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 여자상사 집에 세탁기 봐주러 갔던 게이 인증 올린다

지난글 참고

(백마 직장상사 집에 세탁기 봐주러 갔다가 떡친후기)
먼저 오해를 좀 풀려고 한다.
자랑할려고 이런글 올리냐 이런 반응들이 많았는데
내가 왜 44살 여자랑 떡친거 가지고 자랑하겠노
나보다 9살이 더 많은 이혼녀에 딸도 있는데…..
자랑은 예전에 연하 백마여친 사진 자랑할라고
올렸다가 유두노출로 7일간 밴 먹은적이 있는데
이렇게 젊고 탱탱한 애들하고 떡치는거 인증하는게
자랑이지 내가 썼던 글은 일베갈 마음도 없었다.
그냥 내가 가지고 있었던 연상 미시 직장상사를
침대에서 유린하는 판타지가 갑자기 실현되어서
너무나 기쁜데 아무한테도 말을 못하니까
병이 나겠더라.
그래서 그냥 똥글 싼건데 1500배 가까이
받아서 솔까 기분이 얼얼했다 이기야.
한국도 그렇겠지만 호주도 그 여자상사처럼 연봉이
6 디짓 (한화로 1억이상) 받을라면 엄청난 책임감과
직장에서 위치를 잘 알고 성과를 꾸준히 내야됨.
나같은 평사원에게는 그냥 하늘같은 사람인데
나한테 머리채 붙잡히고 개치기로 박히는거
눈앞에서 보면 진짜 존나 믿기지가 않는다.
그이후에 며칠간 또 여러가지 일이 있었는데
이걸 누구한테 말을 못하니까 병이 나겠더라
그래서 또 후기 올려본다.
운영자는 이번엔 다 가렸으니까 인간적으로 삭제하지
말길 부탁한다. 간간히 응디 사진 올라오는건 일베가고
내글은 왜 칼삭하노…..
일단 전 이야기에서 26일 복싱데이 세일을 핑계로
또 만나서 식사하고 쇼핑갔다가 난 그냥 버버리 매장이
보이길래 셔츠 두개 가격만 보고 세일해도 비싸길래
그냥 내려놨거든?
그러니까 그 여자상사가 바로 두개 결제해주더라
그러면 내가 너무 부담스럽다고 하니까 오늘 같이
있어주면 그거에 대한 선물이라고 하길래 그냥 받음.
그리고 그날밤에도 그 여자가 사는 고급아파트의
스파가서 물빨하다가 다시 그여자 집에가서
제대로 느끼게 해주자 이런 마음가짐으로
보지만 한 10분 빨아준것 같다.
내가 위를 보고 누워있고 여자가 무릎꿇고 서서
보지를 내 입에 비비는 자세로 혀로 최대한 질에
집어넣으면서 지 스팟을 혓바늘로 마찰하고
클리도 전나게 빨아주고 손으론 유두 동시에 만지니까
한 4분 있다가 처음으로 느끼더라.
입에 갑자기 약간 비린 액체가 쏴악 느껴짐.
그래도 못 도망가게 잡고 5분더 빨아주니까
나중엔 막 울라그러더라 ㅋㅋㅋㅋ
그래서 내가 등 마사지 해주다가 그 여자의
앙증맞은 핑크 똥꼬를 보니까 너무 귀여워서 빨아줌
한번도 살면서 전남편이나 남자친구가 똥까시는
안해줬나보더라. 이거만 해주면 지가 손으로 클리 비빔.
그날 여자가 내 사까시도 해줬는데 직장 상사 입에 싸는게
너무 버릇없는 것 같아서 간신히 참고 가슴에다가 쌈.
그 이후에 28일 월요일에 출근해야하는데
27일 일요일에 나한테 보낸 여자 상사의 문자다.

2015-12-30 22.07.48.png

내일 타부서이긴 하지만 다른 직원들한텐 비밀이라서

어떻게 행동해야할지 무지 걱정하더라.

2015-12-30 22.06.21.png

내가 저 문자를 운동 갔다오고 늦게 보고 답장했는데

여자 상사가 자꾸 월요일에 직장에서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혹시 누가 눈치 채는건 아닌지 계속 걱정하더라

결국 28일 월요일에 출근해서 평소 하던대로

인사하고 사무적으로 대하는데 성공했는것 같다.

그날은 그냥 둘이 저녁만 먹고 서로 집에 갔음.

29일은 한국말로 종무식이 있는 날이라 회사에서
캐터링 서비스 (출장부페?????) 해줘서
종무식겸 식사하고 바로 퇴근했는데
밤 되니까 역시 여자 상사가 또 부르더라
그래서 가서 또 떡침 ㅋㅋㅋ
c0be8e5e93bf9260cfd779837d91101f.jpg
떡 치고 잠깐 쉬는데 내가 인증 사진을 남겨야 겠다는
신념으로 문자메시지 확인하는 척 하면서
몰래 한장 찍었다. 손 인증은 존나 간떨려서 못하겠더라
다행이 호주에서 파는 갤럭시는 진동으로 하고 사진
찍으면 찰칵 소리가 안남 ㅋㅋㅋㅋ
여튼 긴글 읽어줘서 고맙다. 오늘 점심쯤에 집에와서
노무노무 피곤해서 자다가 밤인 지금 일어났노….
일베에라도 발설하니까 속이 그래도 시원하노
임금님귀는 당나귀귀 이거 백분 이해한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