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 느낀점 떡밥 종결하러 왔다 40개국 방문해서 느낀점

내방에 흔한 여행 흔적들 

금수저냐 라는 질문은 미리 차단할께

일게이들 기준에 의하면 금수저 은수저 동수저 절대 안됨

그냥 스댕수저 정도?  어렸을때 부터  구김없이  그냥 그냥 밥안굶고 먹고 살정도

이제 인증은 이정도로 하고 썰을 풀어볼께

1 교육및 복지 

천조국 공교육과 복지가 형편 없는건  게이들이 더 잘알테고   어느정도냐면     양키애들이  단풍국 애들 가지고 메이킹 조크 할때마다  단풍국 애들이 역으로 놀리는게 복지및 의료보험이야   

물론 사립학교는 제외     니네가 꿈꾸는 모든 교육이 실현 가능한 곳이라고 생각하면되     돈많거나 자식새끼  한테 좋은환경을 만들어주고 싶으면 두번 보내라  후회 없다네    사실 미국내 한국 교민들이 렌트비 비싼곳 사는 이유도 교육이 처음이자 끝임   월 2000불 버는 사람이 렌트비로만 1500불 쓰는 경우도 많으니   얼마나 교육에 대한 목마름이 있는지 알수 있을정도야

호주는 미국만큼 공교육이 망가지진 않았다고 느껴지는데  그래도 전형적인 엘리트는 사립 출신     더군다나 호주는 레이시즘도 천조국에 비하면 존나쌘편 이라서 더욱 사립을 보내는것 같아 대신 개인적으로  복지는   천조국보다 좋더라 

복지천국이라는 북유럽은 핀란드는 학비 및 의료보험  공짜     대신 옆에 스웨덴은   사립제도가 있어 공짜인데 돈내고 더 좋은학교 보내는 경우도 많음    거의 모든 유럽 국가가  천조국에 비하면 복지는 더 좋다고 생각하면되  대신   그에대한 서비스도   비례하여 천조국에 비하면 ㅎㅌㅊ

한국 일본 싱가폴 등을 제외한 아시아 국가 :  할말있냐 ?  그냥 병신임   동남아로 유학가는 애들 보면  까는게 아니라 궁금해서 질문하게됨   넌 뭘배우러 거기까지 갔냐고   놀리는거 아님 순수한 호기심      아  베트남은  예전 한국이 그랫나 싶을정도로 교육열 쌔더라   호치민이던 하노이던   외국애들 만 보이면 애들이 때거지로 모여서 언어 배움   한국어 일본어 영어 네이티브 인기 많더라    걷다보면  외국애들 한명에  베트남애들 10명 넘게 앉아서   공부하고 있는 장면이 많이 보임

2. 대중교통

한국미만잡     게이들은 특히 대중교통에 대한건 국뽕을 100000000000사발 처 마셔도 부족해    주모 돌림빵해도 주모가 행복해서 더더더 하면서 스패킹 할정도임    가격이면 가격  청결함이면 청결함  인프라면 인프라   아직까지 한국을 넘는 국가는 보지 못했어    천조국의 행정수도 DC가 그나마 천조국에서  메트로 환경이 ㅆㅅㅌㅊ 소리 들을정도 인데   한국에 비하면 새발의 피  유럽?   유럽은  한국애들이 한국 대중교통 설명해주면 못믿고 구라 ㄴㄴ 할정도로  병신같음

러시아는 한국보다는 배차간격이 짫아   한대지나가면 거의 바로 다음차가 올정도임   대신 러시아말 못하면  고생할 각오해야됨    환승역이라 서로 같은역인데 노선마다 역 이름도 달라서 더 햇갈려   나도 러시아에서 지하철 탈땐  어느국가보다 고생을 많이했음

그나마 대적할 상대가 일본 정도인데 일본은 가격이 넘사    동남아는 닥치고 택시타라 톡톡이도 ㄴㄴ함

3. 인종차별

우리가 느끼는 레이시즘이란  아시안 및 한국애들에 대한 공격과 차별이겟지?

솔직히 나는 많이 못느꼇음 어디를 가던   내가 천조국에 있어서  레이시즘은 좀 예민한 편이데    천조국 보단 유럽이 좀더 쌤   특히 동유럽

못사는 나라일수록  백인국가 일수록 인종차별은 쌔진다고 생각해     백인에 못사는 나라인 동유럽이 제대로지 ㅋㅋㅋ 가진건  백인 이란 프라이드 밖에

없는 애들이 있음 현실은    30유로에 보지 벌림

그외엔 언어차별이 좀더 많음   내가 겪은 대표적인 레이시즘은 헝가리 에서 한번 독일에서 한번  호주에서 한번이야  유럽이 2번 이네

독일은  그떄 당시 같이 독일 놀러갔던 사람이  내 예전 백인 여자친구야    그래서 그런지  젊은애 두명이서 나한테 독일어로 욕하더라  내가 못알아 들으니 영어로 욕함 ㅋㅋㅋㅋ

평상시 같으면 가운데 손가락 한번 올릴정도로 끝냈을텐데   여친앞이라 그런지 눈돌아가더라   무슨깡인지 진짜 눈뒤집혀서 쫒아가서 한대때림  결과는 벌금 300 유로였나 그정도 냄  그뒤로 뒤도 안돌아보고  독일 뜸

헝가리는  루마니아행 기차표를 혼자 티켓팅하려고 하는데  매표소 년이 나보고 영어가지고 까더라 ,,,,,,,,    난 개말을 더 못알아 듣겟던데,,,,,  나보고 영어못함? 영어못하면 루마니아 못감 이지랄떰   좃같아서  텍사스 면허증 던져주니 아무말 안하더라

가장 빈번했던곳은 호주       어느정도냐면   캐나다 애들이  오지 애들보고  미쳣다고 할정도임 ㅋㅋㅋㅋㅋㅋ   쏘리 땡큐 달고 사는  호구이미지 단풍국 애들이 화내는거  손가락에 꼽을정도인데  진심으로 지랄하더라 ㅋㅋㅋㅋ

4. 물가

전세계도 사람사는곳이더라     수입품은 어느나라 가던 현지물품보다 비싸  특히 못사는 나라일수록  그런 현상이 두드러지는것 같음  시장물가는 현지사정에 따라가는것 같고     인건비는 더더욱 현지사정에 맞음   닭한마리보다 마사지 한시간이 싼 나라가 수두룩 빽빽이야 특히 못사는 나라일수록

마사지 베트남은 5달러 캄보디아 3달러  필리핀은 300페소 이지랄함      한국은 5만 천조국은 70불  유럽은 50~100 이지랄 하는데

그래서 나도 못사는 나라가면  귀찮으니 아침점심저녁 전부를 호텔 룸서비스 하거나 레스토랑 가게되고  사는 나라 일수록 저녁은 사먹어도 아침 점심은 재료사서 해먹게되    해먹으면 한국보다 싸거나 비슷한 정도이거든

그리고 식재료 물가는 그나라 주식에 따라 달라지는듯   유럽 은 유제품및 고기가 싸고 아시아는 곡류및 과일채소가  싸고 천조국은 다쌈 시발 ㅋㅋㅋ   한아름 마트 짱짱맨 세이프 웨이 사랑해요

5. 언어

영어 미만잡

말그대로임   영어는 띠엄띠엄 이라도 전세계 어디서든 통용됨      영어 잘하는 게이들은 어디가서 불편함은 많이 없을꺼야 물론 최고는 어디를 가던 현지언어를 할줄아는거지만  그게 쉽나

6 관광

문화및 유적지를 느끼고 싶다면 유럽   싼맛에 ㅅㅅ도 하고 전통을 보고 싶다면 동남아  문화및 자연환경을 보고 싶다면 북미 추천할께

사실 이걸 대륙별로 묶을수가 없는 이유가 유럽은 쉥겐조약 및 Eu 때문에  사실상 자국처럼 여행할수 있고 천조국은  나라 자체가 대륙크기이니  일게이들보단 여행에 대한 압박및 망설임이  없어

물론 예외인 경우도 많아   문화는 스웨덴 에 가깝지만 자연환경이 뛰어난 노르웨이 같은 국가가 있는 방면   유적지도 물가도 뛰어나지만 와꾸가 딸리는 캄보디아 같은 국가들도 있지     천조국은 내친구들중에 여권 가진 애들이 더 소수일정도로 해외에 안나가는 편이야   사실 자국 여행도 못하고 늙어 뒤지는 새끼들도 존나게 많음   근데 의외로   해외에서 천조국 애들 욕 존나처먹음    특히 유럽에서 양키 라고 하면 손사래를 치는 나라도 많아    그리고 유럽애들 생각보다 반미 성향 가진애들이 대다수임 ㅋㅋ

한국 일본 애들은  중국애들때문에  손해보는게 더큼    나도 러시아 에서 핀란드 기차타고 넘어갈때 한국어 시험 본적도 있다    비자 소지 했는데도 불구하고   러시아 에서 기차타고 국경넘는 한국애를 자기는 본적이 없다고  시험도 보고  내짐검사 다함 시발  ㅋㅋㅋㅋㅋ      솔직히 문제가 존나 쉬워서   이미그레이션에서 짐 전부 풀기도 전에 내가 내 시험지랑 한국여권 다시 보여주니  미안하다고 짐검사 바로 중단하고 같이 짐쌈       내가 이유를 물어보니  한국애들은  비행기를 많이타고 중국애들이 러시아를 거쳐서  핀란드 입국 시도를 많이한다고  미안하다고 하더라   셔틀도 출발하려는거   멈쳐서 세워줌ㅋㅋㅋ

어디를 가던  한국인은 한국인 일본인은 일본인이 아니라  아시아 = 짱깨 로 보는 시선이 많아

7. 여자들

내 개인적으론  오지<<<<양키 <<<< 유럽임      이건 개인마다 다르긴 한데  게이들이 외치는 닥치고 백마 기준엔  유럽이 제일 가까워

특히 스칸디나비아  많은  영화속 엘프어 및 문화를 스칸디나비아 국가에서 따온 경우가 많음     스칸디 나비아 애들은 독일 영국 프랑스 같은  소위말해 서유럽 선진국 애들도 침흘림     오지애들은 가슴이 크고  양키애들은  다른 국가들 보단 타문화에 대한 이해심이 큰편

참고로 내가 가본  유럽 최고의 ㅅㅅ 국가는 루마니아  나같은 병신도 5일동안  홈런 2번을 쳣으니 말다했지    대신 게이들이 생각하는 금발의 푸른눈 백마는 아님 동유럽 유일의 라틴국가라   스페인 이태리 여자들 처럼 생김

의외로 러시아는  다운타운을 가도  이쁜애 보기 힘듬     이쁜애들보다 돼지가 더 많음  천조국도 마찬가지

동남아는 그냥 니 여권 보여줘도  따묵 가능    내가 필리핀에 있을땐  하루에 3떡을 할정도였으니  꼬추가 닳아 없어질 정도    (대신 대다수 좃같이 생김)

나처럼 수간을 경험해 보고 싶으면 가봐 안말림

8 밤문화

동남아 미만잡

천조국은 의외로 보수적인 나라라  니네가 생각하는 밤문화가 많이 없어  내가 경험 못해본거도 많고

유럽은 네덜란드 같이 합법적인 나라로  많이가거나   루마니아 러시아 같은 어려운 국가로 많이 가는편

북유럽은 끽해야 에로틱 마사지 마사지가 끝이고 그나마도 현지애들은 없다고 생각하는게 편하다고 생각하면 되는것에 비해 루마니아 체코 헝가리 폴란드 같은 국가들은  온 유럽 남자애들이 있다고 생각하면됨  거기에 구글링만 하면 쏟아져 나오는 마사지 에스코트  스트립 클럽들 가격도 존나쌈 동유럽이 말로 일게이들을 위한 천국이 아닐까

동남아는 니가 생각하는 모든것이 있다  쓰리썸은 기본  50달러만 줘도  sub 를 자칭하는 년들부터   자매덮밥 까지

너무 국가별 카테고리 가 커서 횡설수설 중구난방이네

역시  나라를 정해서 썰을 풀어야 될듯

혹시나 질문있으면 내가 아는것과 느낀점에 한해 대답해줄께

3줄요약

해외를 갈수록

한국이

hell조선이 아니란게 느껴짐 


One thought on “외국 느낀점 떡밥 종결하러 왔다 40개국 방문해서 느낀점

  1. 지금 프랑스에 있는데, 확실히 우리나라 기준 서양미인에 가까운 나라는 동유럽쪽이다.. 동유럽에서 온 애들 5명 다 예쁘다. (라트비아3 러시아1 우크라이나1 벨라루스1)

    좋아하기

답글 남기기

