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씹스압] 섹스전도사 에로스에 대해서 알아보자

1편[씹스압] 통수와 섹스의 신 제우스에대해서 알아보자 http://www.ilbe.com/3751143419
2편[씹스압] 불륜의 여신 아프로디테를 알아보자http://www.ilbe.com/3755959966
3편[스압]심청이 뺨을 후리는 효녀 여신 아테나를 알아보자http://www.ilbe.com/3756934862
4편[씹스압,재업] 재수 드럽게 없는 지하의 신 하데스에 대해서 알아보자 http://www.ilbe.com/3764439953
5편[씹스압] 여자에게 상처받고 똥꼬충이 되버린 잡신 아폴론 http://www.ilbe.com/3768736656
6편[씹스압]아다의 여신 아르테미스에 대해서 알아보자 http://www.ilbe.com/3774727093
7편[씹스압] 바다의 쓰레기 해신 포세이돈에 대해서 알아보자 http://www.ilbe.com/3776912394
8편[씹스압]좆양아치 헤라클레스에 대해서 알아보자 1편 http://www.ilbe.com/3780544672
9편[씹스압] 좆양아치 헤라클레스에 대해서 알아보자 2편 http://www.ilbe.com/3786051542

천베.jpg
아내가 천베 아다 뚫었다!
pimg_753748153722295.jpg
니들이 아는 내용과 다를수도 같을수도 있습니다.
60그리스-조소(카노바의 아프로디테).jpg
허벌보지 아프로디테와 아레스의 불륜으로 태어난 에로스
다운로드 (4).jpg
허벌보지년의 힘을 물려받아 신들도 맞으면 어쩔수 없는 최강의 무기를 소지하고 다니는데
바로 사랑의 화살과 증오의 화살임
사랑의 화살을 맞고나서 처음 본 사람을 평생 사랑하게 되고
증오의 화살을 맞고 처음 본 사람을 평생 저주하고 미워하게 됨 ㅋ
이 녀석은 심심하면 사랑의 화살을 난사해서 사람들끼리 섹스(사랑)를하게 만듬ㅋ
아다 일겡이들은 좋다고 히히덕 거리겠지만
images (33).jpg
네가 사랑의 화살을맞고 빌리를 본다면?
에로스는 동성 이성 관계없이 그냥 지 꼴리는대로 짝을 맺어줌
닝겐 뿐만 아니라 신들도 여럿 당했는데
대표적으로 3명이 있지
49b18e6a497a452aa119141cd7aa9902_b05-7.gif
하데스->페르세포네
images (11).jpg
아폴론–>다프네
Eros_Farnese_MAN_Napoli_6353.jpg
그리고 본인 에로스->프시케
어느 왕국에
images (34).jpg
3자매가 살았는데 모두 존나 ㅆㅅㅌㅊ
default (1).jpg
그 중에서도 막내 프시케 ㅆㅆㅆㅆㅆㅌㅊ
그 나라 백성들 뿐만 아니라
2009071207000549.jpg
이웃나라 백성들까지 놀러와서 아름답다고
아프로디테보다 더 찬양을하기 시작함
그렇게 아프로디테의 신전은 파리만 날리게되고
보티첼리의비너스jpeg.jpg
이 새끼들이?
빡친 아프로디테는 에로스를 시켜 프시케를 괴물과 사랑에 빠지게 만들라고 함
다운로드 (4).jpg
애미의 명을 받들기 위해서 프시케를 찾아간 에로스
갔더니 존나이쁨 씨발ㅋㅋㅋㅋㅋ
너무 이뻐서 멍때리고 있는데
images (36).jpg
잠에서 깬 프시케
노올란 에로스 실수로 자빠지면서 사랑의 화살로 자기 자신을 찌름
18_425_20030115160006.jpg
Eros_Farnese_MAN_Napoli_6353.jpg
에로스는 사랑을 받기만 하고 싶은 신이기 때문에
좆만한 컨셉(어린아이)이였는데 사랑에 빠지고 나니 쑥쑥커서 청년이 되버림
일단 자신의 존재를 들키면안되서 튀어버림
상사병에 걸려버린 에로스 ㅋㅋ 존나 꼬시
아프로디테년의 계획이 실패로 돌아가나 싶지만
치밀한 아프로디테 씨발련의 저주로ㅋㅋ
남자들은 프시케를 경외하기만 하고 사랑을 하지 않게 만듬
언니들은 왕자 만나서 결혼하고 햄복하게 사는데 프시케는 노처녀행 ㅜㅜ
매일매일 외로움에 시달려 곶통스럽게 보냄
프시케의 애비는 뭔가 이상하다 생각하고  아폴론 신전에가서 왜 딸을 사랑하는 남자가 나타나지 않냐고 물어봄
images (11).jpg
 
니 딸은 저주받아서 인간과는 사랑을 할수 없음 왕국 뒷산에 사는 괴물과 결혼잼ㅋㅋ
애비는 충격받고 프시케한테 신의 뜻이니 뒷산에 가라고함…
프시케는 슬픔에 잠겨 뒷산으로 가니
비너스의 탄생-제피로스를 안고 있.jpg
똥꼬충 제피로스가 프시케를 으리으리한 궁전으로 데려다 줌ㅋㅋ
v-03.png
궁전에 도착한 프시케
노무노무 으리으리한 곳이라 넋을 잃고 멍때리는데
갑자기 목소리가 들려옴
“내가 니 남편이다. 난 밤에만 너를 만나고 낮에는 헤어질 것이다.”
좆괴물이라고 했는데 목소리가 존나 ㅆㅅㅌㅊ 사실 이 괴물은 에로스였고
이 모든게  에로스가 아폴론과 제피로스에게 로비를 해서 꾸민짓
paris_204.jpg
자신의 정체를 들키지 않기 위해서 밤에 섹스만하고 낮에는 ㅌㅌ하는 에로스
떡정은 위대했다.
프시케도 괴물남편을 사랑하기 시작함
근데 낮에는 혼자서 존나 외로움 ㅜㅜ 에로스가 찾아온 밤에 언니들을 만나게 해달라고 부탁함
그녀의 부탁을 들어주기로한 에로스는 자신에 대해서 절대 말하지 말라며 충고하고 만나게 해줌
그렇게 으리으리한 궁전에 언니 2명이 도착하고 오랜만에 만난 3자매는 좆나 수다를 떨기 시작함
어휴 보지종특 발동 동생이 으리으리한곳에 햄복하게 사니까 언니 2명은 질투발동
에로스를 모함하기 시작함 프시케 이 병신같은년은 또 언니 말을 믿고 밤에 몰래 에로스의 모습을 확인하고
괴물이면 칼로 찔러죽이려고함ㅋㅋㅋㅋㅋ
에로스가 잠든 틈을 타 얼굴을 확인하는 프시케
Boo_wak_00.jpg
캬 괴물인줄만 알았던 남편이 존나 ㅆㅅㅌㅊ 에로스였음ㅋㅋ
ㅂㄷㅂㄷ…프시케는 당황한 나머지 촛불을 황급히 치우다 촛농을 에로스에게 떨굼
촛농에 ㅁㅈㅎ당한 에로스는 잠에서 께어나고 자신을 의심한 프시케를 버리고 하늘로 올라가자
으리으리한 궁전들도 다 사라짐
언니말에 넘어가 남편에게 버림받은 프시케 ㅋㅋ
남편을 잃은 슬픔과 자신의 미련함을 탓하며 운지하기로 마음먹고 뛰어내림
20120414_1334384030_63984000_1.jpg
이때 제피로스가 나타나 프시케를 구하고
자살 ㄴㄴ해 용서를 구하라고 조언해줌ㅋㅋ 똥꼬충 주제에 씨발 오지랖 ㅆㅅㅌㅊ
프시케는 언니들한테 가서 이 일들을 모두 말함
언니들은 프시케를 위로 하는 척 하면서 이젠 자신들이 에로스하고 섹스할수 있겠다는 개 병신같은 생각을 가지고
프시케가 운지하려 했던 곳으로 가서 “에로스가 있는곳으로 데려다 달라긔”
images (14).jpg
하면서 절벽에서 운지하는데 제피로스가 이 두년을 무시함
그 결과는 뻔하게도 두부외상 둘다 노짱 다라감ㅋㅋ
그렇게 퍽킹 김치년 두 언니가 노짱 만나고 있을때
프시케는 에로스에게 용서를 구할 방법을 찾으러 세상을 떠돌고
그렇게 떠돌다 어느 인적 없는곳에 신전을 발견
아무도 방문하지 않았는지 존나 더러움…
프시케는 몇날 몇일 그 신전을 열심히 청소해주는데
images (9).jpg
그 시전은 다름아닌 곡식의 여신 데메테르의 신전이였고 프시케의 정성에 감동받아
에로스를 만나려거든 좆걸레 아프로디테에게 먼저가서 용서를 구하라고 알려줌
프시케는 아프로디테의 신전을 찾아가 용서를 구하는데
보티첼리의비너스jpeg.jpg
그리 순순히 용서를 해줄리가 없는 좆걸레년
헤라가 헤라클레스에게 12가지 퀘스트를 내렸다면
이년은 프시케에게 4가지(死) 퀘스트를 내림
1번 퀘스트 – 수백 수천가지 곡식 알갱이들을 하루만에 정리
503001_6.jpg
에로스를 만나려면 저 좆같은년의 말을 들어야 하기 때문에
묵묵히 곡식을 정리함
Eros_Farnese_MAN_Napoli_6353.jpg
프시케에게 통수를 맞았지만 아직 그녀를 사랑하는 에로스
ist2_2845324_ant_black_silhouette_vector.jpg
개미들을 시켜 프시케를 도와줌
개미들이 프시케를 도와주니 개꿀ㅋㅋ 하루가 가기전에 퀘완을 함
2번 퀘스트 – 황금양털을 가져오기
 
503005_9.jpg
 
생긴것만 봐도 존나 성격이 보임
에로스를 생각하며 목숨걸고 양털을 가지러 가는데
강의 신이 등장해 지금 가지말고 저새끼들 자러갈때 풀에 붙어있는 털을 주워가라고 팁을 줌
 
털을 가져오랬지 양들 털을 깎아 오라고 안했기 때문에 손쉽게 퀘스트 완료함ㅋ
3번 퀘스트 – 코키투스의 강물을 떠오기
다운로드 (21).jpg
지하세계 가는법을 모르는 프시케 ㅜㅜ
어쩔줄 몰라하는데
제우스 신상-3.jpg
내가 나서겠다!
할줄 아는건 별자리 만드는거랑 섹스밖에 없는줄 알았는데
1176557340.jpg
독수리를 이용해서 강물을 떠다줌ㅋㅋ
이쁘니깐 사방에서 다 도와주노?
그렇게 프시케는 퀘스트들을 광속으로 완료함ㅋ
4번 퀘스트 – 지하의 여왕 페르세포네에게 아름다움을 받아오기
 
이번에도 지하 세계를 가야하는 퀘스튼데…자하세계를 어떻게 가는지 모름
일단 죽으면 갈수 있겠지하고  탑에 올라가서 운지하려함
이년은 툭하면 운지하려하노?
프시케가 운지하려는 찰나 탑 안에서 누군가의 목소리가 들려옴[에로스나 헤르메스로 추정]
자하세계 가는법 뱃사공 카론의 배를 타는법 케로베로스를 따돌리는 법을 안내해줌
하데스1.jpg
절대 산 사람은 안태운다는 카론
프시케의 미모에 반해서 배에 타는걸 허락함 시발 ㅜㅜ 보빨남 out
다운로드 (22).jpg
그 다음은 케르베로스…
다운로드 (23).jpg
탑안에서 들려온 목소리에 따르면 빵을 준비해서 케르베로스에게 던지면 지나갈수 있다고 했는데
아무리봐도 이 머리 3개 달린 개새끼는 빵을 쳐먹을것 같지않음…
믿져야 본전이란느 마음으로 빵을 반대편으로 던지는데…
시발 진짜 빵먹으러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켈베로스니뮤 ㅜㅜ
프시케는 그렇게 하데스의 궁전에 입갤
페르세포네에게 아름다움이 담긴 상자를 받아감
이로써 모두 퀘스트를 완료하나 싶지만
판도라와 같은 실수를 저지름  상자를 열었더니 그안에는 영원한 잠이 들어있었던거임..
그거 마시고 잠들어 버림ㅋ
이 모습을 다 지켜보고 있던 에로스
Eros_Farnese_MAN_Napoli_6353.jpg
바로 뛰쳐나가 프시케를 구해줌ㅋ
그 다음 제우스에게 찾아가 정식으로 결혼하게 해달라고 앙망함
제우스 신상-3.jpg
제우스는 직접 아프로디테 개썅년을 설득하고
에로스와 프시케는 행복하게 삼
다운로드 (20).jpg
2줄요약
1. 보빨남 out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