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마사지 정보 팁

ㅎㅇ 길가다가 타이마사지 존나 많이 봤을거임

모르는놈들 있을까봐 알려줌

말그대로 마사지고 본 목적은 건전함

커플/가족/친구 끼리 이용하거나 혼자 가기도 하는곳

난 친구랑 가거나 대체로 혼자감

이유는 이따 알려쥼

먼저 전반적인 것들에 대해 알려줌

1) 코스

업소마다 조금씩 차이는 잇겟지만

건식 or 아로마로 나뉘고

시간별로 있음

1시간,1.5시간,2시간..

건식은 그야말로 그냥 살갗을 아무것도 묻히지않고

주무르는거고(때림)

아로마는 샹년 손에 아로마를 묻히고 발기시킬듯이

천천히 부드럽게 만져주는 느낌이다

둘다해봤는데 건식이 으뜸이다

아로마는 돈도 아까운거같고 걍 씨발 별로임

2) 요금

1시간에 4-5만

1.5시간에 6-7만

2시간 8-10만 업소마다 좀 다름

현금 만원디씨해주는데도 있다

3) 가서 니가 해야할 행동

예약하는게 중요한데 예약안하면 좆빠지게 걍 기다려야할때가잇다

예약방법은 전화해서 몇명 언제 할껀데 되나요 정도

들어가면 카운터에 사장이나 매니저가 반김

신발을 먼저 쓰레빠로 갈아 신고

카운터로 감

건식(배면)1.5시간 추천한다

돈을 내고

먼저 방을 안내받는다.

매트가 깔려있고, 옷을 준다

찜질복 같은 옷인데 걍 다 벌거벗고 입어라 ㅋ

이유는 다 알거임ㅋㅋ

다시카운터로 나오면 족욕을 먼저해주겟다고 한다

뜨끈한 물이 발담그고 잇으면 이제

니 몸뚱아리를 만져줄 년이 등장하는데

진짜 얼굴 지역마다 ㅅㅌㅊ~ㅆㅎㅌㅊ까지 나뉨

좆 50쉰할매도 잇고 20초까지 다양함

보통 30중반 년들이 하는거같다…

그래도 가릴거없는 게이들 걍 실망하지말고 족욕 받아라

그뒤 방으로 들어간다 엎드려 있으면된다

4) 마사지 순서

엎드려 잇으면

발바닥부터 보통 밟아준다 그리고 종아리, 등까지

밟으며 올라가거나 손으로 존나 눌러주는데

좆나 아프다 ㅋㅋ

아프면 바우바우(살살)이라고 지끼면되는데

아아아~~! 이지랄하면 걍 다 알아들음?

아파유~? 아파유~? 그러면서 충청도 어투로 지낌..

세개해달라하면 낙낙(세게) 거리면됨

그렇게 뒤쪽을 받고나면

턴! 턴! 아니면 툭툭 건드릴거임

그롬 제껴주자

다시 밑에부터 시작하는데 좆나시원하다

그리고 대망의 씨발 사타구니 부랄쪼이기 권법을 시전할거임

내가 4개업체 다가봣는데 이건 꼭한다

이게 하이라이트인데 양 허벅지를 다 한다음

양손으로 양허벅지를 타고올라가면서 눌러주다가

부랄 인근에서 꾹 눌러주는데

난 이걸 부랄쪼이기라고 명명함

이걸 받을때쯤이면 반발기 이상일거다

여기가 존나 키포인트인게 여기서 자지컨트롤이 되면

휘익하고 그년 손위에 얹어 주자

그럼 이년이 반응할거임

ㅎ..?

이때 씨발 과감하게 그냥 그년 손모가지를 잡고

내 자지에 갖다대는 순간

보지년의 행동이 2가지로 나뉨

1. 띱 띱 거림

팁달란소리임 대딸해줄테니 팁달라고

보통 3만원 부를걸?

난 씨발 없다고 다음에 올때 준다고 하니

안속는다며 존나개김 썅년ㅋ

그냥 게속 자지에 갖다대니 주물주물해주긴함

2. 그냥 복종하는 년

니 자지를 미트스핀마냥 존나 주물러 대는 경우가잇음

조건은 니얼굴이 좆나 ㅆㅅㅌㅊ이거나 매력적일때?

또는 그년이 존나 흥분했을때.

이경우 꽁씹까지 가능 ㅋ

난 2의 경우를 통해 28 ㅅㅌㅊ 년을 알게됫고

연락하며 모텔에서 좆나 쎅스하게됨

이년들 특징은 몸이 존나 탱글탱글하고

먹음직 스러윰 맛 좋다 얘들아 강추한다

5)이년들의 정체

다 불법체류자다 신고하면 걍 배타고 지나라로 떠나는거임

경찰이 업소에 뜬다싶으면 문잠궈놓고 아무도 없는척한다

사장이나 매니저도 존나 쫄깃하게 생활하는걸로알고잇음

내 태국섹파년은 한국오는데 3개월이 걸렷다고 한다

자세한건 이해할수없엇지만 배타고온것만 알게됫다

보통 부모는 다 태국에 잇고 이년들이

월 150정도 받는데 100정도를 집에 보내주나봄

그럼 씨발 집에서는 존나 좋아하지..

그래서 존나 요즘 유행하고잇는거같다.

이년들 특징이 진짜 한번 섹스하면 결혼할것 처럼굼

허스번드 허스번드 거리더라..

걍 만나면 바로 섹스 할만큼 섹스 좋아하고

섹스를 통해 사랑을 확인하는거 같음.

내일 또 하러가야지 섻스

요약

1. 타이마사지

2. 시원하다

3. 좆물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