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백마를 꼬셔보자.jpeg

IMG_20160123_3.png

1453522947217.jpeg

안녕 일게이들

 백마에대해 궁금해 하고 환상 갖고 있는 일게이들을 위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바라면서 적는다

 위짤은 작년 여름에 잠깐 만나던 프랑녀인데 모델 이다  저게 쌩얼샷인데 이정도면 ㅍㅌㅊ? 아래짤은 화장했을때랑 화보 찍었을때 사진인데 동일인물이다 몸매진짜 ㅆㅅㅌㅊ고 프랑스녀 답게 마인드 ㅆㅅㅌㅊ 였다

나는 백마에 대한 환상이 있었고 백마랑 사겨 보는게 꿈이였는데 뭐든지 본질을 느끼려면

 현지에 가서 느끼는게 정답 아니겠노? 그래서 백녀 한번 꼬셔보겠다는 확고한 목표를 가지고 무작정 어학년수갓다ㅋㅋㅋ 그래서 나름 적응 잘해서 목표도 이뤘고 덤으로 영어도 배웠다 ㅋㅋ목표의식 ㅅㅌㅊ? 그리고 한국와서 백녀들만 만나고 다닌다 김치년들 눈에 안들어온다 ㅋㅋㅋ 난 ㅍㅌㅊ백녀가 ㅅㅌㅊ김치년보다 낫다고 생각한다.우월한 유전자나 마인드나..ㅋㅋㅋ

1453522952432.jpeg

1453522950873.jpeg

여기있는 일게이들중에 어떻게 똥송김치인 내가 DNA ㅆㅅㅌㅊ 백녀들 만날수 있겠냐고 구라치지 말라는  게이들 있을거다

근데  만날 수 있다 니네 와꾸가 ㅍㅌㅊ만 친다면

근데 어좁이 씹멸치남은 조금힘들다  그래도 씹멸치

남이여도 길이 없는건 아니다

‘방법은 한국에 있는 백녀들 꼬셔라’ 다

한국에있는 백녀들 80퍼센트정도는 k pop 이나 드

라마에 빠져서  교환학생이나 어학당에 공부하러 온  백녀들이다

그냥 한국 남자면 좋아하는 백녀들도 많다.

 나도 해외보다 한국에 와서 더 쉽게 만날 수 있다고 느 꼈다

  근데 백녀들 중에도 조심해야 할 유형이 있다

  좀 똑똑한년 들인데  김치년 에게 똥송김치남 이용

법을 숙지한 스마트한 백김치녀 들이다ㅋㅋㅋ

이년들은 백녀라는 우월한 인종 밀어서 똥송한 김치

남 계산하는데 이용한다

  그럼 똥송김치남 특성상 백녀랑 같이 다닌다는 우

월감에 도취해서 이용당하는지도모르고 계속 이용

당한다

ㅋㅋㅋㅋ주로 돈없는 교환학생들이 이 유형인데  백

김치녀들이 김치들과 다른점은 너에게 조금 호감이

있으면 너를 자위용으로 써줄수도있다ㅋㅋㅋㅋ

그래도 계속이용당할수있으니 사먹는다고 생각하고 본전뽑아라

  보통 백녀들 마인드 ㅅㅌㅊ다 김치년들은 외모보

고 판단하는데 얘넨 거의 안그런다ㅋㅋ

그래서 용기만 내면 다가가는건 ㅈㄴ쉽다

보통 ㅍㅌㅊ 남자들 김치년들 꼬시려고 다가가듯이 하면 된다

니가 똥송이라고 무시하는 백녀들은 거의 없을것이다.

이제부터 게이들에게 서울에서 백녀들을 어디서 만

나는지 만나서 어떻게 하는지

 장소와 팁을 자세하게 주려고했는데 곧 나가야 된다…

지금도 백녀 만나러가는데 4시까지 만나기로했으니 이제 준비해야겠다

 갔다와서 인증하고 이어서 쓰겠다 불톤데 홈런쳐라 아재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