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본 인간사료 목록과 주관적인 평가.txt

캡처 (1).JPG 캡처1.JPG캡처a.JPG캡처.JPG

누네띠네

버터링 쿠키(이건 어디서 산건지 인증을 못찾겠다)

닭다리 스넥(이것도 인증 못찾겠다)

사과맛 쿠키

꾀돌이

초코칩 쿠키

떡볶이 스넥

미즈타임(미쯔)

유감자(오감자)

누네띠네=정품이랑 맛 똑같다. 근데 양 존나 많아서 일주일 정도면 질림

버터링 쿠키= 이거 정품보다 약간 맛이 덜한데 처음 먹을 때는 먹을만 하다. 근데 씨발 이게 제일 빨리 질린다. 사지마라

닭다리 스넥= 시중에서 파는 닭다리 과자 맛과 완전히 다름. 매운 카레맛 과자라고 생각하면 된다

사과맛 쿠키 = 이거 맛 개 ㅆㅅㅌㅊ, 이건 끝까지 안질렸다

꾀돌이=어렸을 때 킹오브파이터즈나 메탈슬러그 하면 오락기에서 나오던 그 코코볼이랑 맛 똑같다

초코칩 쿠키= 그냥 먹을만하다. 내가 막입인가 모르겠는데 시중에서 파는거랑 큰 차이 별로 못느끼겠다

떡볶이 스넥=이건 진짜 시중에서 파는거랑 싱크로율 99%, 적당히 맵고 달다

미즈타임= 사과맛 쿠키다음으로 이거 추천한다. 맛도 미쯔랑 똑같고 맛있긔

유감자=오감자에서 시즈닝 뺀 맛이라고 보면된다. 덜 짠데 그래도 맛있음

저 위에꺼 중에서 누네띠네,버터링쿠키,초코칩 쿠키 이 세개는 먹다가 질려서 주변에 존나 뿌렸었다

떡볶이 스넥

미즈타임(미쯔)

유감자(오감자)

이 세개는 전여친이랑 룸카페가서 먹어본건데 오늘 또 주문함

꼭 하나 추천하자면 사과맛쿠키가 1순위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