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공장 출장나갔다가 동남아계-중국계 패싸움 본 썰 . ssul

난 삼성 하청으로 먹고사는 회사에서 관리직으로 근무하고 있다 중소기업과 중견기업의 중간쯤이라고 보면 됨

폰 조립하는 시설 관리하고 그런 회사임

  

공장노동자가 크게 두 세력이 있는데 중국계하고 동남아계다

이 두 세력은 항상 지들끼리 몰려다니고 서로 말도 섞지 않는다 항상 사이 안좋고 평소에는 그냥 뒷다마 까고 서로 마찰 자체가 없었음

인력 부족때문에 중국놈들을 쓰기는 하는데 솔직히 중국놈들 규정 안지키고 일 제대로 안함 ㄹㅇ

동남아 애들만 있는 라인은 가끔 불량률 제로라는 위업을 달성하기도 하는데 중국놈들 많은 라인은 유난히 불량률이 높음

뭐 어쨌건 중국계-동남아계간에 작은 문제들은 있었지만 큰 문제는 없었다

그런데 갑자기 문제가 터졌다 중국계-동남아계간 패싸움을 한거임

사건의 발단은 이렇다

내가 일하는곳은 폰 만드는 공장인데 폰 완제품 하나만 훔쳐서 팔아도 몇십만원인데

부품 자체도 귀하지만 완제품은 노동자들 월급 그 이상의 가치가 있는지라 나갈때 들어갈때 경비가 체크를 한다

경비가 중국출신도 있고 본토출신도 있고 그런데 그날은 중국출신 경비원이 당번이여서 중국출신 경비가 검사함

거기까지는 문제가 없었는데 팔은 안으로 굽는다고 중국계 경비가 중국인은 쉽게쉽게 넘기고 동남아계는 존나 엄격하게 체크함

그래서 동남아계가 항의했는데 중국인 경비가 지시 불응한다면서 시비걸고 더 심하게 항의하니까 경호무술로 팔 뒤로 꺾음

그 당시에는 별 생각 없었다 이런일은 생각보다 많이 일어남 다만 이번에는 중국인이 태국인을 차별했다는게 문제였지…..

신경쓰이기는 했지만 그날은 조용해서 그럭저럭 넘어가나 했는데 다음날 태국놈이 지 패거리 끌고옴 ㅋㅋㅋㅋㅋㅋ

매복해 있다가 중국경비 퇴근해서 회사 문턱 밟자 마자 바로 때거리로 몰려와서 린치함

나간지 한 30초 됬는데 갑자기 매복해있던 새끼들 확 나와서 넘기고 밟더라 쌩라이브로 린치를 보는건 처음이였음

거기서 끝난줄 알고 있었는데 그 다음날에는 중국놈이 패거리 끌고 와가지고 동남아계 패거리를 박살냄 

중국놈들이 타지에서는 지들끼리 똥의리와 결속력 지림 ㄹㅇ 홍콩 무술영화 보는줄

여기까지는 패싸움 구경 개꿀잼 허니팝콘잼이였는데 패싸움 하고 난 다음날이 문제였다 ….

 

패싸움에서 동남아계 노동자 패거리가 졌다는 이야기가 급속히 퍼지면서 태국놈들 자존심 상함

그 살얼음판 같은 상황에 지 패거리가 패싸움 이겼다고 기가 산 눈치없는 중국놈이

동남아 애들한테 약소세력,열등민족,대국한테 알아서 기어야지 이딴식으로 깔봤던 모양임

그리고 주변에서 중국놈들 깔깔거리고 ㅋㅋㅋㅋㅋㅋㅋ ㅆ 미개한 새끼들 ㅋㅋㅋㅋㅋㅋ

그때 나는 직감적으로 ㅈ됬다는 느낌이 들기 시작했다  뭔가 일어나겠구나……

그걸 본 동남아계 패거리 중 한명이 거들먹거리는 중국인한테 라이트를 꽂으면서 패싸움이 시작됨 처음에는 열성당원들만 참여하는 길드전이였는데

점점 갈수록 참여하는 새끼들이 많아져서 중국계-동남아계의 싸움으로 번졌다

게임으로 치자면 길드전 따위가 아니라 전서버 통합 세력전이였음 ,,,,,

몸수색 할때의 마찰이 중국계 노동자와 동남아계 노동자들 전체의 자존심 문제로 번진거지

동남아계 리더가 한국인들은 다치면 안된다면서 애들 몇명 붙혀줄태니 빨리 뭉쳐서 피난하라더라

솔직히 중국인들이랑 섞이면 구별 안되서 존나 쳐맞으니까……

내가 동남아계 리더한테 중국인들이 아무리 미워도 죽이거나 병신만들지는 말라고 하고 피난시킴

한국 직원들 전부 안전지대로 피난시킨 후 경비 부르고 외부에 연락하고 난리도 아니였다 공장 붕괴할지도 모른다는 생각 들기 시작함…..

중국놈들이 결속력과 개개인의 실력은 좋았는데 동남아놈들이 훨씬 수적으로 유리해서

동남아놈들이 중국놈들 다 때려눕히고 집단린치로 마무리 하려는 참에 사설경비 도착해서 공포탄 쏘니 바로 폭동 진압됨

ㄹㅇ 나 짤리고 한국에서 뉴스 보도될뻔함 ㅋㅋㅋㅋ

사장님한테 개털리고 ㅆㅂ 지나새끼들,,,,,,

이 사건처럼 폭동 다시 일어나면 곤란하니 중국계 노동자는 고용하지 않는걸 건의했는데

중국놈들이 일 제대로 안하고 분위기 험악하게 만들고 폰 도둑질도 많이 하지만

력난 때문에 중국놈들을 안뽑을 수는 없고 적당히 견제하고 짤라내서 태국,베트남 노동자를 늘리는 방향으로 하기로 했다 

이 사건 이후로 우리회사는 중국계 노동자를 적극적으로는 뽑지 않는다

이 일 있고 난 이후에는 중국인으로 오해 할까봐 태극기 마크를 가슴팍과 등쪽에 붙히고 다닌다

너네도 동남아 갈때 태극마크 찍혀있는 옷을 입어라

김대중이 베트남 가서 공식적으로 사과했던것이 주변국가들에게는 모범적인 사례로 소개되고 있고

요즘 한류니 뭐니 해서 한국인 이미지가 좋기도 하고 동남아 와서 돈 펑펑쓰고 공장 만드는게 한국인지라 한국인들은 잘 안건드림

필리핀에서는 범죄조직이 한국인들을 집중적으로 노린다지만

그건 한국인들이 돈되는 물건하고 현금을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이지 국민감정 때문은 아님 그냥 치안이 병신같은거지

중국인이랑은 요즘 중국이 남중국해 영유권을 주장하는것,동북아공정,메콩강 뎀설치 덕분에

동남아 국가들과 너무 사이가 안좋아서 중국인이라는 이유 하나만으로도 린치당함

국제깡패 중국 ㅍㅌㅊ?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