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부남들 가식 개 역겹다 ㅋㅋㅋ

직장에 결혼 6년차 유부형님

한달용돈 10만원으로 살고

(요새 좆중고 애들한테도 월 10만원주면 욕나오겠다)

경제권은 전혀없고

노예마냥 일집일집 (심지어 통금시간 10시30분임)

마누라는 퇴근하고

친구도 잘만나고다니고

ㅋㅋㅋ

근데 ㅅㅂ ㅋㅋㅋ

여자에게 충성해야한다는둥

남자란 존재는

원래 철이없고 병신같은존재라

남자보다 성숙한 여자말을 무조건 들어야한다는둥

직장에서 개소리 줄줄하는 형님보면

조온나게 불쌍하다.

맨날 커피얻어먹고 담배얻어피고

거지취급받으면서도

행복한”척”

ㅋㅋㅋㅋ

행복은개뿔

솔직히

뭐하나 꼬투리잡히면

마누라한테 이혼당할까봐 잡혀사는거면서 ㅋㅋㅋㅋㅋㅋ

시발.

진짜 난 장가갈때 여자잘골라서가야겠다

나이 30대초반부터

저게무슨 좆같은인생이지

어휴.

유부게이새끼들

결혼 후회하는 새끼들이

진짜 거의 대다수인게 현실인데

현실에선 행복한척 ㅋㅋ

좀하지마라

다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