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할 때 팁. (feat. 안보면 손해)

2862104866069d32ea50deac98d0df64.jpg

1. 결혼 후 아파트(빌라) 구입 시, 소유자를 어머니나 아버지, 형제 앞으로 할 것.

대한민국에선 ‘집은 무조건 남자가 마련해야 한다.’라는 정말 어이없는 관습을 유지하고 있는 나라이다.

항상 문제가 되는 것이 결혼 후, 집을 구매하고 그 명의를 마누라 앞이나 본인 명의로 등재하게 되는데

이게 이혼할 때 엄청난 걸림돌이 된다. 남자가 집을 구입할 때 보지는 돈을 하나도 안내고

그 집에서 팡팡 놀고 먹어도 기여도에 따른 재산분할청구권이 생기는 제도 때문이야.

그러나 집 구입 시, 소유자 자체를 부모님 또는 형제로 등재하게 되면

보지는 이혼 시, 재산분할권 자체가 형성되지 않는다.

즉, 이혼할 때 보지한테 뜯길 재산이 없다는 소리.

첨언하자면, 이혼 시, 배우자 귀책사유와 재산분할청구권은 별개의 문제다.

쉽게 말해, 배우자가 바람을 피든, 강간을 하든, 세상 온 갖 부정한 행위를 다 저질렀어도

재산분할청구권은 무조건 있다는 거지.

통상적인 기준으로 혼인 유지가 10년 이상 지속되었으면 재산분할은 무조건 반반이라고 보면 된다.

그러니 재산은 무조건 부모님이나 형제 명의로 등재할 것.

2. 결혼 전, 반드시 여자의 범죄경력회보서와 신용상태를 점검 할 것.

일게이들은 범죄경력회보서라는 것이 다소 생소하겠지만,

결혼 전 반드시 여자의 범죄경력회보서를 확인해 봐야 한다.

즉, 보지를 팔다 걸린 전과가 있나 확인해 보라는 것임.

이 범죄경력회보서에는 단순 교통사고, 범칙금 따위나 음주운전 경력 이런 세세한 것들도

모두 다 나오게 되는데 이런 단순 전과들은 1~2년 지나면 자동으로 사라지고,

성폭행, 폭행, 성매매 등 심한 것들은 평생 기록에 남는다.

가까운 경찰서에 가면 편의점에서 껌사는 것만큼 누구나 쉽게 범죄경력회보서를 발급 받을 수 있다.

또 위 범죄경력 조회만큼 중요한게 여자의 신용상태를 점검해 보는 것이다.

신용이 안 좋은 새끼면, 과거 창녀일 가능성도 높다.

창녀들 특징이 하루 50찍고, 그날 100을 쓴다. 당연히 신용상태가 쓰레기임.

예외는 없다. 정신이 온전한 여자가 창녀일리가 없기 때문이지.

만약 창녀짓도 안하고 신용상태가 쓰레기면 걍 병신새끼니 그런 여자도 피해라.

3. 돈관리는 각자 할 것.

요즘 시대에 월급 받은걸 마누라가 관리하게 하는 짓은 희대의 병신같은 짓이다.

주도권을 넘겨주는 것이지. 너가 왕인데, 제 3자한테 왕의 권한을 물려주는 것과 같은 것이다.

개도 사료를 주는 사람한테 충성한다. 하물며 사람인데?

여자에겐 생활비와 용돈만 주면 된다.

너가 주인 즉, 가장이란 걸 잊지마라.

맞벌이를 하고 있다면 월급은 서로 관리하고, 통장을 같이 만들어서 서로 저축하여 공동관리하는 것이 좋다.

그래야 나중에 문제가 안 생긴다.

 4. 여자만 보고 결혼하지 말 것.

사랑의 힘으로 버티는 것이 몇년 간다고 생각하냐? 여자가 이뻐보이는 것도 길어야 3년이다.

결혼할 때, 여자 집안에 놈팽이 같은 새끼가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동생이 어느 대학을 나왔는지, 현재 무슨일을 하고 있는지, 보지의 부모가 이혼한 적이 있는지 등 가족도 조사해야 한다.

보지쪽 부모의 혼인관계증명서도 떼봐야 한다. 이 년놈들이 재혼하고 지금 같이 살고 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거든.

마찬가지로 내가 결혼하려는 보지의 혼인관계증명서도 발급 받아봐라.

미혼이면 깨끗하게 나올 것이고, 과거 결혼한 사례가 있으면 거기 고스란히 기재되어 있을 것이다.

보지는 부모가 이혼한 경험이 있으면 또 다시 그 보지도 이혼할 확률이 높다는 서울가정법원의 통계가 있다.

5. 너가 좋아하는 여자를 만나지 말고, 너를 사랑해 주는 여자를 만나라.

너의 옷의 메이커를 궁금해 하는 여자보다, 너가 옷을 따뜻하게 입고 다니는지 걱정해 주는 여자를 만나라.

연락이 안되면 의심되는 여자를 만나지 말고, 연락이 안되면 걱정이 되는 여자를 만나라.

‘오빠 오늘 차 가져와?’ 라는 여자보다 ‘우리 지하철이나 버스타면 되지’ 라고 말하는 여자를 만나라.

카톡을 하는 것이 지루하고 따분한 여자를 만나기 보단, 카톡하는 자체가 너의 행복인 여자를 만나라.

 10만원이 들어 있는 내 지갑을 보며 오늘은 이 여자와 또 뭘 하면서 데이트 해야 하나…라고 걱정이 되는 여자보단,

지갑 속 만원짜리 한장이 있어도 만나면 행복하고 할 게 많은 여자를 만나라.

위 같은 여자를 본 적도 없고, 주위에 없다고? 그럼 너 주위에 친구들을 개선해라.

사람은 원래 같은 급끼리 논다.

일게이씀.

일게이 외, 무단복제, 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