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경수술 성감대? 내가 겪은썰.ssul

30566efbaae459f3ec70f73aae253d1a

먼저 “포경과 성감은 아무관련이 없다.” 고 말하는놈은 딸딸이 시작도 하기전 어렸을때 강제로 끌려가서 포경당한놈일 확률이 거의 백프로다. 시발 껍질이 있을때 딸을 쳐봤어야 그 느낌을알지

내가 왜 이런식으로 말하냐구? 내가 고3올라가는 겨울방학때 수술했거든… 그것도 내가 정해서한거임 내가 다녔던 피부과원장 이x 외자 이름을가진 씹새끼의 꼬임에 넘어갔었다 내 인생에서 후회하는 일중 베스트에 포경한게 들어간다.

난 중2때부터 프로딸잡이였고 내별명은 내 성씨를딴 ‘송디스크’였음 여튼 딸치는게 내인생의 낙이였는데 수술하고 실밥빼고 3주일? 수술후 첫딸을쳤음 거의 3주만에 첫딸이라서일까? 난 전후차이를 잘못느꼈다.차이 느낄새도없이 졵나쌌거든

내가 차이를 느낀건 약 두달정도 후부터였음 그러니까 느낌을설명하자면 발기되는 시작부터가 과거와는 다른게느껴짐 그리고 쾌감변화가없어? 니미씨발ㅋㅋ 차이 존나크다 병신들아 못느낄정도라 그러는애들은 개구라거나 내가 저주받은거겠지 아님 니네 엿먹이려고 그러는거거나

내가그것때매 한동안 우울증도 왔을정도였음 진짜 만사가좆같았다 겨우 쾌감이줄었다는 이유 하나때문에 내가 존나병신같지? 아직도 포경한 그겨울방학이 후회된다 그냥 써봤다

아직 안한애들 판단은 너네가 알아서해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