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레년들도 스스로 힘든거 알고 있냐?? ㅎㅎㅎ

백마.jpg

걸레년들 한테도 아다시절이 없었을까???

그년도 처음이라는게 있었음..

그년 입장에서는 처음 아다따준 새끼랑은 존나게 뭘해도 재밌는데.

나이 쳐먹어가면서 남자랑 뭔가를 할려고 해도 재미 없는 이유가 그게 전부다 했던거임..

이벤트니 뭐니 크리스마스에 떡치는것도 감흥이 없음 ㅎㅎㅎㅎ

그러다 호구새끼 한놈 만나서 이벤트 포함해서 이것저것 다 해보게 되는데.

그게 아무리 노력 해봐도 안됨..

호구색히 앞에서 안해봤던것 마냥 자기 스스로 부인하고 노력해보지만

마치 손놈 앞에서 강제로 웃는 감정노동 하는것 마냥 어거지 표정 다 보여주게됨..

그래서 결론은 뭐다??

남자들이 깨끗하고 어린여자 찾는거야.

걸레년들은 깨끗한척 해봐야 얼굴에 다 보이니까

걸레년들 매번 표정관리 하는거 보면 조혼나 힘들어보임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걸레는 길어봐야 10 일짜리 육변기 라는거임.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