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백마를 꼬셔보자2 .jpeg

20160124_111254.png

http://www.ilbe.com/ 이전 글 인데 이어간다

어제 만난  커여운 백녀랑 와인 한잔 마시고 ㅍㅍㅅㅅ 할 생각했는데

갑자기 천조국녀 섹파가 이사했다면서  밥상차렸다고 연락이 온거다

내가 차려야 하는 밥상보다  이미 차려진 밥상이 더 끌리는건 지극히 정상이다

그래서 커여미는 보류하기로하고 담주 주말에 약속잡고 간단히 마시고 일찍 헤어졌다

기회주의 ㅍㅌㅊ?

그리고 천조국녀네 집에가서 ㅍㅍㅅㅅ하고  아침 밥도 든든하게 먹고왔다

그런데 아쉽게도 일게이들이좋아하는 금발백녀는 아니고 흑발백녀다  그래도 나름ㅅㅌㅊ다

20160124_110627.png

집으로 고무장갑 사오라고했는데 난 항상 지갑에 넣고다닌다 준비성ㅍㅌㅊ?

20160124_111624.png

도착했더니 보고싶었다면서 애교부린다 마인드ㅅㅌㅊ?

20160124_110843.png

1443795055652 (1).jpeg

 ㅍㅍㅅㅅ하고나서 어떠냐 엉덩이ㅅㅌㅊ냐 근데 얘기하는척하면서 몰래찍어서 손구락 인증 못했다 그래서 인증 ㅎㅌㅊ?

20150926_104734 (1).jpg

 천조국식 아침이다ㅋㅋ딸기잼에 계란구워줬다  은근 맛있다 한번 해 먹어봐라

그리고 내와꾸 걍 ㅍㅌㅊ다 일게이들아 너네가

ㅆㅎㅌㅊ만아니면 누구나 다 가능하다

 김치국 아시아의 유럽이라고 불린다 자신감 가져라

백녀를  꼬시려면 백녀에대해서 알아야한다

적을알고 일베충을알면  백전 백승은 아니더라도 반은 먹고들어간다

한국에 백녀들 많다 등급은 ㅆㅅㅌㅊ ,ㅅㅌㅊ,  ㅍㅌㅊ ,ㅎㅌㅊ

ㅆㅅㅌㅊ , ㅅㅌㅊ정도되면 지네들도 ㅅㅌㅊ인거알고 강남쪽에서 주로 활동한다

(얘넨대부분 모델이다)

돈대주는 보빨남들 이용하면서

 나름 좀 퀄리티있게 산다ㅋ 백녀 ㅅㅌㅊ면 클럽같은데도 걍 무료로 테이블주고 그런다 항상 어디서 초대해서 공짜로 놀러다니고ㅋㅋㅋ

그러면서 김치남 들이 하도 보빨해줘서 김치근성을 스스로익혀

 백김치녀로 김장하는년 들 도 있다 or김치년들이 익혀주는경우도있고

 근데 이년들도 까보면 보잘것없다

 고로 보빨러들이 김장시킨다 라고 해도 된다

ㅍㅌㅊ ㅎㅌㅊ

얘네들은 학생이 대부분이고 영어교사, 미군 들도 있는데

영어교사라고 해서 ‘외국까지와서 일도하고 대단하드아 ~ 자립심 ㅅㅌㅊ 인데? ‘

함서  과대평가 하지말아라 ㅋㅋ 얘넨 머가리 깡통인 년들이 대부분이다

만나서 물어봤다 한국에서 왜일하냐고 지네나라에서살면 집값도내야대고 머도해야대고 이핑계저핑계 돈많이나가서 여기왔다고  한다

 근데 사실은 머가리든거없고 할거없는 찰나 백녀면 환장하는 보빨나라에서  원룸

얻어주고 돈도마니준다네ㅋ 그래서

이기 나의 길이야~하면서 소음순 펄럭이며  오는게 대부분이다

 이년들은 놀면서 꿀이나 빨아야지 하는년들이 대부분 이기

이년들 공략하면 모텔비가 안든다는 장점이있다

학생애들은 케이팝 한류 빠순이년들이 80퍼를 이루

고 쓰잘떼기없는 드라마에 영향받아서 한국남자에

대한 로맨스꿈꾸는데 몇번만나본 년들은 그게 현실

이  아니라는걸 깨닫는다ㅋㅋ

그래도 김치녀들 보단 우호적인편

참고로 몸경험이 아니고  제대로된 백녀와 연애를

경험해보고싶음 해외에서 사겨야한다 한국 백녀들

은 약간 다르다 현지애들하고

미군들도 머가리 깡통인데 얘네가 제일 쉽다

근데 애석하게도 얘네 통금시간있어서 ㅃㄹㅃㄹ 쇼

부봐야댄다 통금지났는데도 안들어갔다고하면 담날

아침 5시까지는 베이스로까지 들어가야한다

근데 officer라고 간부들은 예외다 얘넨 공부 한 애들이다.

얘네 만나면 꿀빤다 얘넨 한번먹고 버리지말고 사귀

는거  추천한다  얘넨 미국 국가에서 집을 지원해 준다

  어떻게 아냐면 잠깐 26살 짜리 대위 만나서 잠깐 얘네집에서 내집처럼 살았었다(물론 인증샷도 있다)

얘는 방세개에 한50평정도 되는 아파트 혼자 살았다

연봉도 쌔서 만나면 거의 계산 걔가했다 돈나가는게 없으니 나만나는거 이외에는 돈안썼다  항상 출근 퇴근 집  이였던거 같다.

그래도 얘네도 통금이 있긴한데 집에가서 전화한다

그냥 집으로따라가면된다   얘네가 가장 외로움 많이탄다

그리고 팁을 주자면 백녀만날꺼면 ㅈㅈ털 밀어라 대부분 털있는거 싫어한다

 이건기본 매너다 백녀랑 모텔까지갔는데 털있어서 ㅅㅅ못할수도있다

그리고 ㅋㄷ꼭 사용해라 김치녀들은 대부분 안사용하던거 같던데

 백녀들은 대부분 여기에 철저하다 ㅋㄷ없어서 풀발

기 됐는데 편의점 뛰어가지말고  지갑에 갖고다녀라

ㅆㅅㅌㅊ준비성 매너에  백녀들이 반해서  노콘

 74를 허락해줄수도있다

자 드디어 백녀들을 어디서 만날지 arabozi

서울에서 외국인 많은곳 이라고하면 이태원이 떠오를 거다

여긴 백녀 흑녀 외노자  불체자 미군 등 애미뒤진새끼들도 ㅈㄴ많다

영어가되면 이태원길거리 돌아다니면서  길거리에

서도 헌팅해 골라먹는 재미도 가능하나 여기선 영어

에 약간일게이들을 위해

주요 장소를 알려주겠다

골드바

여긴 처음 오픈했을땐 ㅆㅎㅌㅊ 였는데 요즘엔 좀유명하다 술값도 싸고 음악도 힙합위주 짬뽕이라 백녀들 많다 주위해야할점은 술값이 싸서 아프리칸 니거새끼들도 ㅈㄴ많다는거다

케이크샵

여긴 힙합 클럽인데 외국인 7 내국인 4 비율이다 여기서 성공 많이 했었다

비원

여긴 워낙 유명하니 설명 안하겠다

올드타운

여긴 이태원에서 젤늦게 카지하는 클럽인데

퀄리티 애미창렬수준이다 그래서 이태원오래다닌게

이들 여기 거의 알거다 가보면 외노자 불체자 병신 김치들 등 ㅋㅋㅋ신세계가열린다

외국 할렘가 같은ㅈ느낌이다 흑니거새끼들 여기서

준나싸운다ㅋㅋ 모든클럽다끝나고 아쉬운새끼들 여

기로모이다보니  다취해있고 뭣모르고 오는 김치년

들도골뱅이가 대부분 니거들이 거의 데려간다

가서 아프리카 니거들과 경쟁해봐라 스릴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진차 개떼처럼 여자한테몰려서 서로

데려가려한다 근데 이니거들에게도 배울점이 있다

남시선신경안쓰고 집요하게  파이팅한다 소심김치

남은 싫다하면 걍가지않냐?ㅋㅋㅋ이새키들은 집요

해서 김치녀들 데려가기도한다 는 모습을 배워라

여긴 백마오피 일끝나고 러시아 언니들이 자주오는

것 같다 그외에도 태국꼼냥애들도 마사지끝나

고 온다ㅋㅋ 나이좀있는 아지매미들도있는데 가끔

가다 미시들도온다 나같은경우는 아지매미들 먼저

와서 술사준적도있다ㅋㅋㅋ피크시간 아침6시부터다

 홈런실패했음 가서 러샤언니들이라도 싸게 데려가라

      퀸

여긴 똥꼬충클럽이다 여긴 김치녀들도 많다 왜 게이클럽에 김치녀들과 백녀가 있는지 궁금할거다.

얘네들은  방해안받고 놀고싶어서 가는건데 오히려

여기서 김치녀들은 게이아니라면서 꼬시기더쉽다ㅋㅋ

백녀들은 게이라고하고  술같이마시고놀자고하면서 접근해서 놀다가 게이아니라고 하는방법이 있다

게이인데 여자랑키스한번해보고싶다고 드립친적있는데 말 걸었던 백녀 친구들까지세명이랑 키스하고 한명이랑 ㅍㅍㅅㅅ한적도있다

글고 백녀들은 쳐앉아서 조선시대씹선비처럼 쏘주

빠는것보다 클럽같은데서 춤추고놀면서 술마시는걸 더 좋아한다

그리고 킹클럽 유엔클럽 가지말아라 애미뒤졌다살

아났다 다시뒤진 퀄리티다 술값이 싸다보니 니거새끼들 많고

러시아 필리핀 몽골리안  ㅎㅌㅊ~ ㅍㅌㅊ썅년들이  너의 소중이를자극하면서 술사달라하고 옆에앉아서 말걸어줄거다

풀발기돼서 데리고나가려고 괜히 돈쓰지말아라 거기

알바충들이다 ㅋㅋㅋㅋㅋ통수다

 이제 홍대 신촌  쪽으로 가볼건데 힘들다 밥먹고좀쉬다가 이어쓰겠다

요약

1.한국에있는 백녀들 한류뽕맞고 외로운애들 많아서  쉽게ㅍㅍㅅㅅ가능하다

2.한국 백마들은 영어교사,학생,미군 등이 있다

3.영어교사들은 머가리 든거 없고 혼자살고 놀자 주의라 모텔비 걱정없다

4. 미군 officer라고 간부들은 밖에서 혼자살고 외로      움도 많이타니 강추다

5. 백녀를 만나려면 이태원에가라

6. 다음편에 이어쓰겠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