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촬영알바하면서 느낀점.txt’ 을 보고 일게이들에게 해주는 진심어린 충고.txt

asdfasdfasdfasdf.jpg

http://www.ilbe.com/?document_srl=7011420830

우선 뭐 사진촬영에대해 말하고자 하는건 아니고.

-중국인이랑 결혼 많이 하더라, 신부가 중국인일경우 무조건 ㅍㅌ 이상 그니까 평균외모로 보면 중국여자가 더 이쁘단 거지. 우리보다 못사는데 당연히 이쁜여자 물어오는 거겠지?

이 구절 있지 ?
내가 진짜 가슴속 깊은곳에서 나의 모든 진심을 꺼내 니들에게 부탁하는데
중국여자 하고는 절대로 절대로 결혼하지말아라
 
아무리 이뻐도 하면 안된다. 진짜로
 
우선 이건 꽤 오래전 이야기이고 지금까지도 ing중인 우리집 가정사 이야기인데 인증은 없으니 ㅁㅈㅎ 달게받는다
내가 아는 형한테 이런 얘길 들은적이 있다
‘ 여자가 남자를 잘못 만나면 여자인생만 망가지지만, 남자가 여자를 잘못 만나면 남자인생뿐만 아니라 남자의 가정 또한 망가진다. ‘
이 말을 시1발 우리집에 들어온 조ㄷ같은 짱개년 하나때문에 뼈저리게 느꼈다.
우선 오래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대략 13년 전인가
우리 큰아버지는 40살이 될때까지 결혼을 못 하셨다.
고모는 초등교사, 우리아빠는 고등교사인데,
고모와 우리아빠 공부시키려고 일찍이 고등학교 때려치고 기술배워서 공사장에서 막노동하며 돈 벌어다 주시느냐고..
당연히 벌이도 변변치않고, 나이는 점점 먹어가고, 고향이 충청도 시골인데 시골에 처녀가 있을리가 없지.
그래서 큰아버지가 국제결혼을 하게 되는데 이게 우리 친가를 산산조각나게 하는 계기가 된다.
왠 중국년하나랑 국제결혼했는데 그때 어렸던 나는 그냥 큰엄마가 생겼다는 사실에 마냥 좋았다.
그 중국년이 요리도 잘하고 노래도 잘부르고 애교도 많아서 모든 식구가 좋아했다.
(이게 사기꾼의 전형적인 특성 같다. 적당히 끼부리고 붙임성있고. 항상 웃다가도 아무도 안보는 곳에서 정색하고 있는데 표정이 살벌하다. )
그렇게…. 오래오래 행복하고 화목한 친가의 분위기가 지속될 줄 알았으나…
그년이 별 시덥지도 않은 정보를 가져와서는 우리 엄빠한테 부동산 투기를 하자고 꼬드겼다. 여기서 부터가 시작이다.
그당시 용산 미군기지가 다른곳으로 이전해서 그 미군기지 부지가 재개발된다는 뭔 말도안되는 헛소리를 늘어놓으면서
그당시 10억 정도 하던 아파트를 우리엄빠7억, 그년 3억 이렇게 빚을 내서 투기를 했다.
근데 개미새끼가 어줍잔게 주워온 정보가 정확할리가 있나.
(미군기지 이전은 무슨. 현재 우리엄빠가 투기한 이래로 용산 미군기지 10년째 남아 있다.)
그렇게 10억짜리 집은 9억….8억… 점점 떨어져가고, 7억 빚에 대한 원금을 못갚아 이자는 쌓이고
우리 엄빠가 너무 힘들어서 이년한테 집 팔자고했는데.. 슬슬 짱깨본색 드러내드라
내돈 3억도 있다. 팔고 싶으면 나한테 5억줘라는둥…… 왜이렇게 인내심이없냐. 선생이란사람이 좀 무식한거같다.조금만 더기다리라는둥
우리 아빠가 화가날꺼아니야? 그래서 좀 욕설을 섞어가면서 문자를 보냈나봐
근데 그 내용을 복사해서 교육청에 민원신고함.
우리 아빠가 무슨 불이익을 당한게 확실한데 나한테 말해주지 않아서 이건 잘모르겠음
추측컨데 무슨 의무교육 받으러 다니시는거 같음.
결국 이렇게 좋지 않은 국면으로 접어들기 시작하더니 결국 년부터 소송들어갔고 그 집명의 우리집 명의로 바꾸는 소송 진행중이다
근데 하이라이트는 지금부터다
난 여지껏 이 짱깨년이 우리 엄마아빠한테만 등치고 다닌줄 알았는데
이년이 우리 고모랑 고모부, 큰아빠랑 돌아가신 할머니 할아버지한테도 등치고 다녔더라.
1. 고모에게 베이징 올림픽 전 즈음에, 베이징 특수를 노린다며 돈을 빌림. 이건 성공할 수 밖에 없다며.. 성공하면 2배로 갚아 준다면서 3억정도를 빌렸고 현재 안갚는중
2. 고모부에게 자기 동생이 병에걸려 수술을 해야하는데 돈이 부족하다며 고모 몰래 돈빌려달라함. 2500만원인가 입금해줌
3. 알고 보니 고모랑 고모부랑도 경기도 부천쪽에 이 짱깨년과 부동산 투기를 한듯함. 내가 집의 정확한 가격은 모르는데 그렇게 사놓고 월세를 내놓음
월세 보증금 5000에 월세 100인가 하여튼 이쯤 인듯한데..
이렇게 세를 내놓고 보증금 2500으로 나누고 매월 50만원씩 입금해주기로 했으나, 혼자 다 띵겨먹음
월세 건으로 통화 할려고하면 전화 끊음. 만나지도 않음. 명절날은 방에 짜져서 티비만 보다가 하루 자고 도망치듯이 올라감.
4. 내가 어느날 할머니집에 가니까 못보던 세탁기와 벽걸이 티비가 있었음.. 시골집에 안어울리게 뭐지 하고 걍 그러려니 하고 부모님끼리 하는얘기 들어봤는데
짱깨년이 사비로 털어서 사줬다고 하더라. 그래서 아 그래도 이 년 개념은 박혀있구나 했으나
알고보니 짱개년이 우리 아빠랑 고모몰래 할머니할아버지 사망보험 들어놓고 경품받은거였음.
5. 기가막힌건 국제결혼할 당시 인적사항임. 처녀에 26살(그 당시)이라고 구라치고 결혼했는데
고모가 알아보니 중국에 애새끼 둘 딸린 이혼한 31살 상폐녀였음. 근데 애 둘 버리고 한국옴.
6. 큰아빠가 지방 공사장에서 일하시다가 손가락을 다치심. 수술이 급한데 돈이 없어서 큰아빠가 수술을 못 받고 있었음.
짱깨년에게 전화해서 수술을 위해 돈좀 입금해달라고 했으나 그대로 연락두절. (큰아빠는 월급 절반을 이년한테 입금하심)
우리 아빠랑 고모에게 돈을 빌리려 했으나 그당시 짱깨년이 우리에게 한 일을 큰아버지도 알고계셨던터라
미안해서 돈 빌려달라는 전화를 못함. 그렇게 수술하면 되는 그 상황이 악화 되어 결국 왼손 중지 절반을 절단함.
근데 추후에 산업재해로 보상금 받은게 몇푼 되는데 짱깨년 이 시발년이 그것마저 가져감.
7. 우리 아빠가 돈 얘기 할려고 이년 집에 찾아감. 
문을열고 들어가니 조카들은 컴퓨터에 미쳐있고. 집은 쓰레기장 그자체고
밥솥에는 밥을 한지 너무 오래되서 곰팡이가 피어있었고……..
그리고 보통 어린애들은 부모가 양치 강제로 안시키면 잘 안하잔아. 
조카들이 밥을 안먹은것 같아서 밥 시켜준다는데 자꾸 죽을 먹는다는거야.
우리 아빠가 미심쩍어서 입안을보니 모든 치아가 썩어가지고 애들이 씹어야하는 음식을 안먹겠다고 하는거였다.
이년은 뭐 맨날 어디나가서 싸돌아다니는데 이틀 동안 조카집에있어도 그림자도 안보여서, 
아빠가 그냥 죽집에 50만원주고 애들 죽 그냥 먹을 수 있게하고, 치과진료 받게하고 집에 오시더라.
정말 화가 치밀어오르고 더 알고싶어서 부모님한테 여쭤보면 자꾸 넌 몰라도된다. 이러면서 안 알려주신다.
괜한 걱정 자식한테 떠넘기고 싶지 않은 마음은 이해하겠는데 너무 화가난다.
내 생각엔 지금 내가 알고있는건 빙산의 일각 같은데 더알면 직접 찾아가서 죽여버릴것 같아 더 알려고 하지 않는다.
결국 이렇게 화목했던 친가는 미꾸라지같은 짱깨년 하나때문에 풍비박산이 나고 말았다.
게이들아 중국여자랑 결혼할땐 신중하게 잘 보고 결혼해라…
.
.
.
.
.
.
.
.
.
.
.
.
.
.
.
.
.
.
.
.
.
.
.
는 지랄 짱깨년이랑 결혼하는 순간 니내집안 대대손손 불행하다. 절대하지마라. 
그리고 주변사람들 중 중국년하고 국제결혼 한다는 지인 있으면 적극적으로 말려라.
 
 
3줄 요약
1. 큰아빠가 중국여자하고 국제결혼하심.
2. 이 씨발 짱깨년이 우리집 친가 풍비박산냄.
3. 중국년과 국제결혼 절대로 하지마라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