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아피는 담배가 인기 종범인 이유.reason

b9bccba723e245eac6a59dd05b714300.jpg

1. 사실상 시중담배랑 가격이 같음 

레이디 암… 아니 박근혜가 시중담배만 팍팍 올리고 말아피는건 조금 올리거나 아님 아예 세금 추가로 안매겼으면

말아피는 담배 흥해서 메이저 연초들도 왔을것임. 예를 들어 한팩에 50그램 짜리가 1만원이나 아님 1만 1천원이면

시중담배보다 싸게 먹히는데 레이디 가카가 시중담배랑 말아피는 담배도 거의 비등바등하게 올려서

50그램짜리 그나마 맛난것들은 1~5천원 올라가버림 ㅎㅎ 씨발 하루 한갑충들한텐 가격올라간 50그램짜리는 불리함;;

Golden_Virginia_Gold_Smooth_Light_Hand_Rolling_Tobacco_50g.jpg 

(골든 버지니아 스무스. 메이저 연초임 저타르 저니코틴 선호하는 흡연충들 한테 알맞은 연초 연하거든)

 

참고로 한갑충들은 50그램 4~5일만에 다펴버림 예를 들어 50그램 들이 1만 7천원짜리 연초를 1주일에

소모한다고 치면 음.. 나같에도 시중담배로 바꿔버리겠넹 이건뭐 시중담배 가격이랑 비등바등 하겄노;; 

근데 시중담배 좆노맛이라 말아피는것만 필꺼임 ^오^

암튼 다행인건 100~250g 대용량 잎담배 연초가 많아지는 추세라서 대용량 연초는 싼맛에 피는게 장점임 ㅎㅎ 

1d901f2d368da82f0b1933316238af85.jpg

(저짤에 있는 할아버지가 가지고 있는 노오란 연초 좀만 뺏어서 피고싶당)

2.반도인들의 귀차니즘 

아주 처음에 호기심을 갖고 예를 들어 가게에 10명의 손님이 오고 서로서로 사가서 말아피기 시작하는데 

초반에 10에서 6 거르고 나머지 4은 꾸준히 말아피게 되는데 이중에서 1~3은 포기함

이유가 뭐냐면 바로 “귀찮다” 뭐 솔직히 이것 가지고 뭐라는 않겠다 일이 바쁜 

산업 노가다 게이들은 이해하겠다 그래도 니네들이 조금만 노오오력만 하면!

몸이랑 옷에 역한 냄새 안배기고 입안 텁텁한거 없고 뒷맛이 깔끔한 담배를 필수있고 

뭣보다 남들한테 역한냄새 아닌 그나마 냄새가 덜역해서 덜 피해줄수 있는데!

참고 조금씩 말아서 펴보렴 ㅎㅎ 그나마 깨어난 소수정예는 좆같은 시중담배를 벗어나고 

말아피는 담배를 피거나 파이프 연초 시가를 즐기게 됨 ㅎㅎ “소수” 지만 

참고로 시중담배 피다가 말아피는 담배 맛들이면 그이후로는 시중담배 절대 안핌 ㅇㄱㄹㅇ ㅂㅂㅂㄱ

3. 반도인들의 흡연 방식

말아피는건 진짜배기 연초이며 시중담배는 대부분 화공물질 범벅에 설탕 버터 사카린 초콜릿 가미한게

시중담배임 일단 한쿡인들이 어떻게 담배를 피냐면…

3782bc0332a3d4d5ea07455e1d6e5c9c.gif

“쭈웁 쭙! 젖빨자!”

천천히 안태우고 허벌나게 빨리 빨고 연기를 허파로 그냥 보냄   

이런 습관으로 말아피는 담배를 천천히 안태우고 쭙쭙 빨고

연기를 그대로 허파로 들이키면…

d86112219a7d4ca9839b84dd1f20f791.gif

“컼! 씨발 이게 뭔맛?”

당연히 이딴 반응을 보이는게 당연지사다.

시중담배는 화공물질로 니코틴과 타르를 조정하고 맛좋으라고 초콜릿과 버터 사카린 이런거 저런거

넣어서 그냥 들이켜도 허파에 별 무리(?)는 안가겠지만 반면 말아피는건 생연초를 숙성하고 제품에 따라서

첨가물 조금 들어간것 밖에 없음 대신 정제가 안되거나 덜되있다 보니 상대적으로 타르와 니코틴수가 높음

2y9CTVm.gif

“호옹이? 그럼 씨발 말아피는건 니코틴 이랑 타르 높은데 

건강에 안좋겠네 그딴걸 권하냐? 이 씨발놈아! 흡연충 ㅁㅈㅎ!!”

tobacco.png 

(버지니아. 황색종이라고도 부른다 모든 담배의 주 베이스 당분이 많고 니코틴은 적은편)

원래 담뱃잎이라는거 자체가 독초고 건강에 안좋을수 밖에 없지 

사람들은 이 담뱃잎을 그냥 피기 보다는 숙성을 하고 사람이 먹어도 되는

향신료 술 같은걸 섞어서 거칠고 독한 담배의 분자와 녹말을 

부드럽게 만들고 당분으로 만들어서 맛을 좋게 만들어서 그나마 건강에 덜 해롭게 피는데

DSCF0023.JPG

(담배 분쇄기. 서구권에는 지들이 스스로 키워서 건조하고 숙성해서 피는 애연가들이 많음 ㅇㅇ)

요즘은 인구도 많지 기업에선 빨리 제품을 만들어내야 하니 희석식 소주 마냥 뿜뿜 뽑아내야함

화공물질 설탕 초콜릿 사카린 버터 같은거 넣고 거친 담뱃잎을 부드럽게 정제 할수 밖에 없지

인위적으로 화공물질로 재빠르게 만든 담뱃잎 타르랑 숙성만 시킨 담뱃잎 타르랑 뭐가 더 안좋겠냐?

암튼 애기가 딴데로 새고 자빠졌노

giphy.gif

(나처럼 볼딱지 부풀으라 이기!!)

00bc63cb680df5eb91515f0ecc49853e.jpg

(연기는 기도로 들이키자마자 내뱉어라 허파로 보낼 생각 하지도 마라)

꼭보면 말아피는 담배 첨 피는 사람들 중에 저타르 저니코틴 피는 사람들은 말아피는거 못피더라

말아피는것도 파이프 연초마냥 호흡법이 있다 이건 지난 4~5년간 말아피는 담배피면서 고수한테 조언받아서

얻은 호흡법이다 이기 어려워도 이해 해주길 바란다 필력 병신을 살…!

연기를 입안에 머금고 복어처럼 볼 잠깐 부풀려서 1~2초동안 머금었다가 연기를 기도로 들이키자마자 

내뱉어야 하는데 맛과 향도 안느끼고 무조건 쭈웁 빨자마자 허파로 들이키면 어지럽기만 하다 

그냥 쉽게 말하면 입에 좀 머금었다가 허파로 연기를 들이키자마자 내뱉으면 장땡임

188b3d61dce0383a0b634578cda3130a.jpg

“게이야 허파로 담배 안피면 무슨 맛으로 담배피盧”

니코틴이란건 점막으로도 흡수되니까 더도말고 1~2주일만 이렇게 피면 허파로 안보내도됨

저절로 담배욕구가 충족됨 담배라는거 자체는 굳이 허파로 안보내고 펴도됨 오래된 믿음이다…

230111_270089789760889_1252008258_n.jpg

(캬 마도로스 ㅇㅂ 참고로 파이프 담배는 겉담배로 태운다 속담아님)

참고로 파이프 담배 한 보울 다피우면 시중담배 열까치 태운거랑 같은 니코틴이 몸으로 흡수된다 이기

파이프 연초 태우고 말아피는거 몇까치 태우면 “니코틴 펀치” 맞아서 어질어질 하니 주의하셈 

암튼 자식둔 일게이나 여친 둔 흡연충 일게이들은 이걸로 바꿔도 나쁘진 않다

뒷맛이 깔끔한건 100% 보장함 그리고 몸에 역한 담배냄새도 신기하게 안박힘 

그래서 내가 지금까지  말아피는걸 애용 하는 이유가 있지 돈도 굳고 희희 호호!

2e9080f7a26e5d34c9552418dab60b12.jpgbc5b429f80e2930b9b42db343d37e245.jpgce81899b91a25ec988343464f714d9e9.jpg

4d505cd8136c62f1ec84e3974363d83e.jpg

( 메이저 연초들인 골든 버지니아 클래식. 말보로 레드 골드 파인컷. 드럼 오리지널 이거 전부 개꿀 헉헠!)

3.메이저 연초의 부재.

다래코놈들은 메이저연초를 구할려고 노오오력 했지만 

burn burn 이 무산됨 ㅎㅎ 내가 그전부터 왜 메이저 연초 노래를 불렀냐면 

일단 다래코 놈들이 가지고 있는 연초는 대부분이 마이너급에 속함 

그런데 네임드 대기업들이 가지고 있는 메이저 연초들은 맛이 노무노무 조음!

구체적으로 말하면 평소에 호박엿 먹다가 누가 허쉬스 초콜릿이나 페레로 로쉐 

먹여주면 그때부터 호박엿 생각 나겠냐? 초콜릿만 생각나지 기브미 쪼꼬렛또!!

암튼 메이저 연초를 주로 생산 하는 머기업 들은 

138b8b3c2ae685797c237e38ebe3f275.jpg

                        필립 모리스

05e29d58557fdf165bb897e638374719.jpg

            JTI

   5fdc3c23e89714e69932bf738fdee0de.gif

     임페리얼 타바코

이렇게 있다 이기 그전부터 다래코는 이 대기업들이랑 메이저 연초를 받을려고 

노오오력을 했지만…! burn burn히 실패로 돌아감 ^오^

937f5e36d119334ef3a89233da9298d7.gif

(다래코: 제에에발 메이저 연초좀 주세요!!  머기업들: 안돼 안줘 돌아가 줄생각 없어!)

메이저 기업들이 왜 한국 시장에 메이저 연초를 안뿌리냐면

일단 반도는 수요가 적지 시장이 큰것도 아니고 지금 막 말아피는것에 대해 알려져있고 

물량 뿌려봤자 본전도 못건지는 거지 인도랑 동남아 처럼 말이야 

일단 위에 대기업들은 계약 체결하고 주문받고 물건을 보낼땐 되도록이면 재고에 쌓인 물량을 안보내

그날 연초들을 생산해서 1년치 물량을 만들어서 모조리 보내는거지.

bb946ac634505e6f6588d6c4f6a69f50.gif

(지루함을 없애기 위한 짤)

그 1년치 물량. 그 어마어마한 물량을 반도에서 소화시킬리가 없으니 

머기업들은 그냥 안보내 주는 거임 ㅎㅎ 뭣보다 다래코는 전국에 각지역 마다 1~2개 있는

전문 매장에서만 물건 보내서 팔지 편의점에 납품 안하거든 그런이유 때문에도 머기업들이 연초 안줌 

뭐 준다고 해도 냉장 보관해서 천천히 판다 해도 그전에 냉장 보관비용 그리고 유통기한 날아가서

싱싱한 연초 맛이 종범이 되거나 곰팡이펴서 다썩어 버리겠네 씨벌 

8796627730462.png 

(보기만 해도 좆꼴리는 올드 홀번 옐로우. 헉헠!!)

암튼 메이저 연초맛은 정말 좋아서 왠만한 흡연충이라도 이거 맛보면 노무 좋아함

그래서 그런지 메이저 연초맛을 본 사람들은 메이저 연초만 찾을려고 노오오력 하더라 

그만큼 강렬 한게지… 말보로 레드 골드야! 골버 클래식아! 올드 홀번아! 보고싶다!!

아무튼 좆노잼 정보글은 여기서 마치겠다 이기 많은 게이들이 담배 역한 냄새 쩔어서

싫다고 욕하는데 이것들 만큼은 역한 냄새가 덜나니 제발 믿어 달라 이기 ㅠ 

다음엔 조선시대 때 담배에 대해서 알아보는 글을 쓰도록 하겠다이기 ㅂㅂ2

p.s 내년 초중반에 필립모리스가 메이저 연초들고 반도에 상륙 한다더라 매니아 게이들 준비하라 이기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