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아다 중딩 사겨서 먹은썰

6f927fc3b05f9b87886e2351f99d0161 (1).jpg

16살 ㅍㅅㅌㅊ 중딩애랑 사겼고

그전엔 대학 cc랑 사겼었는데

cc년이 워낙 걸레여서 테크닉 존나 배웠음 ㅋㅋ 테크닉이라는게 말이나 글,동영상으로는 잘안늘어

이렇게 해주니 기분이 이렇다고 말해주는 여자만나면 어떤 보지든 보낼수있다 <<

보통 키스부터 시작하기에 키스 잘하면 벗기고 눕히고 쉬워 <<

키스와 약간의 겉 터치로 보지를 발정난 암캐마냥 데울수 있어

나도 19살, 22살 , 34살은 먹어봤어도

중딩은 첨이라 털이 듬성듬성 이쁘게 나있는거에 깜짝놀랐고 약간의 겨털있는거에 놀랐지만 뽀송뽀송함에 다시 꼴림

생리할때는 중딩이라 그런지 확실히 관리를 잘 안하더라 반바지입고 다리벌리면 비린내남 ㅋㅋ

노콘74한번했고 입사는 못했다 구여친은 cc년은 입사하고 정액먹였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쪼임은 진짜 ㅆㅅㅌㅊ다 먹어본 게이는 ㅇㅈ할거다

구여친만큼 침대에 세계지도 그릴만큼 싸진 않았지만

이 중딩년도 배에 경련일으키고 존나 몇번 정신줄 놨었다ㅋㅋㅋㅋㅋ 암튼

그리고 자꾸 허언증이네 뭐네 하는 병신들아ㅋㅋ 걍 ㅁㅈㅎ 주고 꺼져 일베접을거야

어떻게 만났냐고 물어보는 새끼들아 와꾸+기럭지+적당한 돈+재능(노래)면 중고딩 꼬시기 존나 쉬운거 알지?

아청아청 거리는 병신들아 신고해봐 만13세이하아니면 서로 사랑해서 ㅅㅅ하면 아무런 문제없어

즐 섹해라.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