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하게 되면 알게 되는 몇가지 것들….

1.우리 어머니 역시 평범한 시어머니가 될것이다.

내 어머니만큼은 언제나 쿨하고 티비에 나오는 시애미들과는 다른 멋진 사람이라 믿었지만 결혼을 하게 되면서 우리 어머니 역시

사돈과의 자존심싸움을 하고 집사람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는 평범한 시어머니가 된다는것을 알게 된다.

2.왜 정부에서 결혼 하라고 맨날 지랄인지 알게 될것이다.

금수저들의 자장면을 배달해주고 구두를 닦아줄 노예가 필요해서 정부에서 결혼을 하라고 지랄이라 생각했는데

결혼이야말로 내수증진에 엄청난 도움이 된다. 집은 말할것도 없고 전자제품 가구….사소한 쓰레기통까지 결혼은 돈을 돈같이 안보이게 하는 힘이있다.

3.한국은 엄마의성을 자식이 가질수 있는 좆같은 모계사회다

서양이나 일본처럼 결혼을 하면 남편의성으로 바뀌는것도 아니면서 그놈의 성에 존나게 집착하던 여성보지부는 혼인신고를 할때 하나만 체크하면

애새끼가 애비 성이 아닌 애미성을 가질수가 있게 되어있는 좆같은 사회가 한국이다. 이제 족보따위는 구시대유물로 만드는 헬한민국….

4.처음 섹스보다 그 다음 섹스가 좋은 여자랑 결혼을 하는게 좋다.

보통 공들여서 처음 모텔 데리고 가서 샤워하는 소릴 들으며 풀발기를 하고 사정없이 꽂는 첫섹스가 제일 좋은 경우가 많다. 그뒤론 그냥하는 경우가 많은데

결혼할 여자라면 첫섹스보다는 다음섹스가 그것보단 그 다음 섹스가 좋은 여자랑 결혼을 해라. 뒤로 갈수록 섹스가 좋다는건 궁합이 잘맞네 이런 좆같은 소리가

아니라 여자가 너와의 섹스를 위해 조금씩 조금씩 용기를 내는 여자를 말하는거다.

5.경제권은 남자 여자의 문제가 아니라 사람에 맞춰서 가지도록 하자.

남자가 돈을 잘버니까 남자가 가지고 여자가 돈관리를 잘한다는 편견이 있으니까 여자가 가지고가 아니라 둘이 의논을 통해 돈관리를 잘할것 같은 사람이 가지는게 편하다. 단 남자가 외벌이라면 여자가 쓰는 카드나 체크카드가 남자에게 문자가 오게 하는건 필수다.

돈관리를 여자에게 맡기는거지 돈이 어디에 쓰이는지도 모르고 살아란 말은 절대 아니다.

6.여자는 요리를 잘해야한다. 그리고 잘하기 얼마나 쉬운 세상인가

여자는 요리를 잘해야한다.  요즘 얼마나 요리 잘하기 쉬운 세상인가? 티비를 틀면 요리 비법이나 레시피를 못알려줘서 환장하는게 지금 세상이다.

니가 아는 모든 요리는 전부 레시피가 인터넷에 떠있다. 그걸보고 따라하는 노력조차 없는 여자는 결혼생활 역시 성의 있을리가 없다.

7.술을 좋아하는 술자리는 좋아하는 여자는 피해라.

일베에도 워낙 많은 이야기라 길게는 안 쓰겠다. 모든 불륜은 술자리에서 일어나고 남자와 여자는 술과 밤이 있는 한 친구가 될 수 없다.

친구랑 혹은 지인과 술한잔이 잦아지는 순간 니 이마의 주름도 늘어날것이다. 술자리를 좋아하는 여자와는 술이나 마시고 떡이나 쳐라.결혼금지다

뭐 더 긴이야기도 있지만

내가 하면서 느낀 몇가지가 저정도 되겠다.

인생이란걸 살면서 결혼은 옵션정도이긴 한데

나 역시 30대 중반까지는 누구보다 열성적인 결혼혐오론자였다….

좋은 사람 만나면 같이 있고 싶고 살고싶은 그 순수한 마음 그거 하나로 결혼을 하긴 했는데 잘한건지는 최소 10년뒤에야 말할수 있겠지

다들 좋은 아침되고 간단히 라도 아침 밥 챙겨 먹어라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