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텔알바했을 때 손님유형별 SSUL 푼다.txt

1430785453991.jpg

 

6개월 남짓 모텔에서 이불 배게 갈아주는 일 했었다. 좀 바쁜데서 일해서 내가 했던 알바중에 힘들었던 걸로 손 꼽힌다. 겨울엔 할만한데 여름엔 노무덥다. 자 본론으로 들어갈게!!

1.깡패들이 은근히 많이온다.
원래 모텔이나 호텔옆에는 무조건 나이트, 불건전 유흥업소가 즐비하게 있다. 이유는 창녀들이 대기하는 곳이 모텔,혹은 호텔이다.
그건 일게이들도 알거라 생각한다. 창녀들은 우리 호텔에서 공짜로 숙박하게 해줬다. 2차는 꼭 우리 호텔로 온다는 암묵적인 약속이 있었나보다.호텔값은 남자가 지불하기 마련이니깐??
여튼 조폭들도 자주 왔는데 방 하나 잡고 10명정도가 술을 들이부었는데 담배,술 심부름 존나 시킨다 뭣도모르고 처음에 거스름돈 주니까 운지한 노짱을 부엉이가 쳐다보듯 피식하더라  그러고는 가지라고 하더라 가끔 오면 좋은데 시발 아주 국회처럼 난장판을 치고간다. 여기선 딸 안쳤다.
2.똥꼬충 새끼들
은근히 남자 둘이 많이 온다. 근데 둘이 같이와서 방에 같이 들어가지는 않는다. 어떤남자가 쉬러왔다고 하고 5분뒤에 한명이 카운터 들르지도 않고 가더라 cctv보니까 그 먼저 온 남자 방 들어가더라 걔내 둘 나가고 방 청소하려고 하는데 문 열기가 존나 겁나더라 벽에 똥칠해져 있을까봐 근데 뭐 별거 없더라 막상 들어가보니 여타 남녀 섹스흔적과 비슷하다.오히려 섹스를 했는지 조차 모르게 뒷처리 완벽했다. 여기서 딸 쳤을까?
3.생리하는데 섹스하는 시발년들
이건 모텔 일 하면서 제일 좆같은 일 중 하나다. 흔한 일이다
처음에 뭣 모르고 봤을때는 시발 살해현장인줄 알았다. 익숙해져서 그렇다 쳐도 여름에 문 열고 들어가면 피비린내 존나 난다 역겨워서 토한적도 있다. 진심 일게이들은 생리하는 여자애 데리고 섹스 안하길 바란다. 남 피해주는 일은 하면 안되는거 아니겟노 일게이들아! 여기선 딸 안쳤다.
4.신음소리가 시발 존나 큰년들
가끔 평일에 일없을때 빈방에서 영화보면서 쉬는데 신음소리가 시발 창문깨질거 같다. 진짜 존나 크다 신음이 아니라 비명이라고 봐야된다 뭔 짓을 하는지 알수 없지만 존나 이쁜 아줌마 신음소리 내는거 들으면서 딸 쳤다
5. SM플레이 흔적들
이건 나도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겪은건데
매트갈려고 들어가보니까 지린내가 진동을 하더라
“아 씨발 이번엔 뭐야” 하니까 바닥에 오줌이 가득이더라
그리고 잘라진 밧줄이 있었다. 아마 더티플? 비슷한걸 한거 같은데 화장실 변기가 오바이트 흔적이 가득했다.
얼굴이 기억이 나질 않는데 그냥 일게이 새끼가 술먹고 실수한건지는 모르겠지만 색다른경험이였음 여기선 딸 안침
6. 겁 없는 아줌매미들
불륜 중년아재.아줌들이 많이 오는데 가끔 심부름 시킬때
아줌매미들 홀딱벗고 티비보고있다. 나 신경도 안쓴다.
이쁜 아줌매미들 벗고있는거 보고 그 방 치울때 그 방 화장실에서 딸쳤다.
7. 겁쟁이 김치년들
내가 좀 성격이 과하다 싶을 정도로 장난이 심한데
대부분 99프로 여자들은 (1퍼는 창녀) 절대 숙박업소에 들어오는 순간 같이온 남자 이외에는 절대 눈을 마주치지 않으려 한다. 쫄보 김치년 ㅍㅌㅊ?
어느날 ㅍㅍㅅㅅ하고 나가는 커플이랑 같이 엘베 탔는데
여자가 김소연 닮아서 존나 눈 마주치려고 하니까 얼굴 개빨개지더라 귀까지 그래서 계속 쳐다봤는데 끝까지 피하더라 그 모습 존나 귀여워서 냅따 그 방 달려가서 또 딸 쳤다.
긴 글 읽어줘서 고맙다
반응좋으면 썰 계속 풀게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