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정말 신의 한수다 (fact.THAAD)

출처:http://www.newdaily.co.kr/news/article.html?no=297234

빨간줄만 보면 됨.

ㅇㅂ에 상주하는 이해가 어려운 수 많은 급식충들을 위해 그간의 일들도 내가 대충 알기쉽게 적어 볼께.

1년 전 쯤 기억하냐?

사드에 관련된 말들이 슬금슬금 수면위로 떠 오를때…

중국 : 사드 도입 하지마라. 지금 전쟁하잔 말이냐

미국 : ???

한국 : 무슨 사드!? 무슨 말!? 뭔 소리냐 그런거 없음.ㄴㄴ

얼마 후 ….

중국 : 야 씨발 왜 자꾸 사드 얘기가 스물스물 나오냐… 도입하지마라 정말 극혐

미국 : ???

한국 : 자꾸 무슨 말임?  미국 정부에서 정식으로 요청해 온 것도 없고, 우리도 검토하지 않고 있다.

           자꾸 무슨 소리를 하는지 모르겠네. 우린 사드같은거 모름.ㄴㄴ

또 얼마 후….

중국 : 아 씨발 진짜 미치겠네…

           야…사드 배치를 하니마니 자꾸 어디서 들리는 소리냐

한국 : 사드 도입을 하지 않는다고 하지않는게 꼭 한다는 말은 아니지않겠니?

           할수도 있고… 안 할 수도 있는데… 그게 그렇다고 꼭 안한다는 말은 또 아니질언정 한다고 말을 한적도 없다.

미국 : 음…한국이 야악~~간  좌측으로 고개를 돌리는 모양세가 나오는듯…!?

미국 부통령 방한 : 미국의 반대편에 배팅하는건 옮은 판단이 아니다!

중국,미국 :  어느쪽이냐 선택해!!

한국 : 너네 예수님이노??  왜 자꾸 나를 시험에 들게 하노??  아몰랑~

          (근데 중국도 나쁘진 않은듯….)

미국 : ……

중국 : ^ㅡ^ (그렇지..조금 더 …조금만 더…)

대충 이런 상황이었지….

이러면서 취임 후 진핑이랑 4~5번!?을 회담하며 급속도로 가까워지고,

일베충들과 보수 지식인들은

???: 미국에 붙어야지. 박쥐외교를 자꾸하냐…

???: 어휴.. 간보는거보소 노근혜 핵노답

???: 미국 응딩이지 씨발 존나 답답하네

이러면서 미국과중국이 우리나라에 하는 짓을 똑같이 했다.

즉, 선택을 강요했단거지.

사실 그때나지금이나 확실히 안보는 미국과 함께해야 하지만,

정말 북한문제에 있어서 만큼은 진심 중국을 멀리할 수 없는 상황이 대한민국 상황이다.

니네도 알다싶이 미국의 힘이 정말 막강하지만,

결국에 북한의 목줄을 쥔건 중국 이거든.

박근혜는 인생이 정치인생이다 보니까 이 부분에 대해서도 누구보단 잘 알고 있었지.

그래서 이미 친중할때 다 생각해놓은게 있었다는 생각이든다.

분명이 임기중에 최소 2번이상의 도발은 있을껄로 예상도 했을꺼다.( 역대 정권들 쭈욱 그래왔으니…..)

이점을 이용한거 같다.

친중해서 경제교류로 서로 이득 – 북도발 후 중국이 북한제재 (개꿀)

친중해서 경제교류로 서로 이득 – 북도발 후 중국이 망설이는듯 하다가 결국엔 북쪽으로 약간 기우는듯….(!?)

(우리가 너네한테 얼마나 잘해줬는데 뒷통수를 치냐? 너 지금 배신한거 맞지? 맞지? 배신은 용납못함 ㅇㅇ)

우리가 친중을하면 일단 경제는 무조건 이득 볼 수 있을것이고…

북한제재 부분에선 중국이 해주면 좋고, 안해줘도 우린 빠져나갈 구멍있고, 오히려 그 책임을 중국에 되려 떠 넘길 수 있는 상황이니

이보다 개꿀이 어디 있었겠노??

북한이냐? 한국이냐?

이게 신의 한수다.

중국 : 사….사 뭐?? 사…드 !? 지금 쟤들 사드 배치라고 한거맞음?

한국 : 이제 공은 넘어갔다.

           우리가 너네한테 어떻게 했는데 통수를 치냐??

중국 : ……..

한국 : 군사핫라인은 왜 씹음?

중국 : ………

한국 : 우리 친구인줄 알았는데… 나 혼자만의 착각이었구나… ㅠㅠ

중국: ………

한국 : 우리 한반도 비핵화 약속했잖아. 잊었어?? 말 좀 해봐. 할 말 없니??

중국 : ………..

한국 :  글고 북한이 핵실험 하는거보니 너무 무서움. 우리 국민들도 불안해함.

            진핑아. 나는 니가 너무너무 좋지만…. 니가 나를 버리고 북한을 택한다면 나 너무 화날꺼같아..ㅠ_ㅠ

            이제 선택해!! 북한이야? 우리야?

            만약 북한을 선택한다면….. 내 스스로라도 나를 지켜야하니

            하기 싫지만 어쩔 수 없이 사드 배치를 생각해 봐야할꺼같아.

            할 말 없지??

중국 : …………………………………………………………(좆댓네…뭐라고 하지…….)

지금 까지의 상황이다.

이건 정말 무시무시한 전략이다.

위에 기사에도 언급됐지만, 사드레이더 탐지 반경이  2000km나 됨.

거의 중국 핵심지역 모두다 커버가 될만큼 광범위 함.

이건 중국을 손바닥에 놓고 보겠단 말 임.

전에 같았으면 사드 설치 못하게 대놓고 지랄지랄 했겠지만, 이제 중국이 할 말 없어짐.

아니 아무말도 못 함.

1년전 우리가 미국과 중국에 선택을 강요 받았던걸

이번에 되려 중국에 덮어 씌운 꼴 이다.

사실 이제 남은 임기2년 동안 이보다 더 큰 도발을 북한이 하겠냐?

도발 자체가 없을수도 있고, 있다해도 핵실험보다 수위가 낮을꺼다.

그래서 지금이 대통령한텐 마지막 기회이다.

모든 역량을 총통원 해야 할 시점이 온거지.

중국에 북한이냐 한국이냐

이제 너네가 선택해라. 우리 사드 배치할수도 있다. 선택잘해라.. 니가 잘못한거 알지??

명분은 우리한테 있음.ㅇㅇ

이 상황에서 중국은 정말 할 말도 없고, 좆댓다 이러고 있는데

위에 기사처럼 미국에서도 대북제재 자금줄 차단 법안이 하원을 압도적 표차로 통과함.

(북한과 무역 차단 그리고 북한과 돈 거래하는 전세계 모든 금융권은 미국이랑 거래가 힘들어짐)

한국에게 선택을 강요받는것도 모자라

미국과 금융거래까지 제재받을 수 있는 상황이 이제 눈앞에 옴.

지금까지의 일련의 일들과 현재 중국의 상황이 이런데….

그리고 현재 중국내부에 부채,주식,부동산 등등등 아주 많은 경제위기까지 산적해 있는 지금 상황에

중국이 어떤 선택을 할까…만 이제 지켜보면 된다.

사실상 선택의 여지가 거의 없어보임.

박근혜정부도 전력을 쏟아붙는 외교력을 보여줄것임.

앞으로가 기대됨.  꿀잼예상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