제끼고

들어와서  김밥,찹쌀도넛,옥수수,떡 ,엿 이런것들

팔고간다  손님들 안산다고 해도 그냥 들고 서있는다  손님들이  무시하면 그때 지들갈길 가는데

음식점에서  먹을거 가져와서 파는것도 열받아죽겠는데 나가면서 화장실 쓰고  정수기 물먹고

커피 뽑아먹고 잠깐 앉아서  쉬었다 가고

손님들 드시라고  가져다놓은 사탕 한주먹씩 가져간다   말이라도  해주면 좋을텐데  아주 자기물건

쓰듯이  쓴다   생긴것도 멀쩡한 40대 아줌마

등산복입고 와서 팔고  쩔뚝이는 장애인

꾸부정한  할머니 까지 다양하다

2. 노점상

내가 장사하는곳이 지방이라 술집 음식점 밀집한곳에  자동차가 다닐수있다 주차공간도 따로없어서

그냥  가게 앞에 주차하기도 하는데  노점상새끼가

하필 우리 가게 앞에다가 차려놨다

오뎅 군밤 이런거 파는데 발전기에 LPG가스통에

천막펼쳐놓고  장사한다  내성격이 찐따라서

왠만하면  그냥두는데  양심없는노점상새끼가

지들장사한다고 우리가게 앞에 막아놓고

손님들 주차못하게 주변에 라바콘 깔아놓고

그러고 우리가게 와서 하는말이 앞으로 이웃끼리

잘지내자고 하면서 군밤 두봉지 가져오더라

어이가 없어서 가게 입구 막지말고 옆으로

옮겨달라고 말했더니 웃으면서 알았다고 하더라

그날저녁에 군밤을 또 가져오면서 자기들이

월10만원 정도 줄테니깐  전기 콘센트 하나만

쓰자고  하더라  파렴치한 새끼들  그래서

군밤은 가져가시고 전기는 안된다고 했다

그후로는 그냥 서로 인사도 없이  그냥 지냈는데

내가 가게에 물건 들어올게 있어서  평소보다

3시간 먼저 가게문 열어놓고 있는데 가게앞에

다른차가 주차되어있었다 가게 주변에 관공서도

많고  일보느라 잠깐씩 주차할때도 있고

나도 가게 문열려면  한참남았으니 그냥 냅뒀는데

때마침 노점상 파렴치 새끼가 오더라

그러더니 차주인한테 전화걸어서 내가게 이름대면서 차를 빼라고 했는지  시간이조금지나고

차주인이 우리가게 문열고  장사하는지 몰랏다고

죄송하다고 차를 빼더라   물건 정리하던 나는

아무것도 모르고 나가보니 노점상 새끼들이

탑차에서  천막 내라고 있더라   그래서 내가

차빠라고 전화했냐고  하니깐 실실웃으면서

아니요 ~  라고  하는데 열받아서 바로 그날 신고했다  개새끼들  자가용 오피러스 타고다닌다

노점상 개새끼들

3.술집여자들 (소환사)

장사시간이  오후5시부터  새벽 5시까지 한다

새벽되면 근처원룸에서  양방치는 아재들

술집여자들  근처 가게 사람들이 많이 온다

특히  술집년들은  아주 개씨발년들이다

이것들은 군대도 안간년들이  지들끼리 위계질서

존나 잡는다 언니니깐  내말들어  언니한테말버릇이 뭐냐  그놈은 언니  씨발년들 그러면서 계산은

칼같이 더치페이    미친년들  지들  일하는데서

손님받는 스트레스 우리가게 와서 푼다썅냔들

그중  아주 되먹지않은 개씨발년들이 있는데

바로 소환사년들이다  이것들은 처음 둘이서 와서

각자 오빠들 하나씩 부른다  그럼남자새끼들은 와서

같이먹다보면  이 쌍년들은 남자들만 놓고

도망간다 담배피러 나갓다가 안들어오고

다른 술집 가따온다고 나가고 그러면 남자둘이서

무슨일 하냐  누구 아냐  어디출신이냐 신경전

하다가 여자들 없어진건 알고  서로 계산 못한다고한다 씨발 그럼내가  가서  경찰 부른다고 지랄지랄

해야  둘중 조빱새끼가  계산한다  한달에 2번씩은

그러는데 매번 같은년들이다 개썅년들

모바일일 작성해서 두서없고 맞춤법 신경도

못쓰고 작성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 해줘라

3줄요약

1 잡상인 개새끼들

2노점상 개씨발년들

3술집년들  개좆같은 년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