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슐랭가이드] 가산디지털단지 스시를 먹어보자 . jungbo

Kia ! 요즘 날씨도 제법 쌀쌀해지고 어느덧 가을이 왔다 이기야!

가을이 왔으니 옷을 사러 갈 수 밖에 없자나?

우리 히끼부류인 일게이들도 윽엨윽엑하면서 옷사러 돌아댕길거라 믿는다.

대표적인 쇼핑스팟인 가산디저털단지로 많이 갈텐데  대부분의 게이들도 알겠지만

가산디지털단지엔 먹을 곳이 많지 않다. 기껐해야 마리오아울렛이나 현대아울렛 윗층의 식당가정도?

나름 먹을만한 프렌차이즈점은 많지만 끌리는게 많지 않다 이기야! 하지만 현대아울렛 밀탑은 언제먹어도 ㅅㅌㅊ!

개인적으로 쇼핑은 현대아울렛이 진리더라 아울렛이라 백화점이나 매장보다 옷이 40~60%싸지만 다른 곳과의 차별성은 바로 구매금액에 따라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주고 가입상품이나 이벤트 상품으로 좋은것 많이 준다 이기야! ㅋㅋ

아무튼 이번에 셔츠사러 윽엑읔엑하러 가산디지털 단지로 가서 쇼핑 후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이 있어서 소개시켜줄까해

가격은 노멀급이지만 거의 준 미들급, 미들급 조금 아래정도라고 생각되는 스시 쥬베이라는 곳이다.

IMG_0151.JPG

체를 한 일행때문에 소화 잘되는 죽집 찾아 골목 들어가다가 발견한 스시집이다. 그냥 동네스시집이겠지 하고 가격을 보니 대략 런치기준 모듬초밥 – 10피스에 1만원, 특선초밥 15000원 스폐셜모듬초밥 18000원이다. 디너의 경우 가격이 3000원정도씩 올라가더라

2.JPG

노멀급 스시집치곤 내부가 상당히 깔끔하다. 손수건 위에 올려진 젓가락이 좀 그렇지만 ㅋㅋ

3.JPG

오 ! 발기된 젓가락을 보니 입안의 식욕이 불끈솟盧? 이렇게 스시다이 앞에서 먹을 수도 있다. 노멀급치곤 ㅍㅌㅊ이상하는듯

노멀급에서 다이에 앉아서 한점한점 쥐어주는 집으로는 신이문역 노지스시 …아니 로지스시라고 있는데 거기보다 가게가 좀 깔끔하고 넓어서 좋더라

4.JPG

실장님께서 포장을 준비하십니다. 이곳 주인장님 외모가 정재영이랑 판박이임 ㅋㅋ 맨처음에 정재영이 오픈한 스시집인줄 알았다. 말투나 센스도 노무 웃기더라

5.JPG

다녀온지 한달가까이 되서 까먹었는데 이게 마를 절인걸로 기억하는데 씹으니 단단하지만 마? 특유의 향이 인상적이었다. 약간 쌉싸름한 맛?

IMG_0125.JPG

IMG_0126.JPG

나는 저녁 18000원짜리 코스로 주문함

원래 식사전에 샐러드랑 전복죽이 있었는데 사진이 없어짐 ㅜ

내가 엔가와(광어 지느러미)를 좋아한다고 하니 엔가와를 한움큼 꺼내더라 ㄷㄷ 첫 스시는 엔가와에 이 집 특제소스를 바른 스시 모양도 노멀급 치곤 놓았고 무엇보다 초의 간이 좋더라 밥알 쥔 것도 적당하니 좋고

IMG_0127.JPG

두번째는 갑오징어? 를 살짝 테두리만 구워내고 위에 특제소스를 바른것  쫄깃한 맛이 꽤 괜찮았던

IMG_0128.JPG

광어스시 선도도 좋았고 숙성도 이정도면 굿 확실히 내공은 노멀급 이상이다.

IMG_0129.JPG

피고동, 적당히 쪘지만 큰 특징은 없다. ㅋ  소라게이 생각나노 ㅋㅋ 집에서 소라 사먹을거다 이기!

IMG_0130.JPG

아부리한 연어뱃살부위에 파랑 와사비를 올린 것 약간 기름진게 특제소시랑 더해져서 맛있다. 사실 이쯤되면 마구로나 고급어패류가 나와야하지만 아무래도 노멀급이라 그건 무리인듯 실장도 그점은 잘 알고 있더라 재료의 수준을 따지는 게이라면 솔직히 추천하고 싶지않다. 미들급이랑 어쩔 수 없는 차이…. ㅋㅋ 다만 고급어종보다는 노멀급에서 주로 먹는 네타(스시 생선부분)를 선호하는 게이라면 추천하고 싶음

IMG_0132.JPG

무슨 생선인지 기억은 안나지만 흰살생선류 한점 더 나와주시고

IMG_0134.JPG

서비스로 우동이 나왔다. 원래 주는건 아닌듯한데 일행이 먹고싶다고 메뉴에 없냐고 물으니 서비스로 주심  그냥 일반적인 우동이다. 다만 가쓰오부시 국물 맛이 좀 강했던 걸로 기억된다.

IMG_0136.JPG

새우랑 비슷한 갯가재? 뭐 그런거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역시나 특제소스를 칠한 맛

IMG_0137.JPG

생연어 스시도 한점 나와주시고

IMG_0138.JPG

아부리한 엔가와 ! 기름진게 정말 맛있다.

IMG_0139.JPG

광어스시 한점 더! 종류가 극히 제한적이지만 퀄은 노멀급 이상이라 굿

IMG_0140.JPG

또 엔가와 한점 더!

IMG_0141.JPG

IMG_0142.JPG

새조개랑 장어스시 맛은 무난하다. 일행이 체해서 많이 못먹었기때문에 나한테 2~3점 정도 더 쥐어주셨다.

IMG_0143.JPG

서비스로 또 주신 엔가와 사시미 ㅋㅋㅋㅋ 엔가와 파티하노  그 비싼 엔가와를 고작 18000원에 계속 먹었다 ㅋㅋㅋ

IMG_0144.JPG

IMG_0146.JPG

이집의 나름 비장의 무기 고로케라고 하는데 서비스로 하나씩 주심 후추를 살짝 뿌려서 느끼함을 조금 잡아준듯 갓 튀겨주셔서 바삭한게 맛나다. 안에 감자도 부드럽고 간도 적절하게 되어있음

IMG_0145.JPG

이쯤되면 슬슬 배부름 ㅋㅋ 또 엔가와 ㅜㅜ ㅋㅋㅋ 일행이 못 먹는 양까지 내가 !!

IMG_0147.JPG

간장새우랑 엔가와 ㅋㅋㅋㅋㅋ 시발 아재 이렇게 퍼주면 돈 남아요?  하니깐 박리다매란다 ㅋㅋㅋㅋ 만약 이글 보는 일게이들도 간다면 서비스 달라고 해라

간장새우는 짭짜름한 옅은 간장의 맛이 잘 베어든 생새우의 맛이 나름 혀를 즐겁게 해줌 엔가와는 너무 많이 먹어서 질릴정도 ㅜㅜ

기본점수는 항목당 2.5점 기본이하일 경우 차감

인테리어 < 5점만점>

1.청결도(오픈키친여부고려)

2.전망

3.내부인테리어

4.좌석간 간격,편안함

5.주차여부나 위치의 편리성

맛<5점만점>

1.메뉴의 구성 및 재료의 사용

2.플레이팅

3.식감,온도

4.음식의 맛 x2 가산

가격<5점만점>

1.타레스토랑과 비교시 가격 합리성(동일업종)

2. 재료대비가격 x2 가산

3.위치대비가격

4.서비스나 인테리어 대비 가격

서비스<5점만점>

1. 예약전화응대 및 방문응대 친절도

2.메뉴 프리젠테이션

3. 테이블 접시나 부족한것들 해결해주는 친절도

4.호출에 대한 반응 및 고객요구 충실도

5.서버의 표정이나 친절함 유지도

  (맛 평점기준 )

4.5이상은 꼭 한번 가봐야할 맛집
4점 이상은 단골이 될 수 있는 맛집
3.5점 이상은 그 근처 있다면 한번쯤 가볼만한 음식점
3점 이상은 대안이 없다면 한번쯤 들려볼만한 곳

총평  3.8점

(별5개만점)

인테리어★★★+*     3.4점

맛-★★★☆+*            3.6점

가격- ★★★★+*       4.2점

서비스- ★★★★      .   4점

쇼핑메카이지만 맛집은 드문 구로디지털단지 현대아울렛 뒷편에 위치해있다.

비교적 접근성이 떨어질 수 있으나 쇼핑 후 방문하기엔 좋은위치이다. 나름 깔끔한 스시집의 인테리어이고

노멀급치고 스시다이가 있는점이 인상적이다. 실제로 스시다이가 있다해도 한점한점 쥐어주는 곳은 드물다.

확실히 노멀급 가격답게 나오는 스시의 종류는 고급보다는 중급어종이 대부분이다. 마구로(참치)나 고급 어패류가 안나온점이 아쉽지만 적절한 초, 밥의 양, 쥔 모양 등은 준 미들급에 가깝다. 실제로 스시의 선도나 숙성도는 만족스러운편

가격에서 상당히 좋은 평가를 줄 수 있다. 내가먹은 코스가 저녁 18000원, 점심의 경우 15000원임을 고려했을때 10개의 스시 평균 단가가 1500원~1800원임을 고려할때 상당히 훌륭한 편 특히 나름 비싼 부위인 엔가와로 배를 채웠다는 것을 고려했을때 18000원의 가격은 상당히 매력적이다. 다만 우동이나 튀김의 경우 서비스로 준 것이기 때문에 방문시 서비스를 달라고 이야기해볼 것을 권하고 싶다.

서비스도 훌륭한편 정재영 닮은 실장 아재가 붙임성있게 말도 잘 걸어주셔서 혼자가는 일게이들도 외롭지 않을듯 이것저것 스시 취향도 물어보시고 부족한 것도 챙겨주시는게 만족스러웠다.

미들급이상 스시집에 익숙한 게이라면 추천할 정도는 아니지만 노멀급 스시집에 방문하고 싶은 게이라면 신이문동 로지스시와 더불어 추천하고 싶은 집이다.

오늘 제2롯데월드 peck에 다녀왔는데 이 글은 오늘이나 내일 중으로 쓰도록할게! 고맙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