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헬스장

저 밑에 어떤 새끼가 방콕 헬스장 일권 가격을 물오보길래 대답해 줬는데, 병신같은 러샤헌터새끼가 300바트라고 알려주는 꼬라지 보고 졸라 한심해서 꿀정보 푼다.

나처럼 여행가서 헬스장부터 찾는 게이들이 있을거야.  호텔에서 대충하고 싶은데, 호텔은 장비들이 어설프잖아?  그래서 정식으로 일권이라도 끊고 헬스를 하고 싶겠지.  니맘 이해한다.

일단 방콕에 헬스장 졸라게 많다.  딴건 모르겠지만, 양형들이 많은 동네라서 적어도 피트니스 쪽으로만 보면 우리나라 보다 훨씬 발달한 곳이 방콕이다.  그만큼 헬스장 졸라게 많다.  종류도 다양하고…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알려주마..  단기여행와서 어떻게 헬스장 이용할지.

방콕 헬스장중에 외국계 헬스체인들이 있다.  트루피트니스, 피트니스퍼스트, 버진액티브 정도가 있겠지.

이곳들은 전부 홈페이지에서 Trial class를 제공하고 있다.  Trial Class가 뭐냐?  정식으로 Membership계약하기 전에 시험삼아 몇번 다녀보고 계약하라고 제공하는 무료사용권 같은거다.  홈페이지 들어가서 원하는 지점선택해서 개인 연락처 넣으면 메일같은거 날라올거다.  그거 가지고 가서 무료로 이용하면 된다.

요새는 모르겠고, Fitness First는 예전에 Trial Class 3회까지 제공했었다.  메일주소, 핸드폰 번호 여러개 있으면 각지점별로 몰래 여러번 신청해서 받을수도 있다.  근데, 그건 너무 빈티나니까 출장 혹은 단기 여행중에 이용할 게이들은 Trial Class 적극 활용해라.

러샤헌터 병신새끼마냥 일권 끊을 생각일랑 말고….  정식으로 운영하는 제도이니 적극활용해라.  물론 운동후, Sales Manager랑 앙케이트 작성이나, 멤버쉽 네고 정도는 해줘라.  걍 적당히 네고하고 한번 생각해 보겠다고 하면 별말안한다.

추가적으로 본인이 헬스 3대운동 500kg이상 들지 않으면 위에 얘기한 헬스장에서 본인이 운동좀 한다고 깝치지 말아라.  저기 양형들 데드리프트만 200kg씩 드는 형들 드물지 않게 있다.  그러니까 겸손하게 운동해라.

하나더…  헬스장 물 존나 좋다.  내가 장담하는데, 시간대와 지점만 잘맞춰가면 방콕내 어떤 클럽, 멤버집보다 물좋은데가 헬스장이다.  개인적으로 여자구경 하고 싶으면 7시 이후에 가보라고 권하고 싶다.  Group Lesson도 신청해서 들어보고….   요가나 Body Combat같은거 말이다.  물론 저녁시간엔 인간이 많아서 기구쓰긴 대기시간이 좀 있을거다.  운동만 졸라 하려면 오전에 가고….

방콕 단기로 오는 게이들 내말 명심해서 공짜로 시설좋은 곳에서 운동해라.  얼마안되는돈이라도 헛돈 쓰지 말고….

마지막으로 딱 한마디만 더한다.  헬스장은 무조건 좋은데 다녀라.  헬스장에서 만난 로컬들 진국이니까 친해지려 노력해 보고…  재미난일들이 많아질거다.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travel_asia&no=290266&page=1&exception_mode=recommend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