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성학대…‘엽기 범행’ 여고생 등에게 중형선고…..GISA

캡처.PNG

잘가 20대

38.JPG1.JPG

불과 5개월 전에 일임…

2.JPG

3.JPG

4.JPG

5.JPG

다행이 죽지는 않음

하지만 시신경 손상으로 인해 시력을 거의 잃은상태고

무려 전치 12주가뜸

6.JPG

온몸에 멍자국이 장난아님

7.JPG

배쪽에 화상자국 보이노?

온몸 구석구석 흔적들은 미친놈들이 담배빵을 한거;;;

8.JPG

아들은 공익인데 밤늦게 들어올 시간에 들어오지 않자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었는데 전화를 받은 사람은 어떤 형

근데 웃으면서 전화를 받더니 방금 자기랑 놀다가 들어갔다고함

알고보니 가해자ㄷㄷㄷ

9.JPG

10.JPG

11.JPG

12.JPG

13.JPG

14.JPG

당시 이 사건은 가해자가 미성년자라는 이유로 보도조차 않됬다고함

15.JPG

16.JPG

17.JPG

18.JPG

19.JPG

자위행위 시키고 안하면 얼굴 싸다구를 때림

그러곤 동영상 까지 찍으면서 뜨거운물 부어서 화상을 입게함

자다가 꿈을 꾸면 무서워서 오줌을 눈다고…

20.JPG

제1심때 어떤 년이 V자를 하면서 들어온 뒤

자기 엄마를 찾았다고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돌은거 아님?

병원비가 3천만원인데 돈없다고 2천만원 준다하고

사죄보단 유명 변호사를 선임하는게 먼져였다함

21.JPG

아버지가 직접 가해자들 보러 면회를 갔는데 결과는 퇴짜;;

이미 예약이 되어있다고함

22.JPG

어떤 아줌마가(가해자 엄마인듯) 나와서 아버지가 말을 걸면서 얘기하자고하자

.

.

.

.

.

.

.

.

.

.

.

.

.

.

.

.

23.JPG

떠남

사건당일 가해자들은 피해자에게 전화를 건뒤 근처 공원으로 나오라고함

24.JPG

25.JPG

계속 술 먹임

26.JPG

27.JPG

동영상까지 찍으면서 신고하면 원조교제 했다고 112에 신고한다고함

28.JPG

배짱보소ㅋㅋㅋㅋㅋㅋ진짜 개쓰레기들 답다

29.JPG

가해자를 아는 지인을 만낫는데

가해자중 한명은 성격도 더럽고 옛날부터 생일빵같은걸 대비해서 칼을 챙겨다녔다고함

30.JPG

31.JPG

32.JPG

33.JPG

34.JPG

실신한 주인공을 계속 해서 끌고다님

냅두고 도망가면 될것을 왜 자꾸 델꼬다니노?

35.JPG

36.JPG

개씹미친;;;;

죽으면 언제든지 묻을려고 차까지 렌트해가면서 끌고댕김

37.JPG

거기다가 가해자중 한명이 장기매매까지 할려고 했다고함

39.JPG

40.JPG

첫번째 이후 두번째로 찾아가심

41.JPG

역시나 아몰랑

42.JPG

피해자 부모님께 사죄하며 반성문을 제출해도 모자를 판에

검찰이랑 법원에 반성문 제출함ㅋㅋㅋㅋㅋ

43.JPG

피디가 가해자 집에 찾아감

44.JPG

??????????????????????????????????????????????????????????????

이게 뭐시하냐??????

부보님은 나가셨고 누나는 동생이 일본 갔다고함

진짜 그렇게 알고있음

45.JPG

전화를 해서 저렇게 문자 죄송하고 반복하며

전화끊음

46.JPG

다른 부모님들도 마찬가지;;;

48.JPG

주인공이 병원감

검진결과 피를 제거하는 수술을 받아야하는데

시신경이 손상됬으므로 시력예후가 안좋다고함

49.JPG

카메라맨이 형인지 눈 뜰수 있냐고 물어봄

저부분이 가장 마음아팠음

50.JPG

병원을 나가면서 방송끝남

개씨8미친것들 저러고도 사람새끼임??

부모님들도 대단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딴짓을 했는데도 쉴드치는거보면 개노답ㅋㅋㅋㅋㅋㅋㅋ

보는내내 너무 맘이 아팟다

내가 부모였으면 이성잃고 찾아가서 똑같지 할듯

3줄요약

1. 공익근무요원인 지적장애인이 폭행당함

2. 가해자 부모님들은 자식들 쉴드치기에 바쁨

3. 가해자 = 인간쓰레기

ps>천종호 판사님께서 재판해주셨으면 좋겠다.

111.JPG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