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장 폭동을 알아보자 ㅋ

폭동00.JPG

선 세줄 요약

1. 경마장에서 순위 확정하고 번복함.

2. 개빡친 586 아재들 경주 방해하고 경찰 출동함.

3. 결국 환불 해줌 .

한국마사회의 영향력으로 어느정도 언론에서 묻힌 사건이야.

올해 3월에 있었던 분노한 경마 아재들의 폭동을 알아보자.

 

내가 찍은 동영상 이미지로 중계해줄게

 

폭동1.JPG

<<사건의 배경>>

경마는 말이 모두 들어오고 난 뒤에, 약 5분간 심의판정을 하게된다.

말들이 제대로 출발했는지, 뛰는 중에 부정 행위나 반칙이 있었는지를 심사하는거야. 그후에 경주 확정! 이라고 뙇 띄워줘.

 

캡처.JPG

이런 식으로 띄워주는데,

이때가 되면 사람들은 “에이~ 씨발 ㅠ” 하면서 마권을 버리거나,

돈을 딴사람들은 빠르게 돈으로 바꿔 오겠지?

근데 문제가 이날은, ‘확정’이라고 한뒤에. 20분이 지난 다음에 이놈들이 ‘순위 번복’을 한거야.

이 일로 1등, 2등, 3등 말의 순서가 모두 바뀌어 버리고 말아. 

 문제는 20분 사이에, 돈을 바꿔간사람도 있고. 이제는 맞는 마권을 버린 사람도 있다는거지.

열받는 상황인거야. 근데 마사회에서는 “아 몰랑~ 그건 니들 잘못이야” 를 시전해.

폭동9.JPG

아재들이 존나 빡치는 상황이 온거지 ㅋㅋㅋㅋㅋㅋㅋ.

전국에 있는 30개가 넘는 경마장과 스크린경마장에서 동시 다발적으로 엄청난 욕과 싸움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그리고 드디어 사람들은 경주로로 뛰어나가기 시작한다.

(아래 이미지 스샷은 모두 내가 찍은거다.)

폭동2.JPG

서울 4 경주때, 경주를 방해하기 위해서 경주로로 점프를 시도하는 아재.

폭동3.JPG

곧이어 사람들이 경주로로 뛰어나와서 말을 막아선다.

저 아재 하는말도 어찌나 크게 욕하는지 찍는곳까지 들리더라.

“이 씹새끼들아!!!! 개좆가턴 새끼덜 마솨회 회장 나와 개새끼들아!” 하는데 어찌나 목소리가 큰지 ㅋㅋㅋ.

폭동4.JPG

불나게 직원들이 쫓아와서 아재들 끌고 나간다.

한 분은 그냥 누워버림.

폭동5.JPG

뒷짐 지고 경주로에서 버티는 아재.

캡처.JPG

뉴스에서 뜬 붙잡힌 아재.

wKR201503220319341.JPG

다급해진 마사회는 경찰에 신고하고.

폭동6.JPG

경찰 투입~. 아재들 상대하러 출동.

폭동7.JPG

곧이어 아재들과 한복판에 섞여서 싸우게 된다. 문제는 아들뻘 되는 애들이 와서 아저씨들을 거칠게 밀고 끌어내니까,

가만히 있던 사람들도 수천명이 경주로 쪽으로 쏟아 나와서 의경들을 포위하는 일이 벌어져.

“싸가지 없는 새끼들!” 하면서 말이지.

폭동8.JPG

결국 분노한 사람들에게 포위되자, 빠르게 ㅌㅌㅌ.

이날 전국적으로 몇만명의 경마팬들이 난리를 일으켰는데, 공기업 파워라 그런지 그냥 묻혀버렸다.

사람들의 분노로 몇경주가 연속으로 취소되자. 결국은 전부 환불 해줬다 ㅋㅋㅋ 개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마사회 vs 경마팬 은 경마팬들의 승리로 끝나게 된다. 퍄… 역시 시위 많이해본 486,586들이라 그런지 경찰 보고 조금도 흠칫하지도 않더라.

이날 엄청 웃겼다 ㅋㅋㅋ. 한국에 있던 욕이란 욕은 다 나온듯했었음. 옛날엔 경마팬들 말에 전혀 응답도 없던 마사회가 많이 바뀐듯하더라 좋은쪽으로.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