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회사가 왜 갑자기 대기업이 됐는줄아나 ? 얼마남을것 같은데?

통합-문서1.jpg

우리나라 상조업계 대기업들이다. 저거밖에 안해주는데 20년간 노예계약해야한다 이자도 없다

요즘 저런거 말고도 엄청나게 인터넷쳐보면 많다. 후불제상조 치면 쫙 나온다. 전부 대부분 보면 상조업계출신 장례지도사들이 다 한다

사실 자세히 뜯어보면 해주는것도 별로 없다. 근데 장례에 잘모르니 옆에 사람은 있어야 하니까 절대 눈탱이 맞지말자.

원가 250이면  다 된다.솔직히 장의버스 리무진 전국무료 이런거 필요없다.왠만하면 화장장 가는데 왕복 100km면 다 된다.

우리나라 상조업체 거품이 너무심하다. 제발 이런거는 안했음 좋겠다.

심각한 가격이다. 상식적으로 생각해도 저런가격은 될수가 없는거 아니겠나

만약에 저런거 해서 장례를 치르면 장례식장 음식값, 장례식장 렌트비, 화장비  등등 하면  장례비용만 더 올라간다.

http://3il.co.kr 이나 http://arcs.co.kr 이나 한번 가봐라 완전 합리적이다.

앞으로 상조는 안 쓸수 없으니 후불제상조에서 하자  막말로 저런거 해약하고 다른거해도 100만원이상 남는다.

 [출처] 상조가입 절대하지마라 비교 분석한다.
[링크] http://www.ilbe.com/7050077629

참고로 나는 장례쪽에 10년이상 종사하는 게이다
장례비라는거는 4가지로 나뉜다.
첫번째: 장례식장 임대료(빈소사용료,안치실사용료,식당사용료,주차)
             이렇게 해서 인서울 대학병원같은경우 150~300선이다. 지방같은경우는 100에서 200선이다. 어떤상조에서도 이건 따로 돈 안내준다  추가비용이다
두번째: 조문객들 음식, 상주들 음식( 대가리당 2만원선) 좋은데는 더 비싼곳도있다. 홍어족들은 장례치룰때도 홍어를 추가로 올리거등 좃나비싸다
               어떤상조에서도 이건 따로 돈 안내준다  추가비용이다
세번째: 화장해서 납골당 비용 매장할때비용 300~400선이다.. 유골 뿌리면 돈안든다.  어떤상조에서도 이건 따로 돈 안내준다  추가비용이다
네번째: 이게 어제 말이 많던 상조비용이다. 딱 이거만 해준다.  쉽게 말하면 장례물품가격이다 일명 상조상품이라고 하지
              정확하게 말해주겠다
             장례지도사 3일상주하는 건 돈쳐받아되니 일단 봉사하는거다.
             장례식장 도우미는 대가리당 8만원이다. 그럼 계산해보자 프리드는 40만원이고 보람 3만원이고 예다함은 48만원이다
             수의는 저기 보니 전부 중국산이네   한 30만원한다.
             관은  요즘 대부분 화장이다 화장할때 관 좋은건 쓸수없다 화장장이 지자체에서 하기떄문에 규격관이 있다 그것밖에 못한다

오동관이 규격관이다  20만원한다.>>>>정확하다 이거는

입관용품 장례용품 이거는 다합쳐도 40~50만원 선이다.

상복  남자꺼 대여는 6만원 여자껀 대여 3만원이다. 근데 솔직히요즘 전부 핵가족인데 저만큼 형제 있나? 좃같은거 나는 요즘 3형제도 보기 힘들다.

장의버스는   45만원이다

리무진  45만원이다

제단꽃은  돈주네

총 합쳐서 250이면 된다..근데 요즘 후불제상조가 경쟁이 붙어서 솔직히 장례서비스하고 가격이  더좋다. 저위 글쓴게이 90%정확하다

250정도 주면 다 할수 있는데 이걸 500주고 하면 200이상 눈탱이 맞은꼴 밖에 안된다

상조회사 250남는다.

 

결론 상조상품 가격이 확 올라가면 장례비용은 올라갈수밖에 없다.. 전부 사람 죽었는데 돈을 따지냐 그러는데 대부분 다 따진다.

마지막날 계산하는 날에는 금수저 흑수저 그런거 없다 시8  다 따진다.

처음엔 쳐 운다고 상담하면 알아서 해주세 하면서 3일뒤에 정신차리면 좃나 따지더라.

처음부터 정신차리라고 …..  차라리 돈 많이 들여 효도한다고 상조 가입 한새끼들 나중에 따지지 말라고

지가 좋은거 해달래놓고는 헛소리 한다니까

그리고 저위에 상조는  보험이 아니다 장례치루면 일시불로 다 내야 된다 무슨 보험처럼 조금씩 내도 되는거 아니다. 멍청한새끼들아

예를 들면 오늘 보람상조 가입을 했다 치자 그러면이번달에 35000원을 냈다 다음달에 아부지가 돌아가셨어 그러면 잘례치른 마지막날  4,865,000원 일시불로 내야된다  어떤 멍청한새끼들은 20년간 3만5천원씩 갚으면 되는줄 아는데 상조도 이 돈 일시불로 안주면 관 안 빼준다.돈을 받아야 나가지 회사 지침서다. 전국공통 예외없다 고로 지금까지 있는 상조는  할 필요는 없다. 돈이 넘쳐나서 하고 싶다면 말리진 않는다. 지 맘이니까 .

사실 장례용품이나 이런거는 업계에서는 불문율이다 우리는 욕쳐먹는 일베니까 오픈하자. 일베아님 어디 가서 오픈 하겠냐. 욕만 쳐먹는다.

좀 가자 그래야 일게이들이 많이 보고 하지 100% 팩트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