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래시장 지키려던 대형마트 강제 휴무로 얻은것.revenge

69811272.1.jpg

지금 대형마트들은 오히려 웃고 있다.

위에 사진이 뭔지 아냐? 이마트 보정센터다. 용인에 있다.

전자동 배송 물류센터다.

내가 이마트몰에서 주문하면? 저기에서 자동으로 박스에 물건들이 담겨짐 ㅎㄷㄷ

아래 사진식으로

69811287.1.jpg

그러면 그냥 아래 자체배송 차량이 배송하고 끝

이게 무서운것은 내년 초 정도면 이마트의경우 당일 배송이 70%까지 가능하다고 한다.

그러니까 내가 오전 11시까지 이마트몰 접속해서 주문하면 당일 우리집으로 배송온다는거다.

무섭지 않냐?

그런데 여기에서 놀라운점이 있음.

대형마트 임원진들이 하는 얘기가 대형마트의 한계가 연매출 1조래

그러니까 오프라인 대형마트는 아무리 크거나 주민들이 많아도 결국 연매출 1조가 한계라는거야.

그렇게 성장이 한계에 다다르고 멈춘 그 시점에 재래시장을 위해서

강제휴무 시작

기존에 좆나 허접하면 온라인 배송이 물량 좆나 늘어남

어? 이거 돈 되네하고 온라인몰에 대형마트도 집중하기 시작

여기에서 좆나 무서운 사실

오프라인 대형마트는 년매출 1조가 한계인데

온라인 배송은 한계가 없음

대형마트 3사가 추측하기로 5년내로 약 10조원대까지 성장할거라고 예상하고 있다.

이마트가 2020년까지 온라인 배송이 약 4조원 넘게까지 성장할거라고 예상 중

그러니까

차라리 대형마트 강제 휴무 안했으면? 대형마트 온라인이 이렇게 빨리 성장못했을텐데

오히려 재래시장 지켜준다면 병신같은 법 만들다보니

주말에 대형마트 못간 사람들이 이마트 온라인몰에 좆나 가입하고

가입이랑 주문 좆나 늘어나니까 대형마트는 온라인 좆나 집중하고

재래시장은 다시 좆되버린거.

69811292.1.jpg

경제 배운넘들은 알거다.

독점만 막아가면서

시장의 보이지 않는 손을 믿는게 가장 올바르다.

시장에 인위적인 개입이 들어가면 절대 생각대로 되지 않는다.

정리

1. 야당 새끼들은 재래시장 표 위해 대형마트 강제 휴무 했지만

2. 그게 오히려 온라인 몰 좆나 키워버림

3. 멍청한 좌좀 새끼들은 답 없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