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간범 이슬람이 몰려온다

7천명 무슬림과 그 가족 입국, 정착금 월 150만원 지원! | 외노자_불체자 대책
전체공개 2016.01.06. 19:59

글쓴이 – 너나나나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1209613

박근혜 대통령과 uae 간의 협약대로..

익산에 50만평규모의 대규모 할랄 식품단지가 들어오고…

1차로 7000여명의 무슬림이 근로자로 입국하게 된다.

이들에겐 매월 150만원의 정착금이 지원된다고

한국에 단 1원 한장 세금을 낸적이 없는 인간들에게 이게 도대체 뭐하는 지랄인지..

당장 올해부터 영유아 보육비도 없어서 못준다는 판에… 이게 뭐하는 지랄이냐?

국민이 낸 세금을 이용해서 50만평의 식품단지를 조성하는데.. 더 웃기는게 여긴 한국인들 취업 금지지역이다.

한국인들의 고용이 창출되지 않는다고!!!!  이 무슨 병X짓거리인지…

뒤이어 가족들도 입국하게 되고..

이들을 위한 이슬람 학교..병원.. 모스크 등이 세워지게 되고..

이 지역은 한국법이 실질적으로 먹히지 않는 샤리아가 지배하는 지역이 될 가능성이 농후하다.

몇해전 수그쿠(이슬람채권)을 앞세워 한국 금융계를 휘어잡으려던 이슬람의 한국 포교전략이 실패하자 식품 지하드로 바뀐것…

이슬람이 한국가를 침투하는 전략으로 사용하는게 몇가지 있는데..

1.금융시장을 오일머니로 점량

2.교육기관을 점령

3.이슬람 이주뒤 이슬람 특유의 엄청난 출산율을 이용 숫적우위를 달성

등등이 있다…

예전에 영국에서 똑같은 실수를 반복했는데…

영국에서 18억이나 되는 이슬람인구를 엄청난 시장으로 보고 대규모 할랄식품단지를 조성하고 

일시에 5000명이나 되는 무슬림 근로자를 입국시키고 가족들도 입국시켰다..

그 결과 아는 사람 있음?

그 근로자와 가족들이 사는 무슬림 구역은 현재 영국법의 힘이 미치지 못하는 지역이 되었고

샤리아율법이 지배하는 지역이 되었다. 일종의 게토가 된거지..

엄청난 출산율로 그들의 인구는 지금 기하급수적으로 늘어 가고 있고..

짧은 치마를 입고 들어간 영국여성이 피떡이 되도록 맞아도 영국경찰이 할수 있는일이 아무것도 없으며..

불법체류자들이 자신의 몸을 숨기는 도피처로도 이용되고 있다.

더 큰 문제는 이들이 얼마전 영국에서 일어난 무슬림 폭동의 주동세력중 하나였고

이슬람 과격테러단체 및 IS 지지세력의 온상이 되었다.

익산만이 문제가 아니다.

작년 9월 충북 지자체도 할랄식품단지를 대규모로 유치하겠다며 시찰단을 내보낸바 있고..

다른 지자체들도 준비중이란다..

전국에 이슬람 해처리가 하나씩 들어오는 셈이다..

이렇게 이유는 한국정치인들이나 공무원들이 이슬람의 특성을 모르기 때문이다.

이슬람은 평화의 종교가 아니다.

그들이 말하는 평화는 이슬람이외 다른 종교가 없어지는때에 이루어지는 평화다.

이슬람 인구가 전체인구의 2%가 되기 시작하면 각종 폭동과 폭탄테러가 발생한다는 다른나라의 통계를 우습게 보는 모양이다.. 아님 아예 모르던가..

어찌 이리도 무지할수 있을까?

더큰 문제는 지금 그곳에서 생산될 할랄식품이 경쟁력이 없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거다.

지금 할랄식품 시장의 80%는 유럽이 이미 장악하고 있고.. 국산 할랄식품의 경쟁력이 없어보인다는게 문제야..

쇠고기를 보자면…

호주에서 만들어진 할랄 쇠고기는 1KG당 18000원인데 국산으로 만들려면 1KG당 35000원이하로는 만들수 없다고 해..

이게 경쟁력이 있겠냐?

이슬람은 한국을 아시아의 중요 이슬람 선교대상국으로 보고 많은 돈을 쓰고 있는데 언론계에서 이슬람 할랄푸드에 대해 극찬하는 기사가 계속 나왔던것을 보면 보통 문제가 아니다. 

이슬람 도축법은 우리처럼 전기로 고통없이 한번에 죽이는게 아니고 칼로 찔러서 피가 다 빠져 나갈때 까지 그냥 두는 방식이다.

이걸 보고 국내 언론에서 동물에게 고통을 주지 않는 도축법이라고 잘못 보도 했다.  이런식으로 오도되는게 많아…

할랄 식품 단지 반경 5KM는 하람이라고 해서 돼지고기, 술을 팔수가 없게된다. 할랄인증 받으려면 매년마다 인증을 다시 하는데 이게 지켜져야 해.

그 지역에서 장사하는 지역주민들은 어쩌라고 ???

익산을 시작으로 다른 지자체에서 이런식으로 시작되면…

무슬림 근로자 1인당 가족들을 데리고 오면 보통 20명정도씩 데리고 온다고 하는데..(부인 4명까지 가능..출산율 장난아님) 

익산만 하더라도 당장 인구의 30%가 무슬림으로 채워질 판이다

인구 2%가 넘으면 테러와 폭동이 시작된다는 다른 나라 통계를 무시하지 말자.

저들은 소수일때는 민주주의의 그늘에 숨어 인권을 주장하나 수가 조금 늘어나는 순간 정복자의 모습으로 바뀌고 이나라를 이슬람화 하려 할것이다.

며칠전 독일 퀠른에서 무슬림 1000여명이 역전에서 독일여성들을 집단 성폭행한 사건으로 독일이 경악하는거 다들 알고 있을거야…

프랑스 테러가 남의 일이 아니다.

이걸 그냥 나두면 우리나라도 그렇게 되는데 10년이 채 안걸릴거라 확신한다. 

지금 이걸 일부 시민단체와 종교계가 막으려 하는데 역부족이다.

대다수 국민들은 이런게 들어온다는거 자체를 모르고 있는사람들이 대부분이고 …

이렇게 이나라는 좆망하는거냐?

==========

쿠라사오 – 

이거 진짜 심각한겁니다

1. 정부는 헌법을 어겼습니다. 특정종교에 대한 특혜를 주었습니다. 이는 헌법에 명시한 종교적인 중립을 지켜야 하는 조항을 정부가 어겼습니다

2. 국민의 세금으로 특정종교에 대한 편의를 제공했습니다

3. 정부가 50만평 부지의 익산땅을 50년간 무상으로 임대해 주었습니다. 이거 정부 세금을 특정 종교의 혜택에 사용했다는거 자체가 헌법에 위배되고 국민의 세금을 헛되이 낭비했다는 겁니다.

4. 정부가 7000명의 이슬람 도축사들에게 매달 150만원씩의 세금으로 월급을 주겠다고 합니다. 이거 전부 국민의 세금입니다. 이번에 서민도 증세해야 한다는 행자부 자료 보고서 보고 경악을 했습니다. 가렴주구를 해도 유분수지… 국민의 호주머니를 탈탈 털어 세금한푼 안낸 외국인 특혜를 주고 있습니다. 이것이 정녕 세계화입니까?

5.  왜 내나라 내땅에서 내맘대로 돼지고기도 먹지 못하나요? 우리의 아이들을 돼지고기 먹는것도 눈치보면서 먹이고 싶나요? 로마에 오면 로마법을 따라야 합니다. 여긴 한국이지 이슬람 국가가 아닙니다. 지네 나라가서 양고기를 쳐먹던지 할랄음식을 쳐먹던지 맘대로 해도 되지만 한국은 이슬람 국가가 아닙니다. 퇴근후 맘놓고 삼겹살에 순대국, 소주한잔 할수 있어야 합니다

PS: 매번 정권이 바뀔때마다 전정권에 대한 청문회를 반드시 해야 합니다. 박그네 정부 돈에 눈이 멀어 제주도 짱깨넘들에게 죄다 넘기고 송도 신도시도 짱깨들에게 팔고 있고, 이젠 전북 익산땅을 통째로 50년간 무상으로 임대해주는 멍청한 짓꺼리를 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박그네 정권후 법에 심판을 받아야 합니다

전 지난 12월 세종시 국무총리실앞에서 이슬람 할랄음식 반대 집회에 참석했던 사람입니다

청년실업 100만명 시대에…. 한국인 취업금지구역이라…..
세금한푼 안낸 개슬람 외국인들에게 국민의 세금을 걷어 월급을 따박따박 주겠다?

완전히 미친짓인걸 알면서도 정부가 밀어부치는 까닭은?

이와 관련된 장차관넘들이 U.A.E 정부로 부터 수백억원의 뇌물을 받았기 때문이다

그렇지 않고서야 길이 뻔히 보이는 화약을 짊어지고 불구뎅이속으로 들어가는 정책을 밀어부치지 않는다

검찰은 이들과 관련된 문서를 입수해서 철저하게 검사하고 뇌물비리를 캐야 한다

아;;;;; 글치;;;; 검찰이 정권의 개들이지…. 씨바 깜빡했다. 개쌔끼들은 계속 꼬랑지 흔들어라

이슬람 도축자 7000명중 10% 정도인 700명정도가 IS 대원이라고 하는데도 정부는 이슬람돈을 먹고싶어서 계속해서 밀어부치고 있습니다

내 장담하는데 5년안에 신도림역에서 폭탄 테러 일어납니다 

사춘기전 여자아이를 강간하면 그아이는 네것이 될수 있다 (꾸란 65장 4절)

아내가 성관계를 거부하면 복종할때까지 때려라 (꾸란 4장 34절)

노예와 아내는 때려라 (꾸란 4장 34절)

이교도를 죽이면 천국에서 72명의 처녀를 얻는다 (꾸란 9장 111절)

이교도를 성노예/노예로 만들어라 (꾸란 4장 3절/4장 24절/5장 89절/33장 50절/58장 3절)

알라신을 위해 이교도 목을 베고 순교하라 (꾸란 9장 5절)

이교도는 십자가에 못박어 죽이던지 손과 발을 절단시켜라 (꾸란 8장 12절/47장 4절)

이교도들이 이슬람으로 개종 안하면 죽여라 (꾸란 9장 29절)

알라신을 위해 이교도를 죽이고 순교하라 (꾸란 8장 12절/8장 6절)

이도교는 목을 베어 죽여라 (꾸란 8장 12절/47장 4절)

이슬람이 이교도로 개종하면 죽여라 (꾸란 2장 217절/4장 89절)

알라를 위해 싸울때 이교도들을 만나면 그들을 참수하고 밧줄로 단단히 묶어라 (꾸란 47장 4절)

이교도가 없어질때까지 알라를 위해 싸워라(꾸란 9장 39절)

이교도들에게 이슬람의 무자비함을 느끼게 해주어라 (꾸란 9장 123절 98년 사우디 왕 The Noble Quran)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