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전환에 좋은 백색소음 사이트

<기분전환에 좋은 백색소음 사이트>

[이하 사진을 클릭하면 해당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소나기가 오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가끔 천둥 소리도 들린다. 실제로 비가 오고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약한 비가 오는 소리가 자동 재생된다. 플레이 버튼을 클릭하면 빗소리에 잘 어울리는 재즈 음악이 나온다.
샤워하는 기분을 느끼고 싶다면 ‘샤워 타임’ 사이트를 추천한다. 샤워기에서 물방울이 떨어지는 소리가 들린다. 샤워룸의 사이즈, 수압 등도 선택할 수 있다. 라디오 볼륨을 높이면 유쾌한 분위기의 음악이 재생된다.
‘커피티비티’를 이용하면 집에서도 마치 카페에 있는 듯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사람들이 대화를 나누는 소리, 문이 열리고 닫히는 소리, 커피를 내리는 소리 등이 들린다.

5. SOUNDROWN 

‘사운드 라운’은 간단하게 버튼을 눌러 다양한 소리를 조합할 수 있는 사이트다. ‘커피숍’ 버튼을 누른 후 ‘비’ 버튼을 누르면 카페에서 빗소리를 듣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소리 조절도 가능하다.

6. THE QUIET PLACE PROJECT

‘콰이어트 플레이스 프로젝트’는 독특한 형태의 사이트다. 키보드의 스페이스 바를 누르면 조용한 음악과 함께 “트위터…구글…이메일…메신저…몇 분 만이라도 인내심을 가져보세요…머리를 잠시 동안만이라도 정리해보세요” 등의 문구가 나오면서 머리를 식힐 수 있도록 도와준다.

7. FAUX FIRE

벽난로에서 나무가 타는 소리와 함께 음악이 재생된다. 음악을 듣고 싶지 않다면 끌 수도 있고 다른 음악을 선택할 수도 있다.

8. AUGUST AMBIENCE

‘어거스트 앰비언스’는 여름 밤 잔디밭에 앉아있는 듯한 기분이 들게 해주는 사이트다. 풀 벌레 소리, 매미가 우는 소리 등이 담겨 있다.

9. CALM

명상에 좋은 음악을 틀어주는 사이트로 편안한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눈송이가 떨어지는 화면과 함께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음악이 흘러나온다.
간단하게 구성돼 있는 소리 사이트로 백색 소음, 비, 천둥, 바람 등 다양한 소리를 취향에 맞게 조합해 틀 수 있다.
비오는 날, 벽난로 앞에 앉아 재즈 음악을 듣는 듯한 분위기를 내고 싶은 때 딱이다.
비 소리를 좋아하는 이들을 위한 사이트로 비+약한 천둥+강한 천둥 소리를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다.
바다 소리, 천둥 소리, 폭포 소리, 정원 소리 등을 들을 수 있다.
비 소리만을 틀어주는 사이트다. 심플하다.
여러 자연의 소리를 제공한다. 강물이 흐르는 소리, 파도가 치는 소리, 돌고래 소리, 장작불이 타는 소리, 숲 속의 동물들이 울고 있는 소리 등이 있다.

벽난로 속의 불이 타고 있는 영상과 함께 비 내리는 소리, 조용한 재즈음악 소리를 동시에 들을 수 있다.

눈을 뽀드득 뽀드득 밟는 소리가 끊임없이 들린다.
이 사이트는 조용한 바람 소리와 파도 소리를 들으면서 2분간 명상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2분을 넘기지 못하고 키보드나 마우스를 움직이면 타이머가 멈추면서 ‘실패’라는 단어가 화면에 뜬다.
 
 
귀에 거슬리지 않는 백색 소음을 틀어주는 사이트다. 소음의 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
퍼왔다 이기야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