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사능국 게이다 진짜 일본에 관련해서(일뽕ㄴㄴ)스압

1.jpg 2.jpg 3.jpg

안녕 게이들아

일베에는 일본관련글은 ㅇㅂ아님 ㅁㅈㅎ 모아님 도 라고 알고있다^오^

어제인가 이틀전인가 어학원다는 게이가 일본생활 좃같다 뭐 막노동 해도 돈 좇나못번다 하길래 글 써본다 (일뽕은아님)

우선 나는 현재 일본 도쿄23구가아닌 신주쿠에서 전철로30분 거리인 쿠니타치에 있는 국립대학교에 도피유학하여  다니고있다

히토츠바시 대학 학부는 말 못하겠다 ㅠ 말하면 사실상 저격100퍼 …

난 딱 ㅍㅌㅊ ~ㅍㅎㅌㅊ 집안애들한탠 일본’국립대’유학을  추천하고싶다

나는 고2때부터 일본유학을 준비했다 고3때가지 독학으로 공부하고 고3때부터 일본유학시험Eju를 전문으로 하는 학원에서 한달22만원으로 일본어만 듣고

수학이랑 영어 종합과목(종합사회) 는 수능범위랑 겹치기 때문에 그냥 독학을 했다

그렇게 첫번째 히토츠바시 수험에서 운지한나는 20살에 바로 군대를 갔다가 군대에서도 2년간 짬짬히 개짬짬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부해서 부족한것만

해서 겨우 히토츠바시에 합격했다 이제 예비2학년

여튼 왜 ㅎㅌㅊ수저는 일본 ‘국립대’가 좋냐

1. 수업료존나 싸다

강원대라던지 한국 서울시립대에 비하면 비싸긴하지만

일본의 국립대는 1년에 55만정도이다 여기서 유학생은 성적이 4.0만점에 2점을 넘으면 20~퍼부터30퍼까지 감면을 받을 수 있다

그래서 실제로 내는 금액은 1학기 23만엔에 2학기13만엔정도로 35만엔 남짓이다 ㅇㅇ

그래도 ㅎㅌㅊ 수저들에겐 이것도 부담될것 같지? 하지만 eju일본유학 시험을 잘 치룬 학생에겐 6개월 길게는12개월간 월약6만엔 정도의 장학금을

받을 수 있다 . 이걸로 최소6개월6만이여도 36만엔임 ㅇㅇ 이정도면 수업료를 직접 낼수있다 1학년에서 2학년 까진

그리고 일본은 장학금선고가 매우 많이있다 (유학생전용 장학금도 존나많음 국립대 다니는 정도면 거의100퍼 받음)

 그래서 거의 봄학기 수업료만 내고 학교다니는중ㅋㅋㅋ(대신 장학금을 갚아야하는건지 받기만 하는건지는 잘 구분해서 신청해라)

2. 자취

히토츠바시대학은 기숙사가 노무좋고 싸기로 유명한대 난 기숙사생활을 노무싫어해서 그냥 나카노라는 23구에서 자취를 하고있다

방값은 약5만엔 혼자살기엔 넓다고 생각함 로프트라고해서 복식구조 방이라서 그런듯ㅇㅇ

역시 독신남자가 많은 도쿄답게 자취하는건 존나편함 한국보단 편한듯 도시락가게라던지 편의점이라던지

여튼 자취도 어렵지 않다 처음 방을 찾는 비용만 조금 들 뿐이지 방을 계약하면 1달분 시키킹 1달분 레이킹 1달분 방값  +중계료 가든다

내가 살고 있는 집은 이렇게해서 17만엔 정도에 들었다

방값은 알바로 때운다 오전수업만 있는 날에는 1시쯤 수업이 끝나면 런치부터~저녁까지 하루 8시간근무2틀정도한다 주말엔 가끔함

어차피 1주28시간으로 제한됨 (방학땐40) 글고 워홀아님 110만엔 이상 알바하지마라 세금 뜯긴다 ㅇㅇ

이정도면 1주일에 20만엔 조금 더벌어서 20만x4를 하면 80만엔 정도를 버는데 거기서 방값+공과금 내면 딱 떙처리됨 ㅠ

장학금 선고 못받으면 한달30만원 정도는 받아야할듯 ..부모님한태 ㅋㅋㅋ

3.학교생활과 스시녀

우리학교는 남자가  7.5대 여자2.5 정도라서 개씨발남자대학이다 ㅇㅇ

근처의 사립여대 츠다쥬쿠 여자대학이라고 있다 거기애들이랑 미팅존나함 ㅋㅋㅋ

그냥 울학교에 츠다쥬쿠 유니폼 입고 돌아당기는 여자애들 존나많음ㅋㅋㅋ

너가 한국에서도 왕따당할만한 파오후라면 인생은 별로 안변한다 근데 그냥 ㅍㅌㅊ에다 키170도 안되도

착하고 재치있으면 친구 많이생긴다 ㅇㅇ

써클은 필수다 개씹 ㅎㅌㅊ지잡대도 일본엔 써클하나는 기가막히니 친구사귀고 싶으면 반드시 써클가입해라

얘네는 영어 문법은 ㄱ ㅆㅆㅌㅊ 인데 발음이 진짜 개 ㅆㅎㅌㅊ다 너가 그냥 조금만 굴려줘도 영어존나 잘하는줄 안다 www

스시녀는 진짜 존ㄴㄴㄴㄴㄴㄴㄴㄴㄴ나 착하다

단 친절을 오해하지말것 자기 좋아하는거 아님 ㅇㅇ그냥 정말 친절할 뿐임ㅇㅇ

일본은 요토모가 많다 요토모=인사친구

그냥 지나가다 요~ 라고 인사만함ㅋㅋㅋ 어덯게 친해졌는지 기억도 안남ㅋㅋㅋ

좃같은 것도 수없이 많이있다

아직 춍이라고 들은적은 없지만 역시 한일관계가 민감할때 나도 모르게 기분이 곤두선다 조금은 ..ㅠ

그리고 방사능 도피유학은 국내턴하면 사실상 도쿄대 쿄토대 (구제국7대)빼고는 삼육대 취급도 받기힘든거 알지?

처음엔 역시 일본인 수준에 일본어가 아니니까 수업이라던지 과제도 존나 해맸음

외국인이라 방 찾는거에 보증인이나 핸드폰도 보증인 존나필요하고 알바에서도 처음엔 외국인 안받는곳도 있다고하고

알바도 일본어 조금 서툴때앤 존나 구박받고 그랫다ㅠ 지금은 그냥 살만함ㅇㅇㅇㅇ

한국이 그리울 때도 존나많음 특히 먹을거 먹고싶을대

신오쿠보는 절대 안간다 씨빨 호떡하나300백엔 쳐먹고싶겟냐진짜 개 ㅆㅃ

갈비1인분에 1500백엔 쏘주 1천엔 ㅆㅃ애미디짐그냥

짤은 학교짤 이랑 학교주변 역 질문있음 대답해드림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