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률게임의 그냥푼다 2편)반응좋으면 3편간다 시발들아

(그냥푼다2편)

★제목: 세력평단 및 매집신호 확인법★

거래량 없이 하락=정상적

거래량 없이 횡보=이상함+수상함

1. 거래량 없이 횡보하고 있는 종목을 발굴한다.

2. 이런 종목을 보면 거래량이 없이 일정하게 흘러가다가 거래량이 한번씩 튀어 오른날을 찾아보자.

3. 평소와 달리 거래량이 급등 했던 날의 주가상

고점라인에 가로선을 그어보자.

마찬가지로 저점라인에도 가로선을 그어보자.

4. 횡보하는동안 거래량 터진 날들의 주가상 고점과 저점 모두 가로선을 그어보자.

5. 이후 모니터에 가로 선이 여러개가 뭉쳐서 시커멓게 될것이다.

6. 그 선들 정중앙이 세력 매집 평균단가로 추적할수 있다.

7. 더욱 정확한것은 한번씩 나오는 상한가가 있으면 분석이 더 쉽다. 왜냐하면 상한가를 분석해서 세력매집을 더욱더 확실히 알수있는 요인이 되기 때문이다.

8. 그렇다면 상한가를 분석해보자. 상한가 갔던날을 일봉이 아닌 분봉으로 본다.(1,3,5,10분봉중 내키는걸 사용)

9. 상한가에는 크게 두가지가 있다.

  1)아침일찍 상한가를 가서 오후까지 견디는 상한가

  2)아침부터 천천히 오르다가 장마감때 겨우가는 상한가

어느것이 더 좋은 상한가라고 물었을때 보통 개인투자자들은 1번 상한가가 더 좋다고 한다.

하지만 후자인 2번 상한가가 더 좋고 매집 상한가라고 할수 있다.

자 그럼 이유가 있어야한다.

1번 상한가의 경우, 어느 매물대에 이런 상한가가 나타나면 조심해야한다. 이유는 과거 그 매물대에 물렸었던 개인투자자들과 새로운 개미들이 모두 수익나 있는상태이다.  너도나도 수익이 나있는 상태고 그 주식은 국민주가 되어버린것이다. 세력이 과연 개미 모두를 끌고 머나먼 여정을 떠날까?? 이 상한가를 분석해보면 세력이 말하고자하는 의미를 알수 있을것이다. “개미들아 이거 꼭 쥐고있어라. 나는 팔고 나갈것이다.”라고 메세지를 남긴 차트가 될것이다.

2번 상한가의 경우, 딱 보면 힘이 없어보인다. 언제 무너질지도 모르고, 장종료후에도 상한가잔량이 얼마 되지도 않는다. 개미들은 이때 조그마한 수익을 내고 나가게 유도되는 상한가 이다. 과거 매물대에 물렸던 개미들은 아 본전이 겨우왔구나 얼른 매도해야지라고 생각하게 될것이고..  신규 개미들은 상한가 오늘 갈지안갈지도 모르겠고 힘도 없어보여서 매도하기 일수 이다. 하지만 반대입장인 세력형님들은 좋은 찬스가 될것이다. 단타개미들과 물렸었던 개미를 재치있게 털었던 중요한 날이 된 셈이다. 이런 종류의 상한가는 매집상한가로 분류되며 더욱더 확신을 가지게 해주는 체크포인트가 될것이다.

10. 상한가 분석까지 마쳤다면 더더욱 신뢰가 가는 차트로 보일것이고. 천천히 느긋하게 분할매수 후 세력형님이 시동걸때까지 기다려주자.

11.  수익축하한다 씨발년아. 오피가서 피로회복하고온나!

잘읽어놓고 민주화 눌튀 하지마라. 형이 분명말햇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